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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타밀ar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압타밀 AR 안티 리플럭스 400g X 4통세트 특수분유, 4개
노발락 AR 구토분유, 800g, 1개
가격 : 37,900원 (15% 할인) 45,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3,939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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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8-1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중량(무게) | 800g |
총 수량 | 1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압타밀 AR 안티 리플럭스 400g 특수분유, 400g(1통), 1개
독일 내수용 압타밀 AR 분유 800g 2팩 역류 방지, 2개
압타밀 프로누트라 어드밴스 HMO 분유 1단계, 800g, 1개
가격 : 32,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069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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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1-0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배송비 | 무료배송 |
압타밀 AR 안티 리플럭스 400g X 2통세트 특수분유, 400g(2통), 2개
압타밀 프로푸트라 2단계 독일 내수용 분유 6개세트, 800g, 6개
압타밀 AR 안티 리플럭스 400g X 6통세트 특수분유, 6개
압타밀 프로푸트라 프레, 800g, 4개
가격 : 92,910원 (1% 할인) 94,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3,844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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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방식 | 병행수입 |
단계 | PRE단계 |
분유포장형태 | 통 |
총 수량 | 4개 |
배송비 | 배송비 50,000원 |
압타밀ar 관련 정보
수입분유도 경쟁 치열···녹십자 노발락, ‘압타밀’ 잡을까
아기를 위한 ‘노발락AC’, 자주 토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R’, 단단한 변을 보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IT’ 등 총 9가지로 제품군이 있다. 노발락 외에 국내 대표적인 수입 분유로는 이마트가 공식 수입하고 있는 네덜란드 ‘압타밀’ 외에 네슬레코리아가 들여오는 스위스 브랜드 ‘거버’ 등이 있다.
출처 : 아주경제
식약처, 해외직구 분유 검사해보니..방사능 모두 ‘불검출’
(성장기용조제분유) 압타밀1 Nutricia cuijk b.v.(네덜란드) 불검출 (조제분유) 인터넷 pronutraaptamil1milkpowder Milupa gmbh(독일) 불검출 구매 pronutraaptamil2milkpowder Milupa gmbh(독일) 불검출 대행 novalac lait classicque2 emo ag Laboratoriesnovalacsa(프랑스) 불검출 (10개) lait infantile ar 1 oa 6mois…
출처 : 브레이크뉴스
‘기술을 통한 쇼핑경험 극대화’ 2019 ‘솽스이’ 24시간 매출 44.6조 원
로봇, AI, VR, AR 등의 기술이 도입되었다. 이는 ‘신유통’으로 귀결된다. 한편, 중국 전자상거래 2위 기업인 징동(京)은 11월 1일부터… H.C(한국),바이오아일랜드(Bio Island,호주),압타밀(Aptamil,독일),무니(Moony,일본), a2(뉴질랜드),엘타엠디(Elta MD,미국),차일드라이프(Childlife,미국)순 글: 조상래
출처 : 플래텀
국내 제약사들, 새먹거리 사업 확장…”수익원 다각화 통했다”
‘노발락AR’, 단단한 변을 보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IT’ 등 총 9가지로 제품군이 확대됐다. 이외에도 GC녹십자는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매분기마다… 압타밀로 유명한 독일 밀루파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광동제약은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광동약선’을 선보이며 가정간편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출처 : 에너지경제
中 광군제 하루새 28조원 팔았다…사드 갈등 와중 韓 5위 ‘선방’
중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5대 해외 브랜드는 호주의 건강식품 스위스(Swisse), 독일 분유 압타밀(Aptamil), 일본 기저귀 카오(花王)메리즈… 알리바바는 이번 행사에 가상 의상·화장품 체험인 매직미러, 패션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등의 기술을 도입했다. 광군제 행사에 앞서 2억5000만 위안…
출처 : 에너지경제
中 광군제 하루 매출 28조원…예상 뛰어넘은 39% 폭증(종합2보)
중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5대 해외 브랜드는 호주의 건강식품 스위스(Swisse), 독일 분유 압타밀(Aptamil), 일본 기저귀 카오(花王)메리즈… 알리바바는 이번 행사에 가상 의상·화장품 체험인 매직미러, 패션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등의 기술을 도입했다. 광군제 행사에 앞서 2억5천만 위안…
출처 : 연합뉴스
중국 광군제, 하루 매출 28조원…해외상품 순위 한국 3→5위로 밀려
중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5대 해외 브랜드는 호주의 건강식품 스위스(Swisse), 독일 분유 압타밀(Aptamil), 일본 기저귀 카오(花王)메리즈… 알리바바는 이번 행사에 가상 의상·화장품 체험인 매직미러, 패션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등의 기술을 도입했다. 광군제 행사에 앞서 2억 5000만 위안…
출처 : 서울신문
중국 광군제에 올라탄 최고 대박 외국기업은
기저귀 해외직구에서는 일본의 카오와 유니참, 미국의 하기스 순으로, 분유는 독일의 압타밀(aptamil) 네덜란드 뉴트릴론(nutrilon) 호주 A2 순으로 많이… 중국 체인 커피전문점 시장 1위인 미국의 스타벅스는 알리바바가 VR과 함께 올해 광군제 첫선을 보인 ‘포켓몬 고’ 스타일의 증강현실(AR)쇼핑에…
출처 : 조선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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