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음료 찾고 있다면, 새로운 탄산음료에 대해 알아보세요. 최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탄산음료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데미소다 애플, 250ml, 30개
가격 : 15,660원 (13% 할인) 18,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0,544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6-03-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탄산음료 종류 | 일반 |
음료 세트구성 | 단품세트 |
용기 타입 | 캔 |
비건 여부 | 250ml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한번에먹자쇼핑몰]미니캔 탄산음료 혼합 세트 코카콜라+칠성사이다+맥콜+사랑해요 밀키스+환타 오렌지 작은캔, 30개, 190ml
가격 : 18,95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4건
구분 | 내용 |
---|---|
음료수 종류 | 탄산음료 |
설탕 함량 | 설탕첨가 |
용기 타입 | 캔 |
음료 세트구성 | 혼합세트 |
탄산음료 종류 | 일반 |
배송비 | 무료배송 |
코카콜라(10캔)+칠성사이다(10캔)+환타오렌지(10캔) (190ml), 190ml, 1세트
가격 : 16,900원 (즉시할인가43% 할인) 29,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792건
구분 | 내용 |
---|---|
탄산음료 종류 | 일반 |
음료 세트구성 | 단품세트 |
용기 타입 | 캔 |
대용량상품 | Y |
음료수 종류 | 탄산음료 |
배송비 | 무료배송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210ml, 60개
가격 : 25,990원 (1% 할인) 26,46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4,77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5-1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캔 |
맛/향 | 오리지널 |
탄산음료 종류 | 일반 |
설탕 함량 | 설탕첨가 |
배송비 | 무료배송 |
코카콜라 오리지널, 190ml, 60개
가격 : 30,560원 (3% 할인) 31,71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09,473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4-17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캔 |
맛/향 | 오리지널 |
탄산음료 종류 | 일반 |
설탕 함량 | 설탕첨가 |
배송비 | 무료배송 |
탄산음료 관련 정보
운동 후 이온음료 대신 마시면 살 빠지는 ‘이 음료’
탄산음료나 주스 등이 너무 당길 때 대신 코코넛워터를 마시는 정도가 적당하다. 다만, 코코넛워터가 몸속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것은 사실이다. 코코넛워터의 주요 성분은 칼륨 등 전해질이다. 나트륨과 수분도 들었다. 운동하며 전해질을 보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색소나 합성 당이 들어있는 이온음료보다…
출처 : 헬스조선
탄산음료·주스 등에 포함된 액상과당이 ‘통풍 주범’?
전재범 한양대병원 류마티스내과 교수는 “탄산음료·주스·과자 등 다양한 가공식품에 빠지지 않고 들어 있는 액상과당이 치맥보다 통풍 유발에 더 위험하다”고 했다. [통풍 주요 증상 체크하기] 1. 엄지발가락, 발목, 무릎 등 한군데 관절이 갑자기 빨갛게 부어오르며 손을 댈 수 없을 정도로 통증이…
출처 : 한국일보
닥터페퍼, 펩시 제치고 美 탄산음료 점유율 2위
닥터페퍼가 미국 탄산음료 시장에서 부동의 2위 펩시콜라를 제치고 시장 점유율 2위에 올랐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미국의 음료 시장 전문 사이트 베버리지 다이제스트(Beverage Digest)에 따르면 닥터페퍼는 지난해 미국 탄산음료 시장에서 8.34%의 점유율을 기록, 무알콜 탄산음료 중 2위에 올랐다. 이는…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
초콜릿·탄산음료·조미김 등 오늘부터 줄줄이 인상
오늘(1일)부터 초콜릿과 콜라·사이다, 조미김 등 각종 가공식품과 음료 가격이 한꺼번에 오릅니다. 롯데웰푸드는 가나 초콜릿과 빼빼로, ABC초콜릿 등… 롯데칠성음료도 오늘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립니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유가 리스크 확대와 치솟는 원·달러…
출처 : MBC
“하루 탄산음료 몇 잔?” 계속 마시다간…내 몸속 이렇게 망가져?
전문가들은 탄산음료 같은 초가공식품이 암, 심장 질환, 제2형 당뇨병, 불안과 연관이 있어 가급적 멀리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에 설탕을 인공 감미료로 대체한 다이어트 콜라 등이 더 건강할 것 같지만, 사실 설탕을 피하더라도 탄산음료의 건강에 대한 부작용을 완전히 피할 수는 없다. 장단기적으로…
출처 : 코메디닷컴
롯데칠성음료, 펩시코 ‘APAC 올해의 보틀러’ 선정
1976년 당시에도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전국에 걸친 탄탄한 영업망으로 국내 음료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성장한 롯데칠성음료와 글로벌 브랜드 파워, 선진화된 생산기술 및 영업 운영 노하우를 가진 펩시코와 협업은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제로탄산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출처 : 뉴스1
[WIKI INSIDE] 음료부터 아이스크림까지…식품계서 퍼지는 ‘제로’ 열풍
회사 측에 따르면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 원으로 2022년 1885억 원, 2023년 2730억 원으로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여왔다. 음료, 아이스크림을 제외하고 소스, 잼, 숙취해소제 등 각종 카테고리에서 제로 칼로리 관련 상품은 출시됐다. 동원홈푸드는 당 함량을 줄인 저당 소스 3종을 선보인 바 있다….
출처 : 위키리크스한국
여름 성수기 겨냥한 과일향 제로탄산 대전 ‘후끈’
여름철 무더위에 청량감을 내세운 탄산음료 대전이 한층 달아오를 전망이다. 음료업체들이 요즘 대세인 당류저감 탄산음료(제로 탄산음료)에 저마다 특색있는 과일향을 더한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8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한국펩시콜라는 최근 ‘마운틴듀’의 공식모델로 걸밴드 ‘QWER’을 선정하고 신제품…
출처 : 머니투데이방송
짝퉁 만병통치약, 어떻게 세계인의 음료가 됐나
ⓒ tvN 남녀노소 국적을 막론하고 전 세계인들이 모두 좋아한다는 유일무이한 탄산음료, 바로 ‘콜라(Cola)’를 상징하는 표현이다. 오늘날 전 세계인의 하루 콜라 소비량만도 무려 19억 잔에 이른다고 한다. 2023년 기준 ‘청량음료 브랜드 가치’ 기준에서 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70조 원으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출처 : 오마이뉴스
“탄산음료 절대 안 먹어요” 철저한 식단관리, 노력 보상받나…송성문, 커리어하이 노린다
“탄산음료는 절대 안 먹어요.” 키움 히어로즈는 8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전에 10-3으로 이겼다. 2연승으로 일찍 위닝시리즈를 따낸 키움. 시즌전적 25승 36패가 됐다. 올 시즌 삼성과 상대전적에서도 6승 4패 우위를 이어가게 됐다. 이날 승리 일등공신은 송성문이다. 4번…
출처 : 스포티비뉴스
지금까지 탄산음료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