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분유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성인용분유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이용자들에게 선호되는 제품들입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성인용분유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초유 균형영양식 성인분유, 1개, 600g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초유 균형영양식 성인분유](https://thumbnail7.coupangcdn.com/thumbnails/remote/230x230ex/image/retail/images/3487480443227224-d697c5bd-06f6-4d37-9960-9654fbe163bf.jpg)
가격 : 20,200원 (15% 할인) 23,94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443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1-0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용량/중량/정 | 600g |
총 수량 | 1개 |
영양제 기능 | 면역력 |
배송비 | 무료배송 |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초유 균형영양식 성인분유, 2개, 600g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초유 균형영양식 성인분유](https://thumbnail7.coupangcdn.com/thumbnails/remote/230x230ex/image/vendor_inventory/1424/dc0a7780d4ea1cfaf61773f60ffd0b985eb53d6c38951117aeac944451c7.jpg)
가격 : 34,330원 (46% 할인) 63,6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443건
구분 | 내용 |
---|---|
개당 용량/중량/정 | 600g |
총 수량 | 2개 |
영양제 기능 | 면역력 |
배송비 | 무료배송 |
고향 차, 1kg, 1개
![고향 차](https://thumbnail10.coupangcdn.com/thumbnails/remote/230x230ex/image/retail/images/35545739654754-a4c172c3-36f7-41ea-96e8-0d364d2f1b33.jpg)
가격 : 4,330원 (3% 할인) 4,5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5,352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5-1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총 수량 | 1개 |
대용량상품 | Y |
맛 | 본상품선택 |
가정용/업소용 | 가정용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서울우유 전지분유, 1kg, 1개
뉴케어 구수한맛 완전균형영양식, 30개, 200ml
![뉴케어 구수한맛 완전균형영양식](https://thumbnail6.coupangcdn.com/thumbnails/remote/230x230ex/image/retail/images/3733588241717747-2e77e7c3-dd09-49c6-aa33-c35149cf49b3.jpg)
가격 : 46,080원 (38% 할인) 7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26,204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2-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용량/중량/정 | 200ml |
총 수량 | 30개 |
섭취방법 | 즉석섭취음료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성인용분유 관련 정보
저출산·고령화가 산업을 바꾼다
아예 기존 생산라인을 성인용이나 반려동물용으로 대체하는 기업도 나타나고 있다. 분유 시장의 축소와 노인식 및 반려동물 제품 시장의 성장은 이러한 변화의 대표적인 예시다. 기업들은 이러한 변화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미래를 대비하는 전략을 세워야 할 것이다.
출처 : 충청리뷰
빨라진 회수시계…남양유업 체질개선 속도내는 한앤코
최근 ‘임페리얼XO 액상분유’ 제품의 판매중단 결정도 이런 흐름을 반영한 결과다. 반면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 등 신흥시장 제품은 강화할 전망이다. 국내 성인용 단백질 시장은 매일유업 셀렉스가 개척해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급성장시킨 시장이다. 테이크핏은 후발주자지만 편의점 음용 부문에서 두각을…
출처 : 머니투데이
저출산 고령화에… 분유도 기저귀도 노인용으로 ‘공장 체인지’
2021년에는 건강기능 식품사업부를 매일헬스뉴트리션으로 분사시켜 셀렉스 제품을 포함해 성인용 분유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칼슘이 부족해서 골다공증 위험이 있는 성인을 겨냥해 만들었다. 이달 29일 열리는 주주총회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의 제조·판매 및 수출입업’을 신규 사업 목적에 추가해 환자식과…
출처 : 동아일보
[오늘 아침 신문] 저출산 고령화에‥분유도 기저귀도 노인용으로 ‘공장 체인지’
저출산의 직격탄을 맞은 원유업계는 분유 대신 성장세가 큰 성인용 단백질 생산을 늘리기 위한 산업 전환에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매일유업은 분유를 생산해 온 충남 아산의 공장 라인에서 성인용 단백질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고 있고요. 남양유업도 공장 5곳 중 2곳에 건강기능식품 생산을 위한 인증을 받는…
출처 : MBC
매일유업, 성인용 칼슘 분유 ‘골든밀크’ 단종 결정
▲ 골든밀크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성인용 칼슘 분유 ‘골든밀크’를 단종한다. 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최근 성인용 칼슘 분유 ‘골든밀크’의 단종을 결정했다. 앞서 ‘골든밀크’는 매일유업이 대한골대사학회와 공동 개발한 뼈건강 전문 제품으로 지난 2021년 3월말 출시했다. 하루 두 잔…
출처 : 메디컬투데이
초고령화 사회 성큼…엘지유니참 ‘성인용 기저귀’ 공략
유업계 등에서도 이미 분유 대신 성인용 단백질 음료 쪽으로 타겟층을 변경하는 등 우리 사회 전반이 초고령 사회 진입을 대비해 갖은 변화를 시도하는 모양새다. 대표적인 생활용품‧화장품 전문 기업인 LG생활건강도 마찬가지다.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사인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은…
출처 : 파이낸셜리뷰
[청년&ESG] 착한기업 선두주자 매일유업…”진정성으로 오래 사랑받는 기업 목표”
우리만 할 수 있고, 우리의 도움이 정말 필요한 분야인 PKU 특수분유, 고령 성인용 친화식도 있다. 현재로는 그런 목표들을 더 구체화하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Q.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를 사명으로 가지고 있는 ‘매일유업’의 목표와 비전은 무엇인지. 황세훈 ESG매니저 앞으로 오래도록 사랑받고, 존속할 수…
출처 : 투데이신문
성인 분유 단종?…매일유업 ‘셀렉스 골든밀크’로 재출시
매일유업이 리뉴얼한 ‘골든밀크’로 성인용 분유시장에 재도전한다. 매일유업이 골든밀크 단종을 결정한 지 약 3개월 만의 리뉴얼 출시다. 매일유업은 골든밀크를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브랜드로 편입·출시해 건강 관련 식품으로서의 입지를 굳힌다는 방침이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출처 : 뉴스웨이
분유 시장 한계, 단백질로 답을 찾다…하이뮨 매출 ‘훨훨’
고령화 사회를 대비해 분유 기업들이 오랜 기간 쌓아온 분유 개발 노하우를 적극 활용, 성인용 단백질 제품을 개발하고 성공적으로 시장에 선보였다. 여기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겪으며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단백질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필요한 성분으로…
출처 : 이코노미스트
[단독]아직은 낯선 ‘성인 분유’…매일유업 ‘골든밀크’ 결국 단종
매일유업이 성인용 분유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출시한 ‘골든밀크’가 2년만에 단종을 결정했다. 판매부진이 이어지면서 재고가 쌓이는 일이 반복되고 있어서다. 매일유업은 전면 재조정을 통해 다시 시장을 공략할 지 검토하겠단 입장이다. 2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지난주 골든밀크 고객을 대상으로…
출처 : 머니투데이
지금까지 성인용분유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