남성파운데이션 검색 중이시라면, 남성파운데이션 찾고 계시나요? 최신 제품을 최저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이 사용자들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구입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남성파운데이션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 13g, 2호 베이지, 1개
가격 : 29,790원 (35% 할인) 46,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978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1-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SPF | SPF50+ |
PA지수 | ++++ |
무색/유색 | 유색 |
배송비 | 무료배송 |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 13g, 3호 샌드, 1개
가격 : 28,860원 (37% 할인) 46,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978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2-1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SPF | SPF50+ |
PA지수 | ++++ |
무색/유색 | 유색 |
배송비 | 무료배송 |
OBge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SPF50+ PA++++ 13g, 1호 아이보리, 1개
가격 : 29,790원 (35% 할인) 46,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978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2-2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SPF | SPF50+ |
PA지수 | ++++ |
무색/유색 | 유색 |
배송비 | 무료배송 |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35ml, 3호 제프리, 1개
가격 : 20,000원 (31% 할인) 2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60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4-2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용량 | 35ml |
배송비 | 무료배송 |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35ml, 2호 라이언, 1개
가격 : 20,000원 (31% 할인) 2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60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6-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용량 | 35ml |
배송비 | 무료배송 |
남성파운데이션 관련 정보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출시 外 푸마·디스커버리·노스페이스 [유통단신]
루나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애경산업 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의… 이번 여름 디스커버리에서 남성들을 위해 제안하는 대표적인 냉감 티셔츠로 차가운 착용감과 스판 소재의 스트레치 기능에 집중했다. ‘프레시벤트 베이직…
출처 : 쿠키뉴스
오브제, 남성 올인원 ‘내추럴 커버 로션’ 출시
사진=어댑트 [월요신문=정채윤 기자]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는 스킨케어부터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내추럴 커버 로션… 오브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강력한 커버력으로 모공과 잡티를 확실하게 가려준다면, 내추럴 커버 로션은 편안한 사용감과…
출처 : 월요신문
‘관리하는 남자’ 늘어난다…화장품업계 ‘남성 뷰티’ 선점 경쟁
이외에도 20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다섯 가지 컬러의 쿠션, 파운데이션 등 남성 전문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남성 화장품 라인인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최근 재단장했다. 미스트 토너, 에멀젼, 폼클렌징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미스트 토너는 매일 면도를 하는 남성들의…
출처 : 데일리한국
“‘화장하는 남성’ 잡아라” 화장품업계, 맨즈 뷰티 포트폴리오 강화 나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지난해 8월 다이소에 입점해 남성용 파운데이션, 컨실러, 선크림, 립밤 등 9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남성 화장품 라인인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최근 재단장했으며 아이소이는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인 ‘포 맨’을 리뉴얼하기도 했다.
출처 : 스포츠조선
남성스킨케어 소비 ‘세계 1위’…업계, 맨즈 라인업 확대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지난해 8월 다이소에 입점해 남성용 파운데이션, 컨실러, 선크림, 립밤 등 9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남성 화장품 라인인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최근 재단장했으며 아이소이는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인 ‘포 맨’을 리뉴얼했다. 업계…
출처 : 미디어펜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작년 8월 다이소에 입점해 남성용 파운데이션, 컨실러, 선크림, 립밤 등 9개 제품을 판매 중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남성 화장품 라인인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최근 재단장했고 아이소이는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인 ‘포 맨’을 리뉴얼했다. 후양 유로모니터…
출처 : 연합뉴스
한국 남성 외모 가꾸기 세계 1위…뷰티업계, 1조원 맨즈뷰티 시장 잡는다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작년 8월 다이소에 입점해 남성용 파운데이션, 컨실러, 선크림, 립밤 등 9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이소이도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FOR MEN)을 리뉴얼 론칭하고 본격적인 맨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 포맨은 성장하는 남성 뷰티 시장에 맞춰 남성 피부…
출처 : 한스경제
아모레 남성 브랜드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 파운데이션은 남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모공과 요철을 말끔하게 커버한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밀착력이 좋아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총 5가지의 쉐이드로 구성해 누구든 본인 피부색에 잘…
출처 : 뉴스락
“韓남성 사귀고 싶어요”…K드라마 빠진 佛여성들 난리난 이유
프랑스 출신으로 현재 한국에서 콘텐트 크리에이터와 사진 모델로 활동 중인 가콩은 “한국 남성들은 아침에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게 이상하지 않다. 피부관리에도 열심이다”라고 말했다. 『왜 한국인가』를 쓴 한국 전문 작가이자 컨설턴트인 오펠리 쉬르쿠프는 “시대와 시리즈에 따라 드라마 속 남자…
출처 : 중앙일보
다슈, 맨즈 멀티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맨즈 멀티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은 남성 피부에 가장 어울리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며, ‘남성 피부 고민 1위’로 꼽히는 모공을 메워주는 다공성 프라이머를 함유하여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바르는 순간 가볍게 밀착되어 번들거림 없이…
출처 : 지피코리아
지금까지 남성파운데이션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