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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브앤쇼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엔터식스]러브앤쇼 린넨 후드 블라우스MCEEGBL06
가격 : 29,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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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계열 | 베이지@#FREE |
배송비 |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70,000원 이상 구매 시) |
[엔터식스]러브앤쇼 린넨 와이드 팬츠LCEFGPT06
러브앤쇼 OCEEGTS01 단가라 배색 티셔츠
가격 : 19,300원 (2% 할인) 19,800원
평점 : ★ 1.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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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계절 | 사계절용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상의 사이즈 | 여성 FREE |
배송비 |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70,000원 이상 구매 시) |
[엔터식스]러브앤쇼 벌룬 밴딩 팬츠LCEEGPT05
가격 : 28,010원 (즉시할인가56% 할인) 64,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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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계열 | 블랙@#FREE |
배송비 |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35,000원 이상 구매 시) |
러브앤쇼 러브앤쇼 밑단 셔링 밴딩 스커트 LCEDGSK03
가격 : 29,800원 (61% 할인) 78,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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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계열 | 브라운@#FREE |
배송비 |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50,000원 이상 구매 시) |
러브앤쇼 관련 정보
여성 미들존 이끄는 파워 브랜드 4… 러브앤쇼 난닝구 등
‘러브앤쇼’ ‘난닝구’ ‘부루앤쥬디’ ‘밀스튜디오’ ‘트위’ 등이다. 이들은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대형마트 등에서 억대 매출을 올리는 매장을 꾸준히 배출하며 오프라인에서 확실하게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은 신규 매장 오픈에도 적극적이지만 무분별하게 유통을 확장하지 않고 기존 매장의…
출처 : 패션비즈
[CLOSE UP] 이정훈ㅣ더주하 대표 스피드 + 3040 히트템 토종 ‘러브앤쇼’ 정공법 통했다
2005년 론칭한 러브앤쇼는 2015년부터 백화점 영업을 시작해 실질적으로 제도권에 진입한 지는 9년 차에 접어든다. 남대문 패션에서부터 30년간 패션업에… 줄곧 인디계에 있다가 ‘러브앤쇼’를 갖고 본격적으로 메이저 리그에 들어간 건 8년밖에 되지 않아요. 지난 30년을 달려오는 동안 당연히 망해본 적도 있고…
출처 : 패션비즈
러브앤쇼 상반기 호실적…유통 70개점 확장
더주하(대표 이정훈)의 여성복 브랜드 ‘러브앤쇼’는 구매 적중률을 높이고 주요 매장 매출 효율을 집중관리한 결과 전년대비 상반기 매출 15% 신장했다. 특히 상품적인 측면에서 트렌디 아이템과 전략상품의 비중을 적절하게 구성한 이번 S/S 전략이 정확하게 맞아떨어졌다. 자체 기획 상품인 퍼플라인은…
출처 : 패션비즈
러브앤쇼 상반기 호실적…유통 70개점 확장
더주하(대표 이정훈)의 여성복 브랜드 ‘러브앤쇼’는 구매 적중률을 높이고 주요 매장 매출 효율을 집중관리한 결과 전년대비 상반기 매출 15% 신장했다. 특히 상품적인 측면에서 트렌디 아이템과 전략상품의 비중을 적절하게 구성한 이번 S/S 전략이 정확하게 맞아떨어졌다. 자체 기획 상품인 퍼플라인은…
출처 : 패션비즈
러브앤쇼, 올 연말까지 300억 캔다
더주하(대표 이정훈)의 여성복 ‘러브앤쇼’가 꾸준하게 시장 내 입지를 만들면서 올 상반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54개의 매장을 운영 중으로 4~5월 53~55%의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 점 평균은 5월 기준 4700만 원을 기록하며 효율이 상승했다. 러브앤쇼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올해 엔터식스와 모다아울렛 등 2차…
출처 : 한국섬유신문
브랜딩 나선 ‘러브앤쇼’ 500억 자신이정훈 대표 & 윤세한 부사장 하모니
이 회사가 전개하는 ‘러브앤쇼’는 한남동 사옥에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며 조직 세팅부터 기획 · 생산 · 영업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회사 전체에 변화를 주며 분위기를 완전히 바꿨다. 더주하(대표 이정훈)의 여성복 ‘러브앤쇼’가 2022년 공격적인 행보를 다짐한다. 그동안 확장보다는 내실 있는 경영에…
출처 : 패션비즈
이정훈 러브앤쇼 대표 “한남동 새출발, 올해는 브랜딩”
한남동에서 ‘러브앤쇼’의 전성기를 이끌겠다.” 이정훈 더주하 대표의 말이다. 한남동 신사옥에서 만난 이 대표는 2022년은 러브앤쇼의 브랜딩과 성장을 이루는 뜻깊은 해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 대표는 “그동안 새로운 사옥을 꾸민다면 좋은 생각을 하게 하는 공간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딱…
출처 : 패션비즈
꼼데가르송 ~ 러브앤쇼핫플 MZ놀이터 ‘한남동 다시 보기’
러브앤쇼 등 가정집을 신사옥으로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대표 조현수 · 정은정)’의 플래그십스토어 겸 카페 ‘비마이디’도 좋은 호응을… 더주하(대표 이정훈)의 여성복 브랜드 ‘러브앤쇼’는 한남동 골목 안쪽 가정집을 개조해 신사옥으로 개조했다. 한남동 골목 안쪽은 주거단지로 형성돼…
출처 : 패션비즈
여성복 베테랑 윤세한 씨, 더주하 러브앤쇼 합류
최근까지 패션전문 기업 미도컴퍼니에 몸담았던 윤세한 부사장이 여성복 브랜드 더주하의 러브앤쇼에 합류하며 새로운 변화가 일 전망이다. 윤… 미도컴퍼니에서도 8년의 열정을 다했고 더주하의 러브앤쇼에서 에너지버스에 탑승을 했죠. 그간 생각해왔던 것을 하나하나 실현해 가보겠습니다”라며 의지를…
출처 : 패션비즈
러브앤쇼, 시장 선점 위한 상품력 강화 주력
더주하(대표 이정훈)의 여성복 ‘러브앤쇼’가 오프라인 강자로 시장 선점력을 높이기 위해 상품력 강화에 주력한다. 유통 내 러브콜로 빠른 성장세와 입지를 마련한 러브앤쇼는 소재의 퀄리티와 디자인력을 높인 프리미엄 라벨 퍼플라인 비중을 대폭 높이고 브랜딩 작업에 주력하고 있다. 내추럴하고 페미닌한…
출처 : 한국섬유신문
지금까지 러브앤쇼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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