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색소폰마우스피스 찾고 계시다면, 이제 더 이상 색소폰마우스피스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색소폰마우스피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일반 기본형 색소폰 마우스피스 (알토/테너/소프라노) 현음악기, 알토
색소폰 마우스피스 리드 색스폰 전문 테너 소프라노 알토 금속 골드 래커 슬라이드웨이, 테너 사이즈 8
반도린 알토색소폰 마우스피스 블루 점보자바 A45 SM602, 1개
야마하 색소폰 마우스피스 알토 AS 4C, 혼합색상, 1개
금도금 황동 색소폰 메탈 마우스피스 알토용 테너용, 1개, 알토6호
야마하 알토 색소폰 마우스피스 AS4C AS5C 공식대리점 정품
세인시아 색소폰 마우스피스 패치 A형 검정 하드러버 0.35mm, 1세트
야마하 색소폰 마우스피스 4C 5C 6C 피스 캡 포함 Alto Treble B Tenor, TenorB플렛
실리콘 마우스피스 캡 색소폰 마우스피스 캡 클라리넷 마우스피스 캡 알토 테너용, 블랙
색소폰마우스피스 관련 정보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분리, 결합형 색소폰 마우스피스를 제조하는 스타트업 ‘색소페어’
색소페어는 분리, 결합형 색소폰 마우스피스를 제조하는 스타트업이다. 이영진 대표(51)가 2023년 7월에 설립했다. 색소폰 전공으로 목원대학교 음악대학 관현악과 졸업한 이 대표는 프랑스 C.N.R Rueil-malmaison 국립음악원 디프롬, 프랑스 E.N.M Creteil 국립음악원 디플롬, 프랑스 E.N.M Creteil 국립음악원 실내악…
출처 : 한경잡앤조이
‘나혼산’코드 쿤스트, 색소폰 연주 도전→’무니G’ 전현무, 라이벌 선언(종합)
코드 쿤스트는 상인의 도움으로 마우스피스부터 물고 색소폰 연습에 들어갔고, 운지법까지 차근차근 배웠다. 그는 한 달 동안 소리 내기에만 매달렸다는 전현무와는 달리 첫 시도만에 꽤 근사한 소리를 냈고, 운지도 척척 해냈다. 상인은 코드쿤스트에게 “30분만 하면 연주하겠는데요” 라는 칭찬을 들었다….
출처 : 헤럴드POP
“색소폰은 원래 클래식 악기입니다”
거칠고 튀는 음색을 내는 재즈 색소폰이 주로 금속제 마우스피스와 거친 재질의 리드를 쓴다면, 앙상블 사운드에 녹아들기 위해 부드러운 소리를 내는 클래식 색소폰은 목제 마우스피스와 부드러운 재질의 리드를 사용한다. 연주법 역시 둘의 차이가 크다. 브랜든 최는 “클래식 색소폰은 아랫입술을 말아서…
출처 : 국민일보
색소폰 소리로 듣는 라흐마니노프의 멜로디
“목관악기지만 악기 몸체도 금속으로 돼 있고, 목관의 부드러움뿐 아니라 금관의 웅장함이나 현악기의 유연함까지 갖추고 있죠.” 그는 “클래식 색소폰은 대중음악의 색소폰과는 다르다”고 설명했다. “마우스피스(입에 대고 부는 부분)와 리드(갈대로 만든 떨림판)가 아예 달라요. 클래식 색소폰은…
출처 : 동아일보
‘색소폰 피스 수제작’ 전광빈 현대명품 대표
그러나 색소폰의 마우스피스를 국산화 해 제작에 성공한 사람이 있다. 바로 전광빈 색소폰 현대명품 대표다. 전 대표를 만나 마우스피스 국산화와 색소폰 역사에 대해 들어봤다. 전광빈 대표가 색소폰을 손에 잡은지는 어언 20년. 전 대표는 취미로 색소폰을 시작하고 공연단을 운영하던 중 그가 쓰던…
출처 : 중부매일
브랜든 최 “클래식에 색소폰?…들어보면 매력에 빠지실 거예요”
재즈 색소폰과 클래식 색소폰은 겉으로 보기에는 똑같아 보이지만 악기의 핵심적인 구성요소인 마우스피스(연주자의 입술이 닿는 부분), 리드(울림을 만드는 얇은 떨림판) 등이 다르고, 연주법에도 차이가 있다. 소리도 재즈 색소폰은 세고 거친 소리가 나는 반면, 클래식 색소폰은 오보에나 클라리넷같이…
출처 : 연합뉴스
마우스피스 곁들인 휴대용 전자 색소폰
빈도르 ES1(Vindor ES1)은 현실감 넘치는 마우스피스를 곁들이는 한편 휴대성을 강조한 전자 색소폰이다. 이 제품은 목관악기와 마찬가지로 리얼한 마우스피스를 갖추고 있다는 걸 특징으로 삼는다. 클래식한 관악기적 숨결을 곁들여 다양한 신디사이저 사운드를 조작할 수 있다는 얘기다….
출처 : 벤처스퀘어
아이휘슬,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 시작
아이휘슬 박상윤 대표는”2012년 아이폰에서 오카리나 앱을 처음 보았을 때부터 스마트폰 연주에 대한 가능성을 깨달았다”며 “기존 스마트폰 내장 마이크를 통해 바람을 불어넣는 방식은 매우 어려웠기에 이를 개선하기 위해 색소폰 마우스피스를 스마트폰에 연결하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었다. 다양한 도전과…
출처 : 데일리시큐
브랜든 최 “섬세하고 그윽한 클래식 색소폰 세계 알리기 위해 노력했어요”
“클래식을 연주하는 색소폰은 마우스피스와 리드가 달라요. 주법도 재즈나 가요 연주와 차이가 있는데, 클래식에선 윗입술을 두텁게 말아서 불어요. 다른 악기라고 보면 됩니다.” 그의 설명이 이어졌다. 이번 앨범엔 알토와 테너, 바리톤 색소폰으로 각각 연주한 9곡이 담겨 있다. 음향이 탁월한…
출처 : 한겨레
“선생님! 색소폰과 친구 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은규 씨를 처음 만났을 때 색소폰의 마우스피스도 거꾸로 물고 있을 정도로 기초가 전혀 없었다. 힘든 시간임이 분명했지만 제자의 ‘홀로서기’를 돕고 싶었다. 스승은 기꺼이 성실한 연습 상대를 자처해 1시간이면 1시간, 4시간이면 4시간 혹은 그 이상까지 제자와 연주하며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하고 성취감을…
출처 : 한국기독공보
지금까지 색소폰마우스피스 관련 추천 아이템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