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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보조배터리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풀라로스 긴급시동 보조배터리 점프스타터+스마트 점프 케이블+ 파우치백 14800mAh, 1세트

가격 : 65,000원 (33% 할인) 98,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685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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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충전 여부 | 고속충전 |
과충전 방지 가능여부 | 과충전 방지 가능 |
전원 | 12V |
배송비 | 무료배송 |
우스틴스 12V 차량용 보조배터리 점프스타터, 20000mAh

가격 : 44,980원 (즉시할인가55% 할인) 100,00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412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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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충전 여부 | 고속충전 |
파워뱅크 포트 개수 | 4 |
과충전 방지 가능여부 | 과충전 방지 가능 |
전원 | 12V |
배송비 | 무료배송 |
풀라로스 보조배터리 긴급시동 점프스타터+스마트 점프 케이블+ 파우치백 22200mAh, 1개

가격 : 96,000원 (39% 할인) 158,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53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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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충전 여부 | 고속충전 |
과충전 방지 가능여부 | 과충전 방지 가능 |
전원 | 12V |
배송비 | 무료배송 |
[판매처] 암코파워 파워플러스 프리미엄 방수버젼 안정성최고 블랙박스보조배터리 연비개선 최고의 시동성 방수 방습 스마트밸런싱 더 이상의 배터리방전 걱정 끝, 1개
우스틴스 12V 차량용 보조배터리 점프스타터, 28000mAh

가격 : 48,980원 (즉시할인가59% 할인) 120,00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412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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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충전 여부 | 고속충전 |
파워뱅크 포트 개수 | 4 |
과충전 방지 가능여부 | 과충전 방지 가능 |
전원 | 12V |
용량 | 28000mAh |
배송비 | 무료배송 |
자동차보조배터리 관련 정보
전기차 보조금 늘리면 세수 걱정, 줄이면 안 사… ‘캐즘’ 해법은?
물론 정부의 보조금과 세제혜택이 동반됐다는 가정이 필수불가결하다. 보조금 혜택이 점차 까다로워지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 분야 전문가들은 정부의… 세수 감소에 따라 무기한으로 전기차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보조금을 줄 수 없고, 배터리 원자재 가격 하락 시점을 예측하기 어려운 만큼 전기차 사용환경의…
출처 : 데일리안
LG엔솔·GM 美 배터리 합작법인 노사, 3년간 임금 30% 인상 잠정 합의
배터리 제조사 LG에너지솔루션과 미국 자동차 기업 GM(제너럴모터스)의 미국 배터리 합작법인 얼티엄셀즈의 노사가 3년간 임금을 30% 인상하는 협상안을… 그간 배터리 업체들은 미국의 비싼 인건비를 IRA(인플레이션감축법) 보조금으로 일정 부분 상쇄해왔는데, 인건비가 대폭 인상될 경우, 생산성과…
출처 : 조선일보
‘전기차 캐즘’에도… 中배터리는 점유율 확대
유럽 경기 불안 및 보조금 축소, 중국 업체들과의 경쟁 심화 등 복합적인 요소가 작용한 영향이다. SK이노베이션은 1분기 SK온의 배터리 사업 평균… 이호근 대덕대 미래자동차학과 교수는 “중국 업체들 공세에 국내 배터리 3사는 위기감을 느낄 수밖에 없다”며 “특히 CATL 등 중국 배터리 기업들은…
출처 : 아시아경제
[JV 재구성] ‘배터리社 맞손’ 현대차, 전기차시장 공략 파트너십 구축
현대자동차는 미국 전기차시장에서 테슬라에 이어 판매량 2위를 달성하며 확실한 존재감을 확보했다. 지난해 역대급 실적을 냈고 올해도 높은… IRA는 미국이 자국내에서 생산하는 배터리 부품과 소재 요건을 충족하는 전기차에 보조금을 제공하는 제도다. 현대차는 전기차 구매 인센티브 대상에서…
출처 : 블로터
中관영매체 “중국 기업들, EU 유제품 보조금 조사 신청 계획”
5→25%(연내) ▲ 배터리 부품 7.5→25%(연내) 등 중국산에 대한 관세 인상 방침을 발표했다. 미국은 중국의 저가 제품 ‘과잉 생산’으로 세계 경제가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다며 중국에 생산 억제를 압박하는 한편 EU와 공동 대응을 모색해왔다. 작년 10월 중국산 전기차를 대상으로 반보조금 조사를 시작한 EU는…
출처 : 연합뉴스
‘꿈의 배터리’ 둘러싼 한·중·일 삼국지…전고체 배터리가 도대체 뭐길래?[산업이지]
오래전 시작된 중국의 보조금 정책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고, 일본 업체들도 정부 보조금을 토대로 근래 들어 맹추격 양상입니다. 지난달 29일 중국 관영… 중국 자동차 및 배터리 업체들이 올해 2분기부터 전고체 배터리 개발 상황을 발표하면서 잇따라 양산 계획을 밝히는 등 자신감을 피력하고 있는 배경에…
출처 : 경향신문
기아, EV3 계약 개시…보조금 받으면 3000만원대
환경친화적 자동차 고시 등재를 마치면 세제 혜택을 적용받아 가격은 200만원 이상 내려갈 것으로 전망된다. 기아는 스텐다드 모델이 3995만원부터, 롱레인지 모델이 4415만원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정부와 지자체 보조금까지 고려하면 스탠다드 모델은 3000만원 초중반, 롱레인지 모델은…
출처 : 조선비즈
전기차 ‘캐즘’에 HEV 넘어 EREV 시대로…정부 보조금 숙제
10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2026년부터 양산을 목표로 EREV를 개발하고 있다. 제네시스 GV70 신형부터 적용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EREV는 배터리와… 보조금을 받을 수 없다는 얘기다. 여전히 EREV에 회의적인 목소리가 남아있는 이유다. 이미 전기차 가격이 크게 떨어지고 충전 인프라도 증가하는 중…
출처 : 전기신문
K배터리, ‘트럼프 리스크’ 극복 가능할까
배터리 업계 버팀목 역할을 해온 보조금이 축소된다면 북미 생산시설 구축에 속도를 냈던 배터리 업체들의 실적이 쪼그라들 것이란 설명이다. 실적… 김필수 대림대 자동차학과 교수는 “IRA 발효에 따른 일자리 창출 효과, 지역 경제 영향 등을 따져보면 공화당 지지율이 높은 주 위주로 혜택이 돌아갔다…
출처 : 시사저널이코노미
이러니 K-배터리 암울…중국 1조 풀 때 한국 겨우 1000억 지원
상하이자동차는 2026년부터 양산에 돌입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다른 기업들도 서둘러 전고체 배터리 생산라인을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일본 정부도 보조금을 풀었다. 2030년까지 총 5조6000엔(약 54조5000억원)의 민간 투자를 단행한다. 전기차 탑재용 배터리를 경제안보상 중요물자로 지정하고…
출처 :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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