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분크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분크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구입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분크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Chephie 데님 캔버스백 대용량 캐주얼 토트백 패션 숄더백
UNIYTE 구름 가방 고급스러운 실버 미니 셔링 클러치 토트백
MORIT 여성 슬링 크로스백
가격 : 15,000원 (24% 할인) 19,9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531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블랙계열 |
사용대상 구분 | 여성용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Chephie 리얼 여성 토트백 여성양가죽가방 트랜드 크로스백
캐주얼 대용량 여름 자수 토트백 여성 캔버스 에코백 숄더 토트백
가격 : 21,010원 (쿠폰할인가61% 할인) 54,16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
소재 | 면(아사)/캔버스 |
색상계열 | 그린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
분크 관련 정보
분크, 브랜드 첫 앰배서더로 배우 고민시 발탁했다
분크(대표 석정혜)의 패션 브랜드 ‘분크’가 브랜드 첫 앰배서더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고민시는 ‘스위트홈’ ‘밀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다. 그녀를 브랜드 첫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그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출처 : 패션비즈
여름을 맞이하는 분크의 우아한 신상 백
분크가 제안하는 여름 신상 백, 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 토크 발라카 토트백. ©VUNQUE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32만 5천 분크의 2024 SS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멕시코 여성 선수 ‘에스카라무사’의 강인한 정신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삼았는데요. ‘Aesthetics of Escaramuza’를 주제로 세 가지 주요…
출처 : 마리끌레르
분크, 토털화 이어 글로벌 진출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지난해 매출 420억원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450억원을 목표로 박차를 가한다. 올해를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드라이브를 걸 예정이다. ‘포원파이브 도산점’과 ‘분크 청담 직영점’은 월 구매금액 기준 40%~70%가 외국인일 정도로 해외 소비자에게…
출처 : 패션비즈
분크, 베스트셀러 ‘페스토네’ 신제품 출시
패션브랜드 분크가 베스트셀러 ‘페스토네’ 신제품을 공개했다.(사진제공. 분크)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대표 석정혜)가 시그니처 ‘페스토네’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분크는 이번 시즌 멕시코의 여성 기마 선수 ‘에스카라무사’의 정신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한 캠페인과 함께 컬러·사이즈…
출처 : 스마트투데이
450억 목표 세운 ‘분크’ 올해 일본 정식 론칭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지난해 매출 420억원 달성 후 올해는 450억원을 목표로 박차를 가한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드라이브를 걸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포원파이브 도산점’과 ‘분크 청담 직영점’은 월 구매금액 기준 40%~70%가 외국인일 정도로 해외…
출처 : 패션비즈
분크, 베스트셀링 아이템 라인업 확장…24SS 광고 캠페인 공개
디렉터 석정혜 대표가 전개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는 이번 시즌 인기 제품들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분크의 출시 방식인 VWD(Vunque Wednesday Drop)를 통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24 SS 시즌 캠페인 화보에서 신제품 일부를 공개했다. 분크가 24 SS 시즌 광고…
출처 : 한국섬유신문
분크,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대표 석정혜)가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멕시코의 여성 기마 선수…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인기 제품들의 라인업이 확장되면서, 분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토크 토트백의 새로운 컬러부터 페스토네 라인의 신규 디자인을…
출처 : 어패럴뉴스
올해 매출 420억 ‘분크’ 이제 글로벌로 간다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올해 목표 매출이었던 420억 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같은 바탕에는 시그니처 핸드백부터 하이엔드 라인까지 판매호조와 더불어 매주 신제품을 출시하는 VWD로 고관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주효했다. 이 상승세를 이어 내년을 글로벌…
출처 : 패션비즈
분크, 5가지 콘셉트의 ‘아페리티보 팝업’ 이벤트 개최
핸드백 브랜드 분크가 8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에 ‘분크 아페리티보(vunque Aperitivo)’ 타이틀로 전개되는 팝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분크 석정혜 대표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포원파이브(4ONE5IVE) 도산점에서 진행, 팝업명을 뜻하는 ‘아페리티보Aperitivo’는 이탈리아 단어로 ‘식전주…
출처 : 한국면세뉴스
<2023 베스트 브랜드 - 핸드백> 분크, 화제성 + 매출 모두 잡다
핸드백 마켓에서는 분크의 ‘분크’가 1위를 차지했다. 석정혜 대표를 주축으로 론칭 4년 만에 400억을 돌파하면서, 매해 패션마켓에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단단한 팬덤을 기반으로 올해 540억 달성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3 F/W 시즌 컬렉션에서는 ‘토크 토트백’이 신규 컬러를 출시했으며…
출처 : 패션비즈
지금까지 분크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