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분유 검색 중이시라면,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남양유업분유의 최신 정보와 저렴한 제품들을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이 사용자들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구입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남양유업분유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임페리얼XO 분유 1단계, 800g, 3개
가격 : 66,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8,501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6-01-29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유기농/친환경 등 | 유기농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이엠마더 분유 1단계, 3개, 800g
가격 : 88,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7,035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12-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총 수량 | 3개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배송비 | 무료배송 |
남양유업 유기농 산양분유 1단계, 3개, 800g
가격 : 118,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582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2-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총 수량 | 3캔 |
단계 | 1단계 |
분유포장형태 | 통 |
분유 종류 | 산양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이엠마더 분유 2단계, 800g, 3개
가격 : 75,500원 (쿠폰할인가8% 할인) 82,5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2,420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6-02-1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2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6개월 |
배송비 | 무료배송 |
임페리얼XO 분유 3단계, 800g, 2개
가격 : 39,26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217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10-2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3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6개월 |
배송비 | 무료배송 |
남양유업분유 관련 정보
사법리스크 여전한 남양유업, 새주인은 경영 정상화 집중
식물성음료 아몬드데이 [사진=남양유업] ◇제 2의 웅진식품 가능성…우유·분유 외 사업 강화 실제로 남양유업도 수익성 중심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임페리얼XO’와 ‘아이엠마더’ 두 가지로 운영하던 액상분유 라인업 중 임페리얼XO 액상분유 제품 판매를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출처 : 굿모닝경제
“저출산 위기에…” 한앤코號 남양유업 ‘임페리얼XO 액상분유’ 단산
남양유업은 액상분유 종류는 줄이지만 이유식 라인업은 확대한다. 지난달에는 이유식 브랜드 ‘아이꼬야 맘스쿠킹’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고 꾸준히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폭 성장중인 이유식 시장에 발맞춰 당사는 이유식 라인업 확장을 위해 신제품 출시를 진행 중이다”며…
출처 : 뉴시스
‘매일의 내일’을 준비하는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이사 부회장
분유 시장도 사정은 비슷하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지난 2017년 4314억원 규모의 분유시장은 2022년 2897억원으로 6년 만에 32.8% 감소했다. 원유값… 부임 직전인 2012년까지만 해도 매일유업은 우유 3사(서울우유, 매일우유, 남양유업) 중 3위였다. 하지만 그가 취임한 2014년부터 상황은 달라졌다. 매출액…
출처 : 인사이트코리아
빨라진 회수시계…남양유업 체질개선 속도내는 한앤코
11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최근 수익성이 나지 않은 제품의 정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익률이 높거나 시장확대가 예상되는 제품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 중이다. 우선 우유, 분유, 음료 부문으로 나뉘는 제조 제품의 선별작업이 한창이다. 원유쿼터제가 적용되는 우유 부문을 제외한 나머지…
출처 : 머니투데이
저출산·고령화가 산업을 바꾼다
‘실버푸드’ 제품 신시장 개척 매일유업, 일동후디스, 남양유업 등 주요 유업체들은 출산율 감소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다. 분유를 먹는 수요 자체가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반면, 고령화로 노인 인구가 늘면서 두유와 단백질 섭취 음료 등 노인을 위한 건강식품, 일명 ‘실버푸드’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출처 : 충청리뷰
[맛잘알X파일]10년째 이 가격 ‘착한 간식’…식품사는 공개를 꺼린다
남양유업에는 무려 22년 동안 가격을 2000원으로 동결한 제품이 있었는데요. 바로 뇌전증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케토니아’였습니다. 뇌전증 환아들은 경련과 발작 증상 완화를 위해 약물 치료와 함께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의 비율을 정확히 나눈 식단이 필요한데요. 케토니아가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출처 : 아시아경제
저출산 직격탄 맞은 분유…국산 제품 몇개 안남았다
저출산에 따른 소비시장 축소로 유업계의 분유 사업도 갈수록 쪼그라들고 있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예고한 ‘임페리얼XO 액상분유’ 제품 판매 중단을 이달부터 시작한다. 임페리얼XO 액상 1단계 제품은 21일까지 주문이 가능하고, 2·3단계 제품의 경우 5일부터 판매가 종료됐다. 타 기업들도 이미…
출처 : EBN
저출산에 미래 불투명한 유업계···단백질 등 새먹거리 ‘부심’
여기에 오는 20026년부터 미국·유럽산 유제품에 대한 관세가 철폐되면서 국산 유업계는 활로 모색을 위해 고심 중이다 국내 대표 유업사인 매일유업·남양유업·일동 후디스 등은 분유, 영·유아식이 핵심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어 타격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실제 매일유업·남양유업은 올해 1분기 저출산에…
출처 : 서울파이낸스
매일유업, 식이보충제 ‘소정한’으로 건기식 라인업 확대
매일유업의 주력 상품중 하나인 분유는 2012년까지만 해도 꾸준한 출생아수 유지에 힘입어 안정적인 수요를 유지해왔다. 하지만 최근 10여년 간 경기침체… 남양유업은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우유는 건강기능식품은 아니지만 ‘프루티홈’·’커피타운’ 등 유제품 외의 제품으로 눈을…
출처 : 뉴시스
남양유업, 오너리스크 털고 신사업 확대 주목
남양유업의 핵심 사업군인 분유류의 지난해 매출은 1893억이다. 반면 단백질·건기식 제품 부문이 포함된 기타 부문 매출은 2975억원으로 분유류 매출을 훌쩍 뛰어넘었다. 이에 단백질·건기식 부문이 더욱 확대된다면 실적 반등이 가능할 전망이다. 또 자회사 ‘건강한사람들’을 통해 대형마트 등의 PB(자체…
출처 : 파이낸셜투데이
지금까지 남양유업분유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