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핌플 찾고 있다면, 숏핌플 찾고 계신가요? 최신 및 저렴한 제품을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숏핌플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니타쿠 모리스토SP 숏핌플 탁구러버 (인기/추천상품)-일본내판매1위러버, 검정, MAX(2.2mm)
빅타스 VO102 / 초공격적 숏핌플 러버, 레드 MAX
빅타스 VO102 / 초공격적 숏핌플 러버, 흑색
빅타스 스펙톨 S1 고탄성 숏핌플 러버, 흑색
닛타쿠 익스프레스 / 숏 핌플 러버, 블랙 박(1.2mm~1.4mm)
자이언트 드래곤 612 터보 숏핌플 탁구 러버, 1.5mm, 블랙, 1개
빅타스 VO102 / 초공격적 숏핌플 러버, 적색
니타쿠/닛타쿠 익스프레스 숏핌플 탁구러버, 블랙 THIN(1.2mm~1.4mm)
닛타쿠 모리스토 SP 숏핌플러버, 적색
숏핌플 관련 정보
‘핌플러버 대활약’ 파주시청, 화성시청 꺾고 시즌 첫 승
파주시청은 핌플러버를 사용하는 선수 두 명이 3점을 잡아내는 이색 기록을 세웠다. 1매치에서 한쪽 면에 롱핌플러버를 붙이고, 랠리 중 트위들링(라켓돌리기)을 구사하는 김지민이 스튜디오T에서 처음으로 플레이하는 지은채를 2대 0(11-7 11-1)로 제압했다. 김지민의 변화무쌍한 구질에 지은채가…
출처 : 인천일보
[스포츠박사 기자의 스포츠 용어 산책 1026] 탁구에서 왜 ‘전진속공(前陣速攻)’이라 말할까
그에 반해 한국, 중국, 일본 등의 국가에서는 유럽의 회전 탁구에 대항하려면 숏핌플 러버 등 변화를 줄 수 있는 러버를 가지고 타이밍을 빼앗는 탁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해 왔다. 실제로 중국의 장가량, 한국의 현정화, 김기택 등 많은 선수들은 전진속공형 전형으로 스웨덴의 발트너, 페르손 선수들과 맞섰다….
출처 : 마니아타임즈
‘탁구 할매’ 만세
중국식 펜홀더 라켓의 전면에 롱 핌플 러버, 후면에는 숏 핌플 러버를 붙인 채로, 탁구대에 바싹 붙어서 별로 큰 움직임도 없이 구석구석 코너를 찌르는 그녀의 모습이 내가 추구하는 탁구 스타일과 상당히 비슷한 건 사실이다. 문제는 사람들이 이런 류의 탁구를 자꾸 ‘변칙’이라고 말한다는 것이다. 지금 50대…
출처 : 의사신문
포스코인터내셔널, 2년 연속 여자 프로탁구 챔피언
전날 5매치 유한나의 패배를 인식해, 김나영을 5매치로 빼놓았기 때문이다. 김나영은 백핸드에 숏핌플 러버를 붙여 까다로운 구질을 구사하는 심현주를 한 수 위의 파워로 일방적으로 몰아붙이며 2대 0(11-1 11-3) 낙승을 거뒀다. 한편, 26일부터 다시 남녀 내셔널리그 정규리그가 5월10일까지 펼쳐진다.
출처 : 인천일보
프로탁구, 남녀부 디펜딩챔피언 삼성생명·포스코 2연속 우승
할 수 있었지만 포스코 양하은이 전지희와의 4매치 에이스 대결에서 날카로운 백핸드 톱스핀과 안정된 리시브로 2-0(11-8 11-8)으로 이겼다. 5매치 단식에 나선 김나영은 백핸드에 숏핌플 러버를 붙여 까다로운 구질을 구사하는 심현주를 힘으로 몰아붙이며 11-1, 11-3으로 낙승을 거둬 우승을 확정했다.
출처 : 뉴시스
미래에셋증권 심현주-윤효빈, “하던 대로 하면 다시 기적 만들 수 있어”
심현주는 라켓 뒷면 러버가 숏 핌플인 유형으로 변화가 심하고 낮게 깔리는 공을 구사하는 까다로운 유형이다. 윤효빈도 지난해 국가대표로서 중국 청두세계선수권대회에서 이시온, 김나영(포스코인터내셔널) 등과 함께 대표팀의 주축 자원으로 활약했다. 이들에게 육선희 미래에셋증권 감독이 복식뿐만…
출처 : 스포츠동아
독일 탁구용품 제조브랜드 ‘닥터 노이바우어’ 국내시장 진출
주요 제품군인 롱핌플, 안티 스핀 러버 이외에도 7개의 특별한 숏/하프롱 핌플 러버를 개발했으며, 해당 제품군은 전통 방식부터 바운드가 심한 제품, 그리고 부드럽지만 빠른 숏핌플 러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_스매싱스포츠 관계자는 “닥터 노이바우어의 러버 제품군은 4개의…
출처 : 잡포스트
‘올 탁구나!’ PD “강승윤 역전승에 제작진도 눈물, 에이스 부담감 이겨내줘 감사”[EN:인터뷰②]
모든 촬영이 끝난 후에도 탁구 라켓을 놓지 않을 거라고, 이젠 롱핌플 러버가 아닌 숏핌플에 도전해보겠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탁구는 온전히 혼자 무게를 견뎌야 하는 스포츠예요. 강호동 씨와 은지원 씨가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주로 메인 MC로서 게스트들을 빛나게 해주는 역할을 해줬다면 ‘올 탁구나!…
출처 : 뉴스엔
“잘했어!장우진X임종훈”스웨덴조에 3번의 듀스끝 석패…男복식 사상 첫銀역사[美세계탁구선수권]
1m90이 넘는 괴물 피지컬로 세상의 모든 볼을 받아치고, 숏핌플(돌출)러버로 볼을 낮게 깔아 때려넣는 낯선 스웨덴조의 변칙 플레이에 대한민국 톱랭커조가 고전했다. 7-8 상황, 장우진이 날아오르며 밀어친 스매시로 동점을 만들었지만 이어진 범실로 8-10까지 밀렸다. 게임포인트를 내준 절체절명의…
출처 : 스포츠조선
장우진X임종훈,’2연속 中격파’스웨덴 괴력조와 결승 격돌[美세계탁구선수권]
1m90이 넘는 괴물 피지컬과 파워, 숏핌플(돌출)러버로 포핸드 탑스핀, 빠른 카운터성 변칙 플레이에 능한 낯선 스웨덴조에 최강 만리장성이 속수무책 무너졌다. 세계 4위 일본조를 상대로 완벽한 설욕전을 펼친 후 사기충천한 장우진-임종훈조가 30일 오전 4시50분(한국시각) ‘중국킬러’ 스웨덴조를 상대로…
출처 : 스포츠조선
지금까지 숏핌플 관련 추천 상품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