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부스터프로 찾아보고 계시다면, 새로운 메디큐브부스터프로에 대해 알아보세요. 최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메디큐브부스터프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 글루타치온 앰플 3개, 메디큐브 부스터프로+앰플3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TOP, 상세페이지 참조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 최신모델 부스터 프로, 1개
[어메이징팜] 메디큐브 정품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메디큐브 홈쇼핑 동일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기기+글루타치온 앰플
메디큐브부스터프로 관련 정보
메디큐브 홍대이어 더현대까지…오프라인 고객 접점 강화
특히 오프라인 스토어 운영 기념으로 밝은 색감과 곰돌이 모양의 헤드 케이스가 돋보이는 ‘부스터 프로 울트라베어 에디션’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해당 제품을 비롯해 최근 론칭한 신제품 ‘울트라 튠 40.68’ 등 다양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들은 매장 내 ‘에이지알 테스터 존’에서 직접…
출처 : 뉴시스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전세계 2위 뷰티시장 중국에 정식 진출
20일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가 5월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부스터 프로’의 공식 진출은 중국…
출처 : 파이낸셜뉴스
에이피알 성장 비결은 혁신 뷰티테크 & 해외시장 개척
2017년 론칭한 메디큐브(더마 코스메틱)를 비롯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이하 에이지알), 포맨트(라이프스타일 뷰티), 에이프릴스킨… 2023년 10월 선보인 ‘부스터프로’는 기존 제품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다. 한 대의 디바이스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6가지 케어…
출처 : 신동아
에이피알, 1분기도 성장…”메디큐브 에이지알·화장품 시너지 효과”
부스터 프로의 글로벌 런칭과 메디큐브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이 이어지며 올해 1분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3.5% 증가한 661억 원을 기록했다. 가장 눈에 띈 미국에서는 부스터 프로 런칭 프로모션과 뉴욕 팝업스토어 흥행 성공으로 단일 분기에만 24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뷰티 디바이스 매출…
출처 : 지디넷코리아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익 19.7% ↑…“뷰티 부문 실적 견인”
부스터 프로의 글로벌 출시와 메디큐브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에 힘입어 1분기 해외 매출은 같은 기간 73.5% 증가한 661억원을 기록했다. 미국에서는 부스터 프로 출시 행사와 뉴욕 팝업스토어(임시매장) 흥행 성공으로 단일 분기에만 24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뷰티 디바이스 매출 증가율은 전년 동기 대비 401….
출처 : 헤럴드경제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이익 278억원…전년 대비 19.7% ↑
부스터 프로의 글로벌 런칭과 메디큐브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이 이어지며 올해 1분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3.5% 증가한 661억원을 기록했다. 가장 눈에 띈 미국에서는 부스터 프로 런칭 프로모션과 뉴욕 팝업스토어 흥행 성공으로 단일 분기에만 24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뷰티 디바이스 매출…
출처 : 아이뉴스24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이익 278억원…전년비 19.7%↑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사업에서 차세대 제품 부스터 프로를 선보이는 한편 메디큐브 화장품 라인에서도 제로 원데이 엑소좀샷, 딥 비타A레티놀 세럼 등 고기능성 신제품을 선보여왔다. 여기에 에이프릴스킨 등 메디큐브 외 뷰티 브랜드에서도 인기 제품 중심 견조한 모습이 이어졌다. 해외 실적 역시…
출처 : 데일리안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익 278억원…전년比 20% 증가
부스터 프로의 글로벌 런칭과 메디큐브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이 이어지며 올해 1분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3.5% 증가한 661억원을 기록했다. 가장 눈에 띈 미국에서는 부스터 프로 런칭 프로모션과 뉴욕 팝업스토어 흥행 성공으로 단일 분기에만 24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뷰티 디바이스 매출…
출처 : EBN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익 278억원…전년비 19.7%↑
부스터 프로의 글로벌 런칭과 메디큐브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이 이어지며 올해 1분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3.5% 증가한 661억원을 기록했다. 가장 눈에 띈 미국에서는 부스터 프로 런칭 프로모션과 뉴욕 팝업스토어 흥행 성공으로 단일 분기에만 248억원 매출을 기록했으며, 뷰티 디바이스 매출…
출처 : 이데일리
에이피알, 1분기 매출액 1489억원… 전년 동기 대비 21.9%↑
부스터 프로의 글로벌 런칭과 메디큐브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이 이어진 결과다. 특히 미국에서는 부스터 프로 런칭 프로모션과 뉴욕 팝업스토어 흥행 성공으로 단일 분기에만 248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홍콩에서는 공식몰 일 평균 가입자 수 증가율이 250%에 달했으며, 일본에선 메가와리…
출처 : 파이낸셜뉴스
지금까지 메디큐브부스터프로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