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분유 찾아보고 계시다면, 찾고 계신 액체분유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최신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액체분유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2FL 액상 분유 2단계 240ml x 6입 + 니플 세트, 6개
가격 : 11,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3,030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7-1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2단계 |
수량 | 1세트 |
개당 수량 | 6개입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2FL 액상 분유 1단계 200ml x 6p + 니플 세트, 6개
가격 : 9,4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758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8-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수량 | 1세트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아이엠마더 액상분유 벨류팩 2단계 6~12개월, 240ml, 24개
가격 : 35,9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3,298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9-3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2단계 |
분유포장형태 | 액상 |
용기 타입 | 플라스틱병 |
대상월령 | 6개월 |
배송비 | 무료배송 |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2FL 액상 분유 1단계 200ml x 6p + 니플 세트, 18개
가격 : 24,15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758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8-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수량 | 3세트 |
배송비 | 무료배송 |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2FL 액상 분유 2단계 240ml x 6입 + 니플 세트, 18개
가격 : 27,380원 (13% 할인) 31,6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3,030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7-1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2단계 |
수량 | 3세트 |
개당 수량 | 6개입 |
배송비 | 무료배송 |
액체분유 관련 정보
애보트, 액체 분유 ‘시밀락’ 리콜
▲ 애보트가 자사의 액체 영아 분유를 리콜했다.(사진=DB) 애보트가 액체 영아 분유를 리콜했다. 애보트랩스는 14일(현지시간) 자사의 액체 영아 분유 중 시밀락을 부적합한 포장 문제로 전량 리콜했다고 밝혔다. 그들은 이번 리콜이 전체 분유 공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애보트는 현재…
출처 : 메디컬투데이
[기고] 아시아 건기식 시장 ③중국 건강기능식품, 유아용 분유 규제
유아용 조제분유 검사 및 검역분말이나 액체 등 형태에 상관없이 유아용 조제분유 제품, 콩 기반 또는 유제품 기반의 제품은 수입식품 위생 검사를 받는다. 검사 항목에는 중국 라벨 확인, 이물질 확인, 금지 식품 첨가물 유무, 기타 위생 관련 항목 등이 포함된다. 2021년 12월 GACC는 2022년 1월 1일 이후…
출처 : 약업신문
중국 분유 시장동향
액체 상태의 조제 분유를 따뜻하게 데워 바로 마실 수 있게 하는 제품 역시 판매포인트 중 하나이다. 이렇듯 휴대의 간편함, 바로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편리함 등이 추후 큰 셀링포인트가 될 것이다. 분유의 3대 기능 각광 산둥성 분유 판매업체 담당자에 따르면, 90허우 소비자들이 80세대…
출처 : KOTRA해외시장뉴스
분유를 액체로···차석용 부회장 또 일낸다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이 연간 3000억원 규모의 국내 분유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차 부회장이 새롭게 시장에 선보이는 이 분유는 액상타입 제품으로 기존에 가루를 녹여 타 먹는 분유의 불편함을 없앤 획기적인 제품이다. 과감한 인수·합병(M&A)과 놀랄 만한 신제품을 연달아…
출처 : 아시아경제
[리얼푸드]아빠 소비자 잡아라…‘파파육아’ 늘어난 일본 베이비푸드 시장
2019년 유아식품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액체 분유’ 역시 간편성을 내세운 품목이다.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갖추면서 개봉 후 바로 제공이 가능하다는 장점 덕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분유와 달리 외출이나 늦은 밤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유제품기업인 모리나가유업도…
출처 : 리얼푸드
日 ‘파파육아’ 증가…유아식품 시장 새 고객으로 [aT와 함께하는 글로벌푸드 리포트]
2019년 유아식품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액체 분유’ 역시 간편성을 내세운 품목이다. 유제품기업인 모리나가유업도 지난해 액체 분유 시장에 진출하는 등 향후 시장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액체 분유 시장의 규모는 2019년 12억엔(약 114억원)이었지만, 2026년에는 16억엔(약…
출처 : 헤럴드경제
[르포] ‘분유 이물질 논란’ 남양유업 생산 공장을 가보니
건조기는 액체상태의 분유 조제액을 약 2mm 크기의 노즐로 고압분사(170bar)하고, 180℃의 고온 열풍으로 건조한다. 지난 ‘이물질’ 논란 처럼 길이 2.4mm의 코딱지가 포함돼 있었다면 2mm의 노즐을 통과하지 못했을 것이고, 설사 했다 하더라도 180℃의 열풍에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바뀌었어야 했다. 분유…
출처 : 인더뉴스
일본, 유아용 액상분유 올 여름부터 판매 허용
액상분유는 상온에서 액체 상태로 일정기간 보관이 가능해, 다른 분유와 달리 뜨거운 물로 녹이고 식힐 필요가 없다. 그만큼 사용이 쉬워 이전에도 판매를 허용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 액상분유 <사진=NHK> 13일 아사히신문은 전날 일본 후생노동성의 전문가 회의에서 액상분유의 제조·보관방법에 대한…
출처 : 뉴스핌
日 액상분유 판매 본격화, 유아 소화 및 재난안전대비 물품으로 활성화
분유와 달리 액체 상태로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 없이도 유아에게 수유가 가능하며 멸균 처리된 종이팩이나 캔에 밀폐되어 상온에서 6개월~1년간 보관이 가능해 자연재해가 많은 일본에서 재난대비 비축용으로 용이하다. 본래 일본에서는 가정에서 우유와 양젖을 제대로 된 멸균 처리 없이 마시는…
출처 : 소믈리에타임즈
日, 액상분유 판매… 재해대비ㆍ육아부담 감소 기대
4월 구마모토(熊本) 지진 당시 단수조치 해제 이후에도 탁한 물이 공급되자 보육원 등에 핀란드산 액상 분유가 지원되면서 관련법 개정을 요구하는 서명운동이 진행됐다. 이에 일본 정부는 같은 해 10월 액체형 분유 해금을 위한 논의를 시작했고 지난해 8월 후생노동성의 성령을 개정했다. 도쿄=김회경 특파원
출처 : 한국일보
지금까지 액체분유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