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아이스크림 찾아보고 계시나요? 이제 제로아이스크림 찾는 것이 쉬워집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어요.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거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제로아이스크림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죠스바 0칼로리 x 12 + 스크류바 0칼로리 x 12 제로 칼로리바 2종, 24개, 75ml
죠스바 0칼로리 x 20 + 스크류바 0칼로리 x 20 제로 칼로리바 2종, 40개, 75ml
제로 아이스크림 4종 죠스바 0칼로리 x 10 + 스크류바 0칼로리 x 10 + 제로 아이스 트리플 초코릿바 x 5 + 제로 아이스 쿠키&크림바 x 5, 1세트, 2300ml
제로 아이스크림 4종 죠스바 0칼로리 x 5 + 스크류바 0칼로리 x 5 + 제로 아이스 트리플 초코릿바 x 5 + 제로 아이스 쿠키&크림바 x 5, 1세트, 1550ml
롯데제로 아이스 쿠키 & 크림바 (냉동), 80ml, 24개
가격 : 36,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9건
구분 | 내용 |
---|---|
제조년월일 | 2024-04-16 |
용기 타입 | 파우치 |
아이스크림 종류 | 쿠키 |
아이스크림 형태 | 바 |
배송비 | 무료배송 |
제로아이스크림 관련 정보
CU, 여름 맞이 라라스윗 등 아이스크림 할인
죠스바, 메로나 등 바(스틱), 빠삐코, 탱크보이 등 튜브형 아이스크림과 제로 시리즈까지 대표 아이스크림 상품 40여종을 5개 이상 사면 50% 할인한다. 월드콘, 부라보, 빵빠레 등 콘 아이스크림과 팥빙수 등 컵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150여종 아이스크림은 1+1 또는 2+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 전…
출처 : 뉴스1
“석박사들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 제로 콜라”… 큰 인기 제로 음료수, 부작용은 알고 마시자
제로 음료수의 폭발적인 인기 덕에 제로 아이스크림, 제로 과자 등 여러 식품군에서도 제로 칼로리가 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웰푸드’에서 업계 최초로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를 출시했다. 0kcal로 표기해도 제로 칼로리는 완벽한 0칼로리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자. 또…
출처 : 시빅뉴스
여기 가면 아이스크림이 300원 “도대체 어디?”
매일 오후 2시에는 인기 상품을 최대 50% 포인트백 혜택으로 마련한다. ‘크리넥스 3겹 순수소프트 화장지(24롤X2팩)’를 1만4900원에, ‘펩시콜라 제로슈거 제로카페인(24캔)’을 6900원에 내놓는다. ‘CJ햇반 작은공기(27팩)’는 1만900원에 포인트백 혜택가로 살 수 있다.
출처 : 매일경제
“주류‧음료부터 아이스크림까지”…식품업계 주력상품이 된 ‘제로’
주요 간식 중 칼로리가 높은 편에 속하는 아이스크림 시장도 제로 상품이 불티나게 팔려나가고 있다. PB 상품으로 출시됐지만 기존 스테디셀러 NB 제품을 넘어설 정도로 인기가 높다. CU가 차별화 상품으로 내놓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지난달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돌파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출처 : 데일리안
[단독]CU, 6월부터 일반 아이스크림·빙수 배달 나선다
죠스바, 메로나 등 바(스틱), 빠삐코, 탱크보이 등 튜브형 아이스크림과 최근 인기몰이 중인 제로 시리즈까지 대표 아이스크림 상품 40여 종에 대해 5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월드콘, 부라보, 빵빠레 등 콘 아이스크림과 팥빙수 등 컵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150여 종 아이스크림은 1+1 혹은 2+1으로 만나볼…
출처 : 뉴스웨이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그동안 ‘제로화’가 어려운 것으로 인식된 과채음료와 아이스크림 등에서도 제로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건조과일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에 이어 올 2월엔 ‘초록매실 제로’를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출처 : 한국경제
‘제로슈거’ 열풍 어디까지…이번엔 황도다
GS25에 따르면 올해 들어 4월까지 전체 탄산음료 매출에서 제로 비중은 52%로 이미 절반을 넘겼습니다. 제로 탄산에 이어 최근 팔도가 내놓은 ‘비락식혜 제로’는 출시 50일 만에 300만 개가 팔렸고 롯데웰푸드가 처음 선보인 제로 아이스크림은 한 달 만에 72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SBS Biz 정대한입니다.
출처 : SBS Biz
음료·주류·디저트까지··· 제로 시대 시작되나
디저트인 아이스크림 시장도 제로 상품이 이목을 끌고 있다. CU가 차별화 상품으로 내놓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지난달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돌파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저당, 무당, 저칼로리 콘셉트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CU 자체 커머스 앱인 포켓CU에서도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권을 꾸준히…
출처 : 직썰
“설탕 빼더니 나트륨, 칼로리도”…롯데웰푸드 ‘제로’, 글로벌도 간다
또한, 롯데웰푸드는 나트륨을 뺀 햄류나 ‘0’ 칼로리 아이스크림 등도 공개해 제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다. 먼저 롯데웰푸드의 육가공 브랜드인 의성마늘햄은 지난달 나트륨 함량을 최대 40%까지 낮춘 비엔나, 베이컨, 구이쌈햄 등 햄 3종을 출시했다. 기존 육가공 제품에서 짠맛이 높다는 소비자들의…
출처 : 한국금융신문
“저칼로리 vs. 제로슈거”…빙과업계, 올해 왕좌 승부수 띄운다
업계에서는 누가 제로 아이스크림의 시장 주도권을 먼저 잡느냐에 따라 1위가 판가름 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현재로선 롯데의 점유율이 빙그레보다 조금 높지만, 향후 제로 아이스크림 점유율에 따라 빙그레가 왕좌 자리를 다시 탈환할 수 있을 것으로 바라보고 있다. 현재 이 시장에 조금 더…
출처 : 데일리안
지금까지 제로아이스크림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