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남희 찾아보고 계시다면, 모남희 찾고 계시나요? 최신 제품을 최저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모남희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모남희 블핑이 모루인형키홀더 가방고리 인샤뎀
가격 : 12,900원 (48% 할인) 2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건
구분 | 내용 |
---|---|
장식 | 팬던트/참 |
배송비 |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100,000원 이상 구매 시) |
모남희 인형 키링 세트 (모남희얼굴인형키링), 1개
가격 : 16,000원 (46% 할인) 30,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 2024-11-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장식 | 팬던트/참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공홈정품] 모남희 미니 프렌즈 블핑이 키링, 1개
모남희 손흥민 키링
[공홈정품] 모남희 미니 프렌즈 크림이 키링, 1개
[공홈정품] 모남희 프리티 빅 블핑이 블랙
모남희 얼굴 인형 키링 GS 편의점 화이트데이 선물 굿즈
모남희 키링 블핑이 크림이 인형 꾸미기 인형 가방 모음 (고퀄)
가격 : 8,890원 (5% 할인) 9,4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7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레드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모남희 최우식 키
모남희 관련 정보
IPX, 키링 브랜드 모남희 글로벌 사업 돕는다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IPX(구 라인프렌즈)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손잡고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전개, 그 일환으로 첫 단독 팝업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모남희는 키치한 디자인과 소장가치가 있는 키링 및 패키징으로 국내 MZ세대를 비롯해 셀럽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출처 : 지디넷코리아
IPX, ‘모남희 클로젯’ 단독 팝업 오픈
IPX(구 라인프렌즈)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손잡고 글로벌 지식재산권(IP) 비즈니스를 전개한다. IPX는 ‘모남희 클로젯(MONAMHEE’S CLOSET)’ 팝업스토어를 내달 3일까지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라인프렌즈 스퀘어 신사점에 설치된다. 모남희는 키치한 디자인과 소장가치가 있는…
출처 : 전자신문
[Cover Story] 콜라보의 새로운 타깃, 잘파세대를 잡아라!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 X 온(On) 스니커즈 매진 환타 X 라이즈, 최우식 X 모남희, 챔피온 X 릭오웬스 등 콜라보 아웃도어와 도시 라이프를 결합한 놈코어 룩을…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SNS에는 배우 최우식과 인기 캐릭터 모남희의 협업 굿즈가 출시된다는 소식이 업로드되었다. 이 같은 조합은 기존의 협업…
출처 : MBN
IPX, ‘모남희 클로젯’ 팝업 오픈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IPX(구 라인프렌즈)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손잡고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전개, 그 일환으로 첫 단독 팝업을 열고 캐릭터 IP로서 모남희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IPX는 전 세계 Z세대 타깃의 다양한 인기 IP를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쌓아온 IP…
출처 : 어패럴뉴스
보스(BOSE), ‘모남희’와 단독 콜라보 굿즈 출시
18일부터 선착순 한정 판매 진행, 공식 판매처 통해 구매 가능해 키링 통해 개성 표현하는 MZ세대 타겟, 한정 컬러로 소장 가치 제공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는 18일 키링 브랜드 모남희와 함께 단독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남희는 최근 MZ세대를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키링 브랜드로, 신제품…
출처 : 청년일보
화이트데이 시들했는데…’모남희’ 등 캐릭터, 편의점 매출 살렸다
고물가에 ‘실용적 굿즈’ 인기…캐릭터 상품이 기여 GS25, 모남희 키링 6만 개 판매…신장률 26.9% 세븐일레븐 빵빵이캐리어도 5000개 이상 팔려 고물가… GS25는 캐릭터 모남희와 협업해 내놓은 ‘모남희 얼굴인형 키링’을 6만 개 판매해 약 1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GS25는 지난달 밸런타인데이 때도 키링과…
출처 : 시사저널
“귀여운 게 최고”…춘식이·모남희·조구만…화이트데이, ‘덕심 자극 캐릭터’ 승자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모남희’ 컬렉션을 필두로,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모남희 컬렉션은 GS25가 블핑이 키링을 중심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모남희와 협업해 선보인 차별화 세트 상품으로,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출처 : CNB저널(문화경제)
GS25, 화이트데이 맞아 ‘모남희 컬렉션·냐한남자’ 협업 상품 출시
GS25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이른바 덕질을 유발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모남희 컬렉션은 GS25가 블핑이 키링을 중심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모남희와 협업해 선보인 차별화 세트 상품이다….
출처 : 이코노뉴스
[신상NEWS] CU ‘그림비’·GS25 ‘모남희’·세븐일레븐 ‘한교동’…화이트데이는 캐릭터와 함께
[사진=GS25] ■ GS25, 모남희·냐한남자·마루는 강쥐 굿즈 화이트데이 상품 출시 GS25는 2024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이른바 덕질을 유발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총 100여종의 차별화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올해 화이트데이…
출처 : 뉴스투데이
대구 지역 명소 ‘모남희’, GS25와 손잡고 전국구 스타로 발돋움
캐릭터IP 제휴 통해 GS25가 선보인 모남희 굿즈 3종 출시 즉시 완판에 문의 폭주 최현정 모남희 대표 “GS25와 협업 후 대기업 포함한 다수로부터 제휴 문의 지속” GS25 ‘힙브랜드 육성 프로젝트’, 지역 유명 기업 발굴해 전국에 소개하는 상생 경영 일환 지역 명소 소품 가게의 유명 캐릭터가 편의점…
출처 : 아시아엔
지금까지 모남희 관련 추천 제품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