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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루스유모차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마루스 기내 반입 휴대용 트리니 유모차, 코발트
마루스 리프 쌍둥이 유모차 휴대용, 코발트

가격 : 138,000원 (23% 할인) 180,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0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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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대면 여부 | 양대면불가 |
중량 | 6.8kg |
출시년도 | 2023 |
최대무게 | 32kg |
최소연령 | 6개월 |
배송비 | 무료배송 |
에어보스 트롤 오토폴딩 기내반입형 휴대용 유모차, 크림 베이지

가격 : 159,000원 (36% 할인) 249,00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5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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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국 | 중국 O.E.M |
벨트 형태 | 5점식 |
중량 | 7.1kg |
사용인원 | 1인용 |
최대무게 | 22kg |
배송비 | 무료배송 |
중모토이플러스 디럭스 양대면 휴대용 초경량형 유모차, 해피320(레드)

가격 : 55,7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0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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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국 | 중국 |
유모차 무게 | 5.5kg |
양대면 여부 | 양대면불가 |
대상연령 | 2개월이상 36개월미만 |
서스펜션 기능 | 앞/뒷바퀴 |
배송비 | 무료배송 |
마루스 트리니 유모차 코발트 기내반입
마루스유모차 관련 정보
유모차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스토케, 2위 리안, 3위 페도라
2023년 6월 유모차 브랜드평판 순위는 스토케, 리안, 페도라, 부가부, 잉글레시나, 싸이벡스, 미니버기, 콤비, 에이블, 해밀턴, 타보, 맥클라렌, 퀴니, 에어보스, 아발론, 마마스앤파파스, 와이업, 킨즈, 레카로, 마루스 유모차 순으로 분석됐다. 유모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스토케…
출처 : 여성소비자신문
[베스트 쇼핑] 유모차, 시트 탈부착 세탁도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지난 9~15일 유모차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루카스 마루스 2단 조절 휴대용 유모차(2만8800원)’가 가장 많이 팔렸다. 저렴한 데다 베개와 보조시트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하기 편리한 것이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돔형 햇빛가리개는 보호대까지 덮어줄 수 있어 자외선…
출처 : 경향신문
쌍둥이 출생 늘자 관련 시장도 ‘쑥쑥’
옥션에서 인기 있는 제품은 ‘마루스 쌍둥이 유모차'(8만8000원)로 중량 6.8㎏의 경량 제품이다. 외출 시 준비물이 많은 쌍둥이 육아부모를 위해 무게를 최소화했다. 도노비 ‘더블시트 유모차’ 수입제품 중에는 영국 코사토 제품이 50만원대부터 100만원 안팎까지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쌍둥이 출생 늘면서 쌍둥이 전용 제품도 ‘인기’
옥션 관계자는 “국산 제품 중에서는 ‘마루스 쌍둥이 유모차’, 수입제품 중에는 영국 코사토 제품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며 “나란히 승차하는 일반 쌍둥이 유모차와 달리 쌍둥이가 마주 보고 승차할 수 있는 제품도 등장했다”고 말했다. 유모차 외에도 유모차 대용 트레일러와 자전거용 트레일러도 인기다….
출처 : 뉴시스
봄을 즐기는 네티즌의 선택
‘마루스 휴대용 유모차(4만5000원)’는 봄나들이 시 부모의 발걸음을 한결 가볍게 해준다. 접이식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어깨 끈이 있어 가방처럼 매고 다닐 수 있는 것이 특징. 베베스토어의 ‘퓨어네오(2만7000원)’는 일반 유모차에 비해 작고 가벼우며, 어깨에 멜 수 있는 끈이 있어 나들이나 장거리…
출처 : 한경비즈니스
유모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안 유모차
2020년 7월 유모차 브랜드평판 순위는 리안, 스토케, 잉글레시나, 부가부, 페도라, 해밀턴, 타보, 와이업, 싸이벡스, 맥클라렌, 퀴니, 엘레니어, 미니버기, 마마스앤파파스, 에어보스, 레카로, 아발론, 에이블, 쥬비, 마루스 순으로 분석됐다. 유모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리안 유모차…
출처 : 빅데이터뉴스
중국 유모차 시장에도 부는 ‘신유통’ 열풍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바바 티몰(天貓)이나 타오바오(淘寶)에서 카펠라, 마루스, 페도라 등 일부 한국 기업의 유모차 제품이 판매되는 것만 드문드문 보일 뿐이다. 급성장하는 중국 영유아산업을 놓고 발전 잠재력이 큰 유모차 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나쁘지 않다는 분석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한국…
출처 : 아주경제
“스토케 잡아라”…맹추격 나선 국산 유모차
쁘레베베, 에이원베이비, 마루스 등 국내 업체들이 새로운 제품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국내 최대 육아용품전인 베이비페어를 여는 베페에 따르면 자체 온라인몰 유모차 판매에서 국내 브랜드 비중은 2012년 3%에서 지난해 35%로 뛰었다. 관세청이 집계한 유모차 수입액도 2012년 5886만달러로 정점을…
출처 : 한국경제
[MONTHLY HIT ITEM 10]봄 냄새 물씬 나는 외출용품 인기 ‘짱’ – 계절을 만끽하는 방법
‘마루스 휴대용 유모차’(4만5000원)는 나들이 때 부모의 발걸음을 한결 가볍게 해줄 것이다. 접이식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어깨 끈이 있어 가방처럼 매고 다닐 수 있는 것이 특징. 베베스토어의 ‘퓨어네오’(2만7000원)는 일반 유모차에 비해 작고 가벼우며, 어깨에 멜 수 있는 끈이 있어 나들이나 장거리…
출처 : 한경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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