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시 찾아보시나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베리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베리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2024최신/NEW] 베리시 쿨핏 브라 볼륨핏 (7 color)
베리시 UV 차단 암슬리브, 스킨 (손등가리개1짝+팔토시1짝), 1개
베리시 UV 차단 암슬리브, 스킨 (팔토시 1쌍)
[2024최신/NEW] 베리시 쿨핏 브라 시그니처&팬티 set (4 Colors)
어나더디 심리스 스트랩 브라탑 4종 세트
가격 : 16,890원 (50% 할인) 33,8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833건
구분 | 내용 |
---|---|
출시 연도 | 2022년도 |
사이즈 | XL |
색상계열 | 블랙계열 |
소재 | 나일론 |
와이어 유무 | 와이어 없음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베리시 관련 정보
베리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새단장…”느낌 연구소로 탈바꿈”
딥다이브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베리시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의 기존 브랜드 전시 공간을 ‘필 랩'(FEEL LAB, 느낌 연구소)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필 랩은 입구에서 상담, 피팅, 구매의 동선으로…
출처 : 뉴스1
“느낌 알잖아, 내 몸을 소중히”…‘언더웨어 맛집’ 베리시 도산 스토어 재단장
딥다이브(대표 이성은)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서울 강남)를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베리시는 단순한 시각적 경험을 넘어 입체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이다. 기존 브랜드 전시 공간을 ‘필 랩(FEEL LAB, 느낌 연구소)’으로 새롭게…
출처 : 매일경제
지그재그, 이너웨어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진행
있는 ‘베리시’ 거래액은 같은 기간 133% 급증했으며, ‘애니바디’ 거래액도 14% 늘어나는 등 이너웨어 브랜드가 전반적으로 성장 추세다. 2030 여성을 중심으로 온라인을 통한 이너웨어 구매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지그재그는 7월 1일 정오까지 ‘베리시’, ‘컴포트랩’, ‘도로시와’, ‘애니바디’…
출처 : 지디넷코리아
지그재그, ‘브랜드 이너웨어 페스타’…최대 90% 할인
7월 1일 정오까지 ‘베리시’, ‘컴포트랩’, ‘도로시와’, ‘애니바디’, ‘에블린’, ‘마른파이브’, ‘오끌레르’, ‘코즈넉’을 포함한 200개… 희주가 착용한 베리시, 컴포트랩, 도로시와 등을 최대 30% 쿠폰을 적용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올해 여름 예년보다 무더운 날이…
출처 : 헤럴드경제
“엄마 나 이 옷 사줘”…애·어른 안가리고 인기폭발, 대체 뭐길래
무봉제(심리스) 방식을 적용한 이너웨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베리시’ 거래액은 같은 기간 133% 급증했으며, ‘애니바디’ 거래액도 14% 늘어나는 등 이너웨어 브랜드가 전반적으로 성장 추세다. 이너웨어는 속옷 뿐 아니라 옷 안에 받쳐입을 수 있는 티셔츠 형태로도 나온다. 패션 SPA(제조·유통 일괄)…
출처 : 매일경제
“역대급 폭염 온다”…시원하고 쾌적한 언더웨어 벌써 ‘불티’
특히 심리스 브라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는 브랜드 베리시의 경우 지그재그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단독 프로모션, 기획전, 선론칭 등을… 이어 “올해 5월 거래액 상위 10개 제품이 모두 심리스 브라·속옷 세트”라며 “베리시, 컴포트랩, 애니바디 등의 이너웨어 브랜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출처 : 데일리안
“대안없던 심부전 악화 환자 새 무기 환영할 만한 일이죠”
하지만 그동안 표준치료 이후 임상현장에서 쓸 수 있는 ‘무기’가 제한돼 의료진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어 왔다.이 가운데 지난해 말 표준치료 이후 쓸 수 있는 ‘베르쿠보(베리시구앗, 바이엘)’가 국내 임상현장에 도입되며 열악한 치료 환경에 변화가 생겼다. 분당서울대병원 박진주 교수는…
출처 : 메디칼타임즈
베리시, 2024 봄·여름 ‘Feel the blossom’ 캠페인 진행
딥다이브(대표 이성은)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가 2024년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봄의 색감과 함께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김혜정 베리시 상품기획 리드는 “24SS 쿨핏의 새로운 컬러는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뉴트럴&파스텔톤, 피치 퍼즈 컬러 등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결과물…
출처 : 머니투데이
베리시, ‘쿨핏 브라’ 누적 판매 100만 돌파
딥다이브(대표 이성은)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는 ‘쿨핏'(COOL FIT) 브라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쿨핏 시리즈’는… 베리시는 2021년 12월 퓨징 공법을 적용한 ‘쿨핏 브라 시그니처’를 첫 출시했다. 이 제품을 통해 일체형 패드, 볼륨감 등에 대한 고객의 추가 니즈를 확인한…
출처 : 머니투데이
베리시, 라인업 강화…올해 매출 목표 600억
딥다이브(대표 이성은)의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가 다각화된 라인업 구성을 통해 브랜드 볼륨을 확대할 전망이다. 2022년대비 2023년도에는 매출 350%가… 또 과감한 컬러 플레이를 하기보다 베리시 특유의 뮤트컬러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어나가면서도 원단 본연의 질감을 살렸다. 현재 레깅스…
출처 : 패션비즈
지금까지 베리시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