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동양화화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동양화화판 찾고 계신가요? 최신 및 저렴한 제품을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동양화화판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네모인 나무판넬 F형(인물) P형(풍경) M형(해경) S형(정방) 정사각형 직사각형 주문제작, 30호, F형
고급 작품용 두방지 서화판, 10매
[60호] 동양화 화판 미술 그림 나무판넬 제작, M형(130.3×80.3), 기본 두께(2.5cm)
[100호] 동양화 화판 미술 그림 나무판넬 제작, P형, 두께보강(3.5cm)
[0호~10호]나무판넬 동양화 화판 단체 주문 제작 0호 1호 2호 3호 4호 5호 6호 8호 10호 F형 P형 M형 S형, 10호, 4cm
동양화화판 관련 정보
“‘위작 미인도는 ‘국과수’ 말고 해외 전문기관에 감정해야”
‘위작 미인도’는 천경자 화백의 작품 중 가장 대표적인 종류인, 종이 화판에 동양화 안료를 써서 여인상을 흉내 낸 그림이다. 그러므로 감정은 ‘위작 미인도’가 흉내 내고 있는 동 시대의 같은 종류 작품들과 비교 분석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이 시기 모든 여인상에 나타나는 인물의 특징, 즉 코, 입술…
출처 : 뉴시스
도공의 영혼으로 회화를 굽는 오만철 작가
작가는 과감하게 ‘나무’가 아닌 1330ºC로 환원소성 한 도자 화판 달항아리 부분에 은은하게 옻칠을 했다. 이는 마치 우리가 다기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달항아리, 고가구, 동양화 등을 ‘1330℃ 불로 구워낸 그림’전이다. 전시제목 ‘The Signature 1330’에서 보듯 작가는 중국 경덕진에서 양질의 고령토와 유약을…
출처 : 코리아리포트
나무 화판 위로 펼쳐지는 옻칠의 세계
박지은 작가는 동덕여대 회화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동양화를 전공했다. 17회의 개인전과 250여 회의 단체전, 80여 회의 아트 페어에 참여했으며, 대진대·동덕여대 강사를 역임했다. 현재 한국미술협회, 한국옻칠화 연구원, 한국화여성작가회 회원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출처 : 전북일보
[에프앤아트 스페이스] 김병진 & 이영지 2인전 ‘반복’
화판 위 소소한 희로애락 동양화가 이영지 ‘소리없이 그대 곁에’ 동양화가 이영지는 나무와 새 등 일상적인 소재를 통해 자연의 풍성함과 세밀함, 그리고 인생의 희로애락을 전달한다. 작은 점에서 시작하듯 나무의 잎사귀 하나하나 반복적이고 섬세한 표현으로 그 존재감을 나타낸다. 이번 전시에 풀품된…
출처 : 파이낸셜뉴스
[나만의 힐링공간, 우리 동네 동양화 화실]“우리 그림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작가가 직접 제작한 화판 위에다 전사 작업을 한 뒤, 그림을 그리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쉽게 도전할 수 있다. 재료비 추가 없이, 물감을 비롯한 모든 그림 도구는 화실에서 제공한다. “동양화의 매력이라면 어느 곳에 그림을 걸어두어도 배경에 스며들 듯 잘 어울린다는 것이지요. 장르에 얽매이지 말고, 본인이…
출처 : 내일신문
동양화가 이기영, 먹꽃을 지우자 드러난 매끈한 벼루의 미학
그는 한지에 그림을 그리는 동양화 작가이지만, 거꾸로 한지 고유의 느낌을 없애는 방식을 창안함으로써 화단에 이름을 알렸다. 25년 전의 일이다. 화판에 한지를 씌운 뒤 그 위에 소석회를 펴서 바른다. 어느 정도 두께가 쌓이면 그 위에 그림을 그리는데 마치 벽화 같은 효과를 낸다. 작가는 그렇게 수묵으로…
출처 : 국민일보
[나와 랑우회]화가 이정연②‥많은 동양화기법과 화론공부 배워나가다
결국 동양화를 전공하는 인원들만 남았고 대형 화판까지 특별주문 제작한 후 배움의 열기로 뜨거웠다. 동국대, 서울대 홍대, 중앙대 졸업생들로 구성된 멤버로 7명이었다. 동국대출신 손연칠 교수, 장산스님, 허만욱 교수, 서울대 출신 이정연 교수, 홍대출신 김근중 교수, 중앙대 출신의 조경호 교수, 김선두…
출처 : 이코노믹리뷰
[소년중앙] 전통적인 꽃·과일부터 만화 캐릭터까지 담채화로 은은하게 그려볼까
동양화용 화구의 특성에 대해 알아봤으니 이제 화판에 그림을 그려볼 차례인데요. 서현 학생기자는 복숭아가 접시에 담긴 ‘소과도(蔬果圖)’를, 유은 학생기자는 ‘참외향을 맡다’라는 뜻의 ‘진과문향(眞瓜聞香)’의 일부를 그려보기로 했죠. 일단 연필로 스케치한 도안 위에 바탕이 되는 가장 연한 색인 밑색을 넓게…
출처 : 중앙일보
<인터뷰>동양화로 일상에 말을 건네다, 동양화가 김우임
발그레한 볼과 붉은 입술의 표현까지 정확히 ‘색채’가 화판에 나타나 있었다. 최근 각종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화선지 위의 슈렉이나 배트맨 같은 ‘퓨전 동양화’인 셈이다. “대학교 때까지는 원로 동양화 교수님들께 배웠기 때문에 그야말로 흑백의 산수화를…
출처 : 헤럴드POP
각자의 내면, 감정, 상황을 대면하는 시간이 됐으면
저는 동양화를 전공해서 한지에 분채를 많이 이용해 그림을 그려요. 동양화는 물의 예술이라고도 하잖아요. 동양화를 처음 해보자고 마음먹었을 때 물을… 옛날에 한 번은 아무것도 그려지지 않은 흰색의 큰 화판이 부담으로 느껴질 때가 있었어요. 무언가 표현해야 하는데 아무것도 그리지를 못하겠더라고요. 텅…
출처 : 중기이코노미
지금까지 동양화화판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