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타제로 검색 중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토레타제로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매 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토레타제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토레타 제로 500ml 12개
토레타, 340ml, 20개
가격 : 12,990원 (2% 할인) 13,36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7,011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1-27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플라스틱병 |
설탕 함량 | 저설탕 |
음료수 종류 | 기능성음료 |
식품 용기형태 | 용기형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본사직영] 토레타 제로, 12개, 900ml
토레타 500ml x24개 수분보충 이온음료, 24개
토레타, 340ml, 40개
가격 : 25,630원 (4% 할인) 26,72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7,011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1-27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플라스틱병 |
설탕 함량 | 저설탕 |
음료수 종류 | 비타민음료 |
유기농/친환경 등 | 무라벨 |
배송비 | 무료배송 |
토레타제로 관련 정보
제로 칼로리 음료 트렌드지수, 나랑드 사이다 제로·코카콜라 제로·파워에이드 제로 순
순위 키워드 6월 1주차 5월 4주차 증감 비율 ▲제로 칼로리 음료 트렌드 지수 분석 결과 ⓒ랭키파이 4위는 239포인트의 토레타 제로, 5위 203포인트 제로 사이다, 6위 190포인트 토닉워터 제로, 7위 173포인트 비타500 제로, 8위 169포인트 밀키스 제로, 9위 154포인트 닥터페퍼 제로, 10위 139포인트…
출처 : 데일리팝
[WIKI INSIDE] 음료부터 아이스크림까지…식품계서 퍼지는 ‘제로’ 열풍
이외에도 코카콜라와 농심은 각각 ‘토레타 제로’,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등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속적으로 제로 칼로리 제품들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과거 ‘칠성사이다 제로’를 필두로 ▲펩시 제로슈거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을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제로…
출처 : 위키리크스한국
코카콜라, 토레타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체험 부스 운영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토레타! 제로’를 새롭게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코카콜라,토레타!,수분보충음료,서울재즈페스티벌2024,올림픽공원,한얼광장
출처 : 천지일보
이것도 제로?…식음료업계, 이어지는 ‘당과의 결별’
코카-콜라사도 지난달 ‘토레타! 제로’를 내놨다. 기존 토레타도 100ml당 16kcal의 저칼로리 음료였으나, 이번 신제품은 100ml에 1kcal가 되지 않는다. 주류 업계도 제로 시장에 뛰어들었다. 하이트진로는 ‘이슬톡톡’ 소다맛을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슬톡톡은 국내 탄산주 대표 브랜드로 낮은 알코올 도수와…
출처 : 스포츠한국
제로 칼로리 음료 트렌드지수 4위 ‘토레타 제로’, 1위는?
순위 키워드 5월 4주차 5월 3주차 증감 비율 ▲제로 칼로리 음료 트렌드 지수 분석 결과 ⓒ랭키파이 4위는 221포인트의 토레타 제로, 5위 204포인트 제로 사이다, 6위 189포인트 토닉워터 제로, 7위 174포인트 비타500 제로, 8위 170포인트 밀키스 제로, 9위 158포인트 칠성사이다 제로, 10위 120포인트…
출처 : 데일리팝
코카-콜라사 토레타!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도심 속 오아시스’ 체험 이벤트
한편, 토레타!는 201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토레타! 제로’를 출시하여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맑고 상큼한 매력의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출처 : 푸드경제신문 organiclife
코카-콜라사 토레타!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도심 속 오아시스’ 체험 이벤트
는 201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토레타! 제로’를 출시하여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맑고 상큼한 매력의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
출처 : 글로벌에픽
이젠 ‘제로 음료’가 효자상품…출시하면 판매량 ‘쑥쑥’
롯데칠성음료는 게토레이 제로,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토레타 제로 등을 내놓았다. 제로 음료에 대한 인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것은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MZ세대에게 자리 잡았기 때문으로 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제로 음료 사업 초기만 해도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이 있었지만 기술력이…
출처 : 뉴시안
유통업계, 여름 앞두고 거거익선 이어 ‘저저익선’ 출시 활발
코카-콜라사가 전개하는 이온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도 설탕을 뺀 ‘토레타! 제로’를 내놨다. 기존 토레타 제품도 칼로리가 낮은 편이지만, 건강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제로슈가·제로칼로리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BGF리테일 CU는 최근 올코올 도수가 1….
출처 : 스포츠한국
코카-콜라사,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즐기는 ‘토레타! 제로’ 출시
코카-콜라사가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 제로’를 출시했다. 토레타! 제로는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의 장점을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더욱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싱그러운…
출처 : 신아일보
지금까지 토레타제로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