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창던지기에 대해 알고 있거나 찾고 있다면, 이제 더 이상 창던지기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선호되고 있어요.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창던지기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DS 투창 연습용 미니 플라스틱 창던지기(400g) 71cm, 단품
DS 투창 연습용 미니 플라스틱 창던지기 71cm 300g 터보자브, 단품
미국 터보자브 정품 500g 107cm 미니 플라스틱 창던지기 색상랜덤, 1개
DS 투창 연습용 미니 플라스틱 창던지기(500g) 107cm, 단품, 1개
스포츠_ 다우리 – 폼투창 낱개1개 길이90cm 직경5cm 폼튜브, 선택완료, 1개
창던지기 관련 정보
창던지기에서 골프로..USGTF 우수 지도자 백승태 프로
화천 산양초 3학년 때 선생님의 권유로 투포환을 시작한 백 프로는 이후 상서중에 다닐 때 창던지기로 전향해 소년체전과 전국체전까지 출전하는 강원도의 일인자가 됐다. 그러나 중학교 2학년 때의 키(175cm)가 더 이상 자라지 않아 운동을 그만둬야 했다. 창던지기 종목의 정상급 선수들은 보통 190cm에 달하는…
출처 : 헤럴드경제
곽민서·이새봄 창던지기 동반 우승… 이예나 사브르 ‘금’
곽민서(강원체중 3년)·이새봄(인제중 3년)은 창던지기 남·여 중등부에서 각각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번 우승으로 이새봄은 육상 여중부 창던지기에서 대회 2연패를 기록했고 전국소년체전 창던지기 부분 첫 남녀 동반우승을 만들었다. 펜싱은 여중부에서 이예나(강원체중 2년)가 사브르 개인전…
출처 : 강원도민일보
[전국소년체육대회]곽민서·이새봄, 사상 첫 남녀중등부 창던지기 우승 합작
곽민서(강원체중 3년)와 이새봄(인제중 3년)은 대회 첫 날 목포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육상 창던지기 남녀중등부에서 각각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창던지기 종목 남녀 동반우승을 차지한 것은 강원도가 사상 처음으로 강원육상의 저력을 과시했다. 남중부 창던지기는 강원도의 집안…
출처 : 강원일보
[스포츠 샛별] 창던지기 특급 유망주 ‘인제중 이새봄’
제가 창(던지기)선수 출신이다 보니까 제가 더 잘가르칠 수 있고, 새봄이에게 맞는 종목을찾아주다 보니까 창던지기로결정을 했습니다.” 이새봄의 최대 장점은스피드와 유연성입니다. 누구보다도 빠른 도움닫기를 하고그대로 던지는 힘으로 연결하는 겁니다. 이런 자신만의 강점을 살려2022년 7월 이후 12개…
출처 : 춘천MBC
부천시청 손유나·이금희, 금빛 ‘질주&던지기’
나주실업육상, 女 3천m SC·창던지기 10분36초73·50m31 우승 가평군청 전하영, 200m·400mR 제패…女 원반던지기 정예림 金 제28회 나주 KTFL 전국실업육상경기선수권대회 여자 3천m장애물경주서 우승한 손유나(가운데)가 2위 정세현(왼쪽), 3위 고희주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시청 제공…
출처 : 경기일보
전남 육상 전국종별육상선수권대회서 ‘메달 잔치’
중등부 경기에서는 지난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2관왕에 등극한 김태빈(목포하당중 2년)이 포환던지기와 원반던지기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2관왕에 등극했다. 정해진(전남체육중 3년)은 100m와 4x400mR에서 2관왕에 올랐다. 정현담(전남체육중 3년)은 세단뛰기와 높이뛰기에서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출처 : 뉴시스
강원육상 전국대회 호성적…강원체중 곽민서 창던지기 ‘금’
초·중·고등부 경기에서는 첫날 김준규(강원체고)가 해머던지기 남자고등부 경기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메달레이스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4일 김도연(부안초)이 높이뛰기 여자초등부에서, 곽민서(강원체중)가 창던지기 남자중등부에서 각각 정상에 올랐다. 또 원찬우(강원체고)는 포환던지기…
출처 : 강원도민일보
세단뛰기 장성이-창던지기 정준석, 아시아주니어육상선수권 동메달
남자 창던지기 정준석(19·한국체대)도 3위에 올랐다. 장성이는 24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대회 여자 세단뛰기 결선에서 12m67을… 남자 창던지기 결선에서는 정준석이 65m32를 던져 동메달을 수확했다. 70m29를 던진 디판슈 샤르마(인도)가 우승했고, 로한 야다브(인도)가 70m03을…
출처 : 중앙일보
목포서 2024 아시아육상투척경기대회 개최
‘창던지기 강자’ 대만의 청 차오썬을 비롯해 박서진(목포시청), 정일우(여수시청) 등 투척 경기 국내 1인자들이 대거 출전해 육상인들의 이목이… 특히 ‘런던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창던지기에서 91m36의 기록으로 은메달을 목에 건 청 차오썬이 이번 대회에서 신기록을 경신할지 육상인들의 관심이…
출처 : 광주일보
부활 꿈꾸는 좌완 불펜 듀오, 왜 ‘창던지기’ 이색 훈련을 할까…“4350억 투수 훈련법에 확신을 가졌다” [오!쎈 스코츠데일]
이들은 그라운드 한쪽에서 서로 ‘창던지기’ 훈련을 한다. 이우찬은 “올해 처음 하고 있다. 1~2년 전부터 생각만 하다가 지난해 성적이 주춤해서, 비시즌에 뭐라도 해보자고 배웠다. 지금도 훈련 하면서 느끼지만 되게 좋다는 걸 많이 느꼈다”고 말했다. 비시즌에 창던지기를 가르쳐 줄 수 있는 트레이닝…
출처 : OSEN
지금까지 창던지기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