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시아 찾고 계신가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뉴트리시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뉴트리시아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Nutricia 인파트리니 분유, 400g, 1개
가격 : 40,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435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0-0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총 수량 | 1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Nutricia 인파트리니 분유, 400g, 2개
가격 : 80,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435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0-0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분유 종류 | 저체중/미숙아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총 수량 | 2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뉴트리시아 인파트리니 400g x 4캔
Nutricia 인파트리니 분유, 400g, 4개
가격 : 160,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195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0-0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배송비 | 무료배송 |
뉴트리시아 인파트리니 분유 400g 3개 세트
뉴트리시아 관련 정보
뉴트리시아,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다채로운 육아 클래스 진행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가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뉴트리시아는 자사 멤버십 ‘압타클럽’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방문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부스를 마련, 브랜드 인지도를…
출처 : 문화뉴스
“압타밀 너머 삶을 변화시키는 영양 솔루션 브랜드로 확장”… 하빕 다킬 다논 뉴트리시아 한국지사장
다논 뉴트리시아가 분유 회사를 넘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영양 솔루션 기업으로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 브랜드브리프는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베페 베이비페어(BeFe Babyfair) 현장에서 하빕 다킬(Habib Dakil), 다논 뉴트리시아 한국지사장을 만나 뉴트리시아가 추구하는 브랜드 비전을 공유했다….
출처 : 뉴데일리
뉴트리시아,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고객 참여형 부스 ‘WE CARE LAB’ 운영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위 케어 랩(WE CARE LAB)’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위 케어 랩(WE CARE LAB) 부스 전경. 사진=다논 뉴트리시아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출처 : 비즈월드
뉴트리시아, 공식 온라인 직영몰 ‘뉴트리시아 스토어’ 오픈
영유아 영양 분야 브랜드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가 지난 8월 29일 공식 온라인 직영몰 ‘뉴트리시아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논 뉴트리시아는 공식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압타밀 프로누트라, 프로푸트라(Aptamil Profutura)를 비롯해 특수의료용 식품인 인파트리니…
출처 : 더퍼스트
뉴트리시아, 다섯 번째 브랜드 캠페인 ‘WE CARE’ 캠페인 시작
브랜드 뉴트리시아(Nutricia)가 오늘 4월 7일(금)부터 4월 13일(목)까지 7일동안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아프리콧’에서 다섯 번째 브랜드 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이하 위-케어)>을 진행한다. ‘위-케어’는 뉴트리시아의 다섯 번째 공식 캠페인으로 1,000일의 여정 속 부모에게 공감과…
출처 : 글로벌에픽
뉴트리시아, 브랜드 캠페인 ‘데일리 위 케어’ 오프라인 클래스 참가자 모집
뉴트리시아 제공 영유아 영양 브랜드 뉴트리시아(Nutricia)는 다음달 7일부터 7일간 브랜드 캠페인 ‘데일리 위 케어(DAILY WE CARE)’를 열고 압타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 임신부터 아이의 생애 첫 1,000일까지의 여정을 함께하는 아빠와 엄마에 대한 깊은 공감과…
출처 : 데일리경제
[생활경제 이슈] 다논 뉴트리시아, 압타밀 신제품 ‘프로푸트라’ 리뉴얼 제품 론칭 外
◆다논 뉴트리시아, 압타밀 신제품 ‘프로푸트라’ 리뉴얼 제품 론칭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는 오늘 12월 29일부터 자사의 인기 분유 ‘압타밀 프로푸트라(Aptamil Profutura) 리뉴얼 패키지 제품인 ‘압타밀 프로푸트라 듀오어드밴스’ (Aptamil Profutura DUOADVANCE)를 국내 공식 수입처 ‘㈜아이베’ 통해…
출처 : 로이슈
뉴트리시아, 아이 건강 성장 여정 그려낸 ‘압타클럽 위케어 켐페인’ 성황리 마무리
뉴트리시아가 지난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세상의 문을 여는 엄마의 여정을 초대합니다’라는 주제로 마련한 ‘압타클럽 위케어… 뉴트리시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출처 : 비욘드포스트
뉴트리시아, ‘압타하우스’서 위케어 캠페인 행사 진행
뉴트리시아 위케어 캠페인 포스터(왼쪽)와 토크쇼 강연자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 (사진=뉴트리시아 제공) 영유아 영양 분야 브랜드 뉴트리시아(Nutricia)가 국내 첫 오프라인 브랜딩 캠페인으로 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압타하우스’에서 ‘위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출처 : 베이비타임즈
뉴트리시아, ‘위케어 캠페인’ 전개
뉴트리시아(Nutricia)가 ‘건강한 아이의 성장은 집에서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은 ‘위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네… 이번 전시회는 뉴트리시아에서 선보이는 첫 오프라인 행사로, 압타클럽 멤버 중 소수의 당첨자가 참여하는 것이 아닌 다수의 소비자들이 함께 할 수…
출처 : 이뉴스투데이
지금까지 뉴트리시아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