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시쿨핏브라볼륨핏 검색 중이시라면, 새로운 베리시쿨핏브라볼륨핏에 대해 알아보세요. 최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이 사용자들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구입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베리시쿨핏브라볼륨핏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2024최신/NEW] 베리시 쿨핏 브라 볼륨핏 (7 color)
[2024최신/NEW] 베리시 쿨핏 브라 시그니처 & 볼륨핏 2종 세트 (2 color)
[2024최신/NEW] 베리시 쿨핏 브라 시그니처 (7 color)
MS HOME 볼륨업 노와이어 라텍스 고급 심리스 스포츠 브라 조절끈 히든후크 타입 2개
가격 : 19,9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666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블루계열 |
심리스 여부 | 누디/심리스 |
와이어 유무 | 와이어 없음 |
사용대상 구분 | 여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단색] 볼륨핏 브라&팬티 SET (심리스 노와이어 A컵 새가슴 쿨핏 후크형 브래지어)
가격 : 48,500원 (30% 할인) 69,600원
평점 : ★ 1.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
심리스 여부 | 누디/심리스 |
배송비 |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50,000원 이상 구매 시) |
베리시쿨핏브라볼륨핏 관련 정보
베리시, ‘쿨핏 브라’ 누적 판매 100만 돌파
베리시는 2021년 12월 퓨징 공법을 적용한 ‘쿨핏 브라 시그니처’를 첫 출시했다. 이 제품을 통해 일체형 패드, 볼륨감 등에 대한 고객의 추가 니즈를 확인한 뒤 2022년 11월 두 번째 제품 ‘쿨핏 브라 볼륨핏’을 만들었다. 업체 측은 “시그니처와 볼륨핏 제품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각각 약 43만 장, 30만 장의 누적…
출처 : 머니투데이
여성속옷 브랜드 베리시, 첫 라이브 커머스로 쿨핏 브라 특가전 진행
그러면서 “쟈넷라이브,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터 ㈜엔피프틴과 함께 하는 베리시의 이번 라이브 특가전은 라이브 커머스 첫 런칭을 기념해 대표 상품인 쿨핏 브라 세트상품을 29~5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라며 “베리시의 쿨핏 브라는 여성의 아름다운 핏과 볼륨을 살려주는 데일리 속옷으로 노와이어 브라로…
출처 : 시선뉴스
베리시, 라인업 강화…올해 매출 목표 600억
딥다이브(대표 이성은)의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가 다각화된 라인업 구성을 통해 브랜드 볼륨을 확대할 전망이다. 2022년대비 2023년도에는 매출 350%가… 쿨핏브라 등 시그니처 상품군외에도 오프숄더 브라 등 베리시 내 다양한 제품군이 미국, 동남아시아, 대만과 같은 해외에서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이끌어…
출처 : 패션비즈
[전문가 칼럼] 황성필 변리사의 스타트업 이야기 – 딥다이브의 “베리시(Verish)”
구매자들의 상당수가 일체형 패드 브라를 요청했고 베리시는 이를 반영해 ‘쿨핏브라 볼륨핏’을 출시했다. ‘쿨핏브라 볼륨핏’은 품절 이후 이틀 만에 9000명이 재입고 알림을 신청하였고, 재입고 후에는 1억 2000만원의 매출을 내는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베리시의 해법은 ‘공감’ 베리시도 다른 어려움을…
출처 : 조세금융신문
‘女속옷’ 베리시 1년 새 매출 4배..비결은 ‘온라인 집중’
딥다이브가 만드는 베리시 브랜드는 ‘편하면서도 옷태가 나는 제품’을 표방한다. 이중 ‘쿨핏브라’는 무봉재(심리스) 방식을 적용, 노와이어로 착용할 때 압박감 없이 편하면서도 볼륨감은 살릴 수 있다. 그 결과, 쿨핏브라는 지그재그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브라 부문 판매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고객 의견 반영해 만드는 여성 속옷 ‘베리시’, 3년 만에 300억
‘베리시’는 ‘고객과의 소통, 그리고 상품’이라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에 포커싱했다. 고객들의 온라인 속옷에 대한 불만이나 요청을 제품에 반영해 상품 적중률을 높였다. 일례로 구매자 상당수가 일체형 패드 브라를 요청, ‘쿨핏브라 볼륨핏’을 출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대부분의 베스트셀러는 모두…
출처 : 어패럴뉴스
베리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성료 ‘쿨핏브라 완판’
베리시의 이번 라이브 기획전은 배우 지소연과 쟈넷라이브 대표이자 쇼호스트인 홍수정이 방송 진행을 맡아 여성으로서 속옷 제품에 대한 공감대와 니즈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베리시 속옷 제품만의 강점을 소개했다. 기획전 상품인 쿨핏 브라는 체형 커버는 물론 볼륨까지 업그레이드해주는 속옷…
출처 : 경상일보
베리시, 배우 지소연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속옷 제품에 대한 공감대와 니즈를 가지고 소비자들과 소통 할 예정이다. 베리시의 쿨핏 브라는 기존 브라 제품들의 여러 단점을 보완해 체형 커버는 물론 볼륨까지 업그레이드해주는 제품이다. 노와이어 브라로 압박감 없이 편안하며, 착용감 역시 부드러워 여성들이 데일리 속옷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출처 : 월간원예
온라인 100억대 이너웨어 속속…기능 넘어 ‘브랜딩’ 중요
대표적으로 ‘베리시’는 전년대비 350% 상승하며 론칭 3년 만에 매출 300억원을 달성해 이너웨어 시장에 큰 반항을 일으켰다. 올해는 그 2배를 넘는… 원더브라는 전년대비 60% 성장해 192억원 매출을 거뒀다. 이외에도 매출 볼륨 100억~300억대를 달성하는 온라인 이너웨어 브랜드들이 속속 배출되고 있다.
출처 : 패션비즈
골프 전용 속옷 시장도 커진다
골프 스윙을 할 때 속옷이 말려 올라가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고, 밀착된 의상에 맞춰 볼륨감은 유지하면서 바디 라인을 완성하는 제품을 속속… 겨냥해 쿨 소재를 적용한 제품군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골프 속옷을 주력으로 내세운 온라인 브랜드도 상당수로, 현재 베리시, 인에이, 라베브라 등이…
출처 : 어패럴뉴스
지금까지 베리시쿨핏브라볼륨핏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