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팔도점보도시락에 대해 알고 있거나 찾고 있다면, 팔도점보도시락 찾고 계시나요? 최신 제품을 최저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선호되고 있어요.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팔도점보도시락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점보도시락 4탄 틈새비김면 점보비빔면, 1개
오모리 점보도시락 점보 3탄 오모리김치라면 편의점 종류 팔도 gs25 컵라면 먹방, 2개
가격 : 47,500원 (즉시할인가64% 할인) 134,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9건
구분 | 내용 |
---|---|
개당 중량 | 729g |
개당 수량 | 1개입 |
배송비 | 무료배송 |
팔도 점보 도시락 대용량 컵라면 gs25, 1개
유어스 미니 점보 도시락 틈새 비김면 비빔면 gs 편의점
팔도 점보도시락 공간춘 대형 쟁반짬짜면 8인분 대용량 편의점 큰 컵라면, 1개
GS25 대왕 점보도시락 4탄 비빔면 비김면 942g + KCK리테일 젓가락, 1개
가격 : 25,990원 (48% 할인) 49,99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0-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수량 | 1개입 |
개당 중량 | 942g |
배송비 | 무료배송 |
오모리 점보 도시락 캠핑라면 대형라면
팔도 틈새 비김면 대형 점보도시락 편의점 캠핑 대용량
틈새 대형 점보라면 4탄 비김면 점보도시락 팔도 비빔면 컵라면 출시이벤트
팔도점보도시락 관련 정보
[단독]”소식좌 겨냥한다”…팔도, 중량 20% 줄인 ‘한입 비빔면’ 출시
지난해 5월 GS25와 선보인 용기면 ‘팔도 점보 도시락’이 대표적이다. 이후 지난 4월에는 팔도 비빔면과 매운 라면인 ‘틈새라면’을 조합한 ‘팔도비김면’도 내놨다. 제품은 가로 34cm, 세로 28cm 높이 9cm의 용기에 8인분의 면이 들어 있다. 두 제품은 기존에 없던 크기와 면의 조합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
출처 : 이데일리
[단독] 틈새비김면·점보도시락 잇는다…팔도, 대용량 왕뚜껑 ‘대왕뚜껑’ 출시
지난해 5월에는 GS25와 ‘팔도 점보 도시락’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팔도 도시락’ 8개를 하나로 만든 대용량 컵라면이다. GS25는 팔도와 도시락 브랜드 상표권 사용만 계약해 해당 제품을 출시, 5만 개 한정 수량이 3일 만에 완판됐다.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 개, 매출 60억 원을 기록했다. 이에 정식…
출처 : 뉴스1
편의점 점보열풍 ‘크게 더 크게’
지난해 5월 ‘팔도도시락’을 8.5배 키운 대용량 컵라면인 ‘점보도시락’을 선보였다. 사흘 만에 한정 수량 5만개가 동났다. 같은 해 11월 ‘공화춘짜장’과 ‘간짬뽕’을 합쳐 대용량으로 선보인 ‘공간춘(쟁반짬짜면)’도 인기였다. 올해 2월과 4월에는 ‘오모리 점보도시락’과 ‘틈새비김면’을…
출처 : 헤럴드경제
[단독] GS25, 4인분 ‘미니점보’ 라면 출시…점보라면 인기 이어간다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틈새비김면으로 등 4종으로, 점보라면의 용량을 고려했을 때 일반 용기면을 2450만 개 판매한 것과 같은 효과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 등 트렌드를 반영, 일반 용기면 대비 8배 이상 규모를 키운 초대형 자체브랜드(PB) 용기면이다. 애초…
출처 : 서울경제
[영상] 크게 더 크게…’점보 열풍’ 노젓는 편의점 [언박싱]
지난해 5월 ‘팔도도시락’을 8.5배 키운 대용량 컵라면인 ‘점보도시락’을 선보였다. 3일 만에 한정수량 5만개가 동났다. 같은해 11월 ‘공화춘짜장’과 ‘간짬뽕’을 합쳐 대용량으로 선보인 ‘공간춘(쟁반짬짜면)’도 인기였다. 올해 2월과 4월에는 ‘오모리 점보도시락’과 ‘틈새비김면’을…
출처 : 헤럴드경제
“도시락 8배로 키우고, 금·코인도 팔고”…편의점 ‘MZ공략법’
여기에 기존 팔도도시락을 8.5배 키운 ‘점보도시락(8500원)’과 넷플릭스와 협업해 선보인 일반 팝콘의 5~6배 크기의 ‘넷플릭스점보팝콘(6900원)’도 편의점의 가성비 열풍을 더하고 있다. GS25 관계자는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계속 확대하는 상황에서 ‘한끼혁명’이란 프로젝트로…
출처 : 노컷뉴스
[브리프] SPC 하이트진로 풀무원 맥도날드 우아한형제들 外
■ 팔도,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누적 기부액 1억 3천만원 돌파’ 종합식품기업 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사회공헌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창고43 프리미엄 도시락 2종 ㅣ bhc그룹 ■ 창고43, 프리미엄 도시락 2종 출시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품격 한 끼 식사를…
출처 : 비즈트리뷴
GS25,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300만개 돌파 / ‘팔도점보도시락’ 흥행 잇는 4탄 ‘틈새비김면’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3종의 누적 판매량이 3월 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8배 이상의 용량을 고려할 시 무려 일반 용기면 2100만 판매 효과로 환산된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출처 : topclass
[빌드업 K-경제⑤] ‘기네스 짜장면’에서 ‘비트코인 도시락’까지…진화하는 편의점
지난해 5월 선보인 ‘팔도 점보도시락 용기면(점보도시락)’이 대표적이다. 1986년 나왔던 팔도도시락을 8.5배 키운 대용량 컵라면이다. 5만개 한정 수량이 3일 만에 완판됐고, 이제는 상시 상품으로 팔리고 있다. ◆”펀슈머 잡아라”…산업군 넘나드는 이색 협업 편의점 업계는 ‘펀슈머’ 트렌드 확산에도 주목하고…
출처 : 핀포인트뉴스
“초대형이 좋아”…GS25, 300만개 팔린 점보라면 4탄 ‘틈새비김면’ 출시
오모리점보도시락, 공간춘, 팔도점보도시락 3종은 2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GS25의 용기면 카테고리 1~3위에 등극했다. 판매 돌풍에 힘입어 GS25가 점보라면 시리즈 4탄 ‘틈새비김면’을 선보인다. 틈새비김면은 GS25가 계절 특수와 매운 맛 선호 트렌드 등을 반영해 하절기 최고 인기 라면으로 꼽히는…
출처 : 아주경제
지금까지 팔도점보도시락 관련 추천 아이템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