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찾고 계신가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라네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라네즈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2스텝 에센셜 세트 지복합용, 1세트

가격 : 36,980원 (44% 할인) 67,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1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2-0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구성품 | 토너 + 에멀전 |
피부고민 | 진정/보습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향 유무 | 유향 |
배송비 | 무료배송 |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베리, 20g, 1개

가격 : 14,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5,922건
구분 | 내용 |
---|---|
피부고민 | 수분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크림 타입 | 베리 |
기능성화장품 인증여부 | 각질 제거+보습 |
향 유무 | 유향 |
배송비 | 무료배송 |
라네즈 NEW 네오 쿠션 매트 S 15g, 21C1, 1개

가격 : 19,450원 (35% 할인) 30,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11,020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1-0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중량 | 15g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라네즈 블루에너지 EX 남성 2종 세트, 1세트

가격 : 31,250원 (49% 할인) 62,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929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2-0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기능성화장품 인증여부 | 주름개선 기능성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세트박스 포함여부 | 세트박스 포함 |
기획세트 여부 | 혼합세트 |
배송비 | 무료배송 |
라네즈 액티브워터 남성 2종 세트, 1개

가격 : 29,160원 (44% 할인) 53,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178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0-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파우치 포함여부 | 무 |
세트박스 포함여부 | 세트박스 포함 |
기획세트 여부 | 혼합세트 |
배송비 | 무료배송 |
라네즈 관련 정보
‘2초마다 하나 꼴’…아모레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한정판 日 론칭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일본에 한정판을 론칭하고 현지 뷰티 공략에 드라이브를 건다. 글로벌 시장에서 2초에 하나 꼴로 판매되는 ‘립 슬리핑 마스크’ 출시한다. 한정판 론칭을 토대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라네즈가 다음달 일본에서 한정판 화장품 ‘립 슬리핑 마스크…
출처 : 더구루
[4]LG생건 더페이스샵 베이스 ‘뭐라도 해야…’
또 그동안 항상 선두권을 유지해왔던 라네즈가 5월에도 17만개의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면서 K뷰티 베이스의 위상과 총 판매량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 이처럼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로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확대하고 있지만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몇년째 부진이 계속되지만 개선의 기미가 없다….
출처 : 뷰티경제
라네즈 ‘립슬마’, 美 ‘얼루어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5년 연속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간판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이하 립슬마)가 미국 뷰티 전문매체 얼루어(Allure)가 주관한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Choice Award)를 수상했다. 지난 2020년 이후 5년 연속이다. 우수한 기능성, 사용감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1일 얼루어에 따르면 라네즈 립슬마는 ‘2024 리더스…
출처 : 더구루
[글로벌마켓공략] 아모레퍼시픽, 미주·EMEA·일본에서 높은 성장세 ‘글로벌 영향력 확대’
라네즈와 이니스프리가 견고하게 성장했고, 헤라와 에스트라 등 신규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일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지난… 이미 일본에서 인지도가 높은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미진출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출처 : 주간한국
‘라네즈’ 힘주는 아모레퍼시픽, 日 첫 팝업…열도 공략 속도
바슬마·네오 파우더 등 신제품 집중 홍보 JR오사카역 인근 유명 쇼핑몰에 팝업 조성 아모레퍼시픽이 일본에 첫 라네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열도… 2022년 9월 일본에 론칭한 라네즈의 첫 팝업스토어다. 아토코스메 오사카는 오사카는 물론 일본 간사이 지방 교통의 허브로 꼽히는 JR오사카역과 연결된…
출처 : 더구루
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네오 쿠션·네오 파우더’ 한정판 내놨다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협업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위드 러브(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출처 : 한국경제
[단독] 서경배, 40대 리더에 설화수 운영 맡긴다
정 부사장은 2020년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화장품부문 주요 브랜드 책임자에 1970년대 출생을 대거 발탁하면서 라네즈브랜드 유닛장으로 선임됐었다. 그 이전에는 아모레퍼시픽에서 헤라, 라네즈 브랜드 디비전 상무와 프리미엄 브랜드 유닛장 등을 맡았었다. 2022년 개인사정으로 장기 휴직에…
출처 : 디지털타임스
무신사 뷰티, ‘라네즈 옴므 X T1’ 협업 상품 거래액 1억원 돌파
무신사 뷰티는 ‘라네즈 옴므’와 e스포츠팀 ‘T1’의 협업 상품의 거래액이 1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는 지난달 26일 뷰티 브랜드 라네즈 옴므와 e스포츠팀 T1의 협업 기획세트 2종을 단독 선발매했다. 기획세트는 남성용 스킨토너, 모이스처라이저, 폼 클렌저 등으로 구성됐다. 피부 타입에…
출처 : 뉴시스
아모레퍼시픽 ‘코스알엑스’ 실적 기여도 확대 전망
COSRX, 라네즈, 이니스프리 모두 미국 온·오프라인 채널 내 약진하고 있으며, 향후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성장 동인은 미국 실적에 기인할 것”이라고… 아울러 “COSRX 미국 내 저변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구간에 있으며, 아모레퍼시픽의 기존 라네즈·이니스프리 또한 미국 유통 채널 내 입점이 증가하며…
출처 : 컨슈머치
베트남 연예인들도 삼겹살에 소주…K컬쳐 소비해야 폼난다 [신짜오, 베트남]
◆아모레퍼시픽 – ‘고급’ K뷰티 라네즈, 틱톡 팔로워 26만 ‘최대’ – 젊은층 많은 인구구조…성장잠재력 큰 시장 호찌민 고급 백화점 빈컴센터 1층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와 설화수. 호찌민에 몇 개 없는 백화점 중 하나인 빈컴센터. 랑콤, 디오르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 사이에 한국 브랜드…
출처 : 세계일보
지금까지 라네즈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