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일 매일유업센서티브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새로운 매일유업센서티브에 대해 알아보세요. 최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매일유업센서티브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3개

가격 : 99,000원 (14% 할인) 116,46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89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2-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2단계, 900g, 3개

가격 : 99,000원 (2% 할인) 102,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998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2-2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2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4개월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1개

가격 : 33,000원 (14% 할인) 38,82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899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2-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2단계, 900g, 1개

가격 : 33,000원 (2% 할인) 34,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998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2-2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2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6개월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3단계, 900g, 1개

가격 : 33,000원 (7% 할인) 35,5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17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5-2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상품 | 앱솔루트 센서티브 리뉴얼 3단계 900g 1캔 |
단계 | 3단계 |
용기 타입 | 캔 |
총 수량 | 1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매일유업센서티브 관련 정보
저출산 직격탄 맞은 분유…국산 제품 몇개 안남았다
이밖에 롯데웰푸드는 최근 파스퇴르 위드맘 케어솔루션 골드 1~3단계를 단종했고 매일유업도 대표 분유 브랜드인 ‘앱솔루트’ 5개 품목(본, 명작, 궁, 센서티브, 산양) 중 ‘앱솔루트 본’을 생산 중단했다.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에 따르면 2021년 689억100만원 규모였던 분유 시장은 2022년…
출처 : EBN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은 오는 20일까지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알레르기 가족력이 있거나 배앓이 또는 영아산통이 있는 민감한 아기를 위해 분유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엄마들이 미리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매일유업…
출처 : NSP통신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두 번째 모유’ 사진전 시즌3 진행
매일유업 관계자는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두 번째 모유’로 건강하고 밝게 자란 아이들의 미소가 담긴 사진전을 통해 모유는 아니지만 사랑으로 수유하는 이들을 응원하고 싶었다” 며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두 번째 모유’ 캠페인을 통해 아기에게 모유를 먹이지 못하는 모든 이들과 아기의 건강한…
출처 : 이뉴스투데이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3 진행
[쿠키 건강] 매일유업의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4일부터 9월 25일까지 아기에게 사랑을 담아 수유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3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비록 모유는 먹일 수 없지만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수유한다면 그것이…
출처 : 쿠키뉴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매일유업은 300명을 선정해 앱솔루트 센서티브 1~3단계 스틱 분유를 2팩씩 증정한다. 체험단 모집 기간 중 센서티브 제품 코드 등록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일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100% 부분가수분해 단백질의 부드러운 입자를 사용, 맞춤 소화 설계된 유아식이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 돌파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쿠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300명 이상 모이면 센서티브 3캔 구매 시 2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소셜쿠폰을 증정한다. 또 센서티브 구매 후 뚜껑에 있는 제품코드를 등록하면 포인트를 2배 적립 해주며…
출처 : 뉴스토마토
매일유업, ‘두 번째 모유’ 앱솔루트 센서티브 1000캔 기부
매일유업 분유팀 김희정 팀장은 “어려운 환경과 생계 책임으로 모유 수유가 힘든 미혼모 가정에게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두 번째 모유’가 되었으면 한다”며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수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계층의 ‘두 번째 모유’ 수유를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출처 : 매일경제
매일유업, ‘두 번째 모유’ 앱솔루트 센서티브 1000캔 기부
매일유업 분유팀 김희정 팀장은 “어려운 환경과 생계 책임으로 모유 수유가 힘든 미혼모 가정에게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두 번째 모유’가 되었으면 한다”며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수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계층의 ‘두 번째 모유’ 수유를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할 것…
출처 : 스포츠조선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기의 성장발육에 필요한 영양소를 기본으로, 가수 분해 단백질 즉 잘게 쪼개어진 단백질을 100% 사용해 다른 분유에 비해 입자가 부드러워 소화는 물론 단 한가지 영양성분도 놓치지 않고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유당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는 아기를 위해 상태에…
출처 : 아시아경제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베이비 캘린더’ 선물 이벤트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100% 부분가수분해 단백질의 부드러운 입자를 사용해 맞춤 소화 설계돼 신생아들의 소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 준다. 한경닷컴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출처 : 한국경제
지금까지 매일유업센서티브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