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맘스틱분유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위드맘스틱분유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이용자들에게 선호되는 제품들입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위드맘스틱분유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파스퇴르 위드맘 100일 스틱분유 신생아용, 2개, 140g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100일 스틱분유 14g(10봉 x1팩), 14g
파스퇴르 위드맘 100일 스틱분유 14g(10봉 x2팩), 2개, 14g
파스퇴르 위드맘 100일 제왕 분유, 750g, 3개
가격 : 93,36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780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5-2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기타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배송비 | 무료배송 |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일 스틱분유 (14g x 10봉) 신생아용, 2개, 14g
위드맘스틱분유 관련 정보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100일 제왕’ 1만명 체험단 모집
올해 말까지 1만명에게 캔 또는 스틱 분유를 증정해 위드맘 제왕 시리즈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위드맘 제왕 시리즈에 적용된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은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것으로 다수의 국내 특허 및 학술논문을 보유하고 있다.(특허번호 10-1250463, “신생아 분변에서 분리한 내산소성…
출처 : 보건뉴스
롯데푸드 파스퇴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스틱분유 1박스 제공
무항생제 위드맘과 위드맘 산양과 지난 7월 론칭한 베이비푸드 아이생각을 홍보한다. 이밖에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스퇴르 몰 신규 회원 가입 후 스텝에게 확인 받으면 위드맘 스틱분유 1박스를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 40명을 추첨해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롯데몰 은평점 초대권을 증정한다.
출처 : 스마트경제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 론칭
특히 새롭게 스틱 형태로 출시된 ‘업그레이드 파스퇴르 위드맘,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스틱’ 신제품은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휴대성 높은 영유아식… 또한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분유스푼(20ml), 추첨 및 리뷰 이벤트를 통해 명품 브랜드 립밤, 치킨 기프티콘, 파스퇴르 위드맘 제품…
출처 : 청년일보
‘벌레 분유’ 불안
직장인 김 모(28ㆍ여ㆍ부산 부산진구) 씨는 지난 6일 오후 집에서 파스퇴르유업㈜이 생산한 분유 ‘위드맘’ 스틱 한 봉지(14g)를 뜯어 분유통에 옮기다가 검은색 이물질을 발견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다리가 확연히 보이는 조그만 벌레였다. 지난달 초부터 한 달 넘게 4개월 된 아들에게 같은 분유를 먹여 온 김…
출처 : 부산일보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라이브 커머스 방송 개시
특히 새롭게 스틱 형태로 출시된 ‘업그레이드 파스퇴르 위드맘,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스틱’ 신제품은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휴대성 높은 영유아식… 또한,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분유스푼(20㎖), 추첨 및 리뷰 이벤트를 통해 명품 브랜드 립밤, 치킨 기프티콘, 파스퇴르 위드맘 제품…
출처 : 파이낸셜투데이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라이브 커머스 방송 론칭
특히 새롭게 스틱 형태로 출시된 ‘업그레이드 파스퇴르 위드맘,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스틱’ 신제품은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휴대성 높은 영유아식… 또한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분유스푼(20ml), 추첨 및 리뷰 이벤트를 통해 명품 브랜드 립밤, 치킨 기프티콘, 파스퇴르 위드맘 제품…
출처 : 보건뉴스
[식품가 투데이] 농심 웰치제로 신예은·빙그레 요플레 40주년 에디션 外
푸드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위드맘 스틱분유 신제품을 비롯,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의 다양한 영유아식 제품과 파스퇴르 킨더밀쉬, 쉐푸드 등심 통돈까스 등을 선보이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구독 서비스 등…
출처 : IT조선
롯데웰푸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자사몰 프로모션 통한 D2C 전략 강화
푸드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위드맘 스틱분유 신제품을 비롯,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의 다양한 영유아식 제품과 파스퇴르 킨더밀쉬, 쉐푸드 등심 통돈까스 등을 선보인다. 라이브 사전알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알람 신청만 해도 라이브 방송 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제공한다. 또한…
출처 : 여성소비자신문
롯데웰푸드, 가정의 달 맞아 ‘자사몰 소비자 직거래’ 강화한다
푸드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위드맘 스틱분유 신제품을 비롯해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의 다양한 영유아식 제품과 파스퇴르 킨더밀쉬, 쉐푸드 등심 통돈까스 등을 선보이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구독 서비스 등 차별화된…
출처 : 포인트데일리
[생활경제 이슈] 롯데웰푸드, 자사몰 프로모션 통한 D2C(소비자 직거래) 전략 강화 外
푸드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위드맘 스틱분유 신제품을 비롯, ‘파스퇴르 위드맘’ 브랜드의 다양한 영유아식 제품과 파스퇴르 킨더밀쉬, 쉐푸드 등심 통돈까스 등을 선보이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라이브 사전알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알람 신청만 해도 라이브 방송 시 사용할…
출처 : 로이슈
지금까지 위드맘스틱분유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