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쓰비캔커피 찾아보고 계신가요? 이제 레쓰비캔커피 찾는 것이 쉬워집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레쓰비캔커피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레쓰비 마일드 커피, 175ml, 90개
가격 : 32,190원 (2% 할인) 32,91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1,76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0-2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캔 |
열량 | 70Kcal |
맛/향 | 일반 |
종류 | 캔 |
배송비 | 무료배송 |
레쓰비 마일드 커피, 175ml, 150개
가격 : 53,650원 (1% 할인) 54,65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1,76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0-2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캔 |
열량 | 70Kcal |
맛/향 | 일반 |
종류 | 캔 |
배송비 | 무료배송 |
레쓰비 마일드 캔커피, 175ml, 120개
가격 : 42,920원 (2% 할인) 43,82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1,76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0-2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캔 |
열량 | 60Kcal |
맛/향 | 라떼 |
종류 | 캔커피음료 |
배송비 | 무료배송 |
레쓰비 마일드 커피, 175ml, 60개
가격 : 21,460원 (2% 할인) 22,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90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0-2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열량 | 70Kcal |
용기 타입 | 캔 |
종류 | 캔 |
맛/향 | 일반 |
배송비 | 무료배송 |
레쓰비 마일드 캔커피, 200ml, 60개
가격 : 27,7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1,769건
구분 | 내용 |
---|---|
용기 타입 | 캔 |
열량 | 70Kcal |
맛/향 | 라떼 |
종류 | 캔커피음료 |
카페인 유형 | 카페인 |
배송비 | 무료배송 |
레쓰비캔커피 관련 정보
롯데칠성 ‘레쓰비’, 32년간 ‘국민 캔커피’로 자리매김 [장수브랜드 탄생비화]
“저 이번에 내려요.” 1997년 겨울, 청춘 남녀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레쓰비 캔커피의 광고 카피다. 캔커피 음료의 대명사인 롯데칠성음료의 ‘레쓰비’는 한국에 캔커피를 대중화 한 음료로 통한다. 광고 없이도 지난해 약 15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지금도 연간 1000억원 이상 판매되는 메가 브랜드다. 부담…
출처 : 뉴시스
RTD 커피, 4년새 매출액 16% 증가…’롯데칠성·동서식품·매일유업’ 삼파전
캔커피 강자 ‘칸타타∙레쓰비’ 시장 점유율 35% 칸타타 4종 275ml [사진 = 롯데칠성] 롯데칠성의 RTD 커피 브랜드 칸타타와 레쓰비는 국내 RTD 커피 시장에서 35%의 점유율로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특히 칸타타는 뚜껑이 있는 캔 (NB캔) 커피로 수년째 국내 RTD 커피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출처 : 매경헬스
한동훈 “스타벅스, 서민들이 오는 곳은 아니죠”…야권 지지자 “캔커피나 먹으라는 것인가”
야권과 지지자들은 “서민들은 레쓰비(캔커피)나 사 먹으라는 것인가”라며 강하게 비판하고 있다. 이날 한 위원장은 ‘스타벅스 경동1960점’에서 “이 스타벅스는 사실 업계의 강자잖아요? 굉장히. 여기가 서민들이 오고 그런 곳은 아니죠. 그렇지만 이곳이 경동시장 안에 들어와 있죠. 이곳의 한 잔, 모든 아이템당…
출처 : 매일신문
한동훈 “스타벅스, 서민들이 오는 곳은 아니죠”…야권 지지자 “캔커피나 먹으라는 것인가” 비난
이에 야권과 지지자들은 “서민들은 레쓰비(캔커피)나 사 먹으라는 것인가”라며 강하게 비판하고 있다. 이날 한 위원장은 ‘스타벅스 경동1960점’에서 “이 스타벅스는 사실 업계의 강자잖아요? 굉장히. 여기가 서민들이 오고 그런 곳은 아니죠. 그렇지만 이곳이 경동시장 안에 들어와 있죠. 이곳의 한 잔, 모든…
출처 : 파이낸셜뉴스
[창간11주년/사랑받는 올드브랜드③] 국민 캔커피 레쓰비..“선배, 옆에 자리있어요?”
1991년 출시돼 매년 4억 캔 이상 팔리는 캔커피 1위 브랜드다. 레쓰비는 처음부터 1위였던 것은 아니다. 1997년 맛과 광고 리뉴얼 후 이듬해 캔커피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이후 국민 캔커피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꾸준한 리뉴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레쓰비는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출처 : 한국정경신문
국내 캔커피의 대중화를 이끈 레쓰비 출시 30주년 기념해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선보여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1991년 출시되어 올해로 30살을 맞은 국민 캔커피 ‘레쓰비’의 레트로 패키지를 한정 생산한다.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는 지난 30년간 이어온 브랜드 전통성을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고 친밀감을 더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레쓰비 출시 당시의 1990년대 추억과 감성을 떠올릴 수…
출처 : 한국농업신문
국내 캔커피의 대중화를 이끈 ‘레쓰비’…출시 30주년 기념해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1991년 출시되어 올해로 30살을 맞은 국민 캔커피 ‘레쓰비’의 레트로 패키지를 한정 생산한다.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는 지난 30년간 이어온 브랜드 전통성을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고 친밀감을 더하고자 기획됐다. 레쓰비 출시 당시의 1990년대 추억과 감성을 떠올릴 수 있도록 레트로…
출처 : 더퍼블릭
국민 캔커피 ‘레쓰비’, 연간 4억 캔 넘게 팔렸다
롯데칠성음료가 1991년 선보인 ‘레쓰비’는 매년 4억 캔 이상 팔리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국민 캔커피’ 브랜드로 성장했다. 레쓰비(Let’s Be) 제품명은 ‘우리 함께 하자’는 뜻의 ‘Let’s Be Together’에서 ‘Together’를 줄인 말로서 ‘캔커피를 마실 때는 항상 레쓰비를 마시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발매 당시 캔커피…
출처 : 더퍼스트
30년간 매년 4억캔 이상 판매된 국민 캔커피 ‘레쓰비’
지난 1991년 롯데칠성음료가 출시한 ‘레쓰비’는 매년 4억 캔 이상 판매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국민 캔커피’ 브랜드로 성장했다. 레쓰비(Let’s Be) 제품명은 ‘우리 함께 하자’는 뜻의 ‘Let’s Be Together’에서 ‘Together’를 줄인 말이다. 여기에는 ‘캔커피를 마실 때는 항상 레쓰비를 마시자’라는 뜻이 담겼다. 사진…
출처 : 글로벌경제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캔커피 ‘레쓰비’ 매년 4억캔 팔려
레쓰비 2종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 매년 4억 캔 이상 팔려 롯데칠성음료가 1991년 선보인 ‘레쓰비’는 매년 4억 캔 이상 팔리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국민 캔커피’ 브랜드로 성장했다. 레쓰비(Let’s Be) 제품명은 ‘우리 함께 하자’는 뜻의 ‘Let’s Be Together’에서 ‘Together’를 줄인 말로서 ‘캔커피를 마실 때는…
출처 : SR타임스
지금까지 레쓰비캔커피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