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톰보이 검색 중이라면, 이제 더 이상 스튜디오톰보이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매 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스튜디오톰보이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백화점 정품)STUDIO TOMBOY 스튜디오톰보이롱티(9174222982) 1766682
가격 : 51,700원 (19% 할인) 64,600원
평점 : ★ 0.0점 | 후기 : 👨🦱 0건
구분 | 내용 |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색상계열 | 네이비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
지스튜디오 24SS 코튼혼방 사파리 케이프 점퍼
가격 : 68,500원 (즉시할인가23% 할인) 89,900원
평점 : ★ 0.0점 | 후기 : 👨🦱 0건
구분 | 내용 |
---|---|
사용계절 | 봄/가을용 |
색상계열 | 네이비계열 |
소재 | 면 |
배송비 | 무료배송 |
[THE STUDIO K] 더 스튜디오 케이 24SS 컬러포인트 배기핏 밴딩팬츠 3종
스튜디오톰보이 [STUDIO TOMBOY] [MEN] 언밸런스 보더 티셔츠_다크 네이비 9154222136 2312091576110015
스튜디오톰보이 [STUDIO TOMBOY] 빅카라 후디 숏점퍼_크림 9104213232 2402249912020065
스튜디오톰보이 관련 정보
스튜디오 톰보이, 망원동 카페서 ‘톰보이 티셔츠’ 체험 공간 오픈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26일까지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푸쉬오프 커피앤바(푸쉬오프)에서 ‘톰보이 티셔츠’를 테마로 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푸쉬오프 커피앤바는 보드 기술(푸쉬오프)을 뜻하는 매장명처럼 스케이트보드를 콘셉트로 한…
출처 : 뉴스1
청호나이스, ‘환경사랑 어린이 바둑축제’ 개최…스튜디오 톰보이, 망원동 카페와 티셔츠 체험 공간 오픈 [유통오늘]
스튜디오 톰보이, 망원동 카페와 티셔츠 체험 공간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스튜디오 톰보이’가 오는 26일까지 서울 망원동 ‘푸쉬오프 커피앤바(푸쉬오프)’에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테이블, 좌석, 카운터 등 푸쉬오프 매장 곳곳에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티셔츠…
출처 : 시사오늘
[TOP’s Pick] [유통] 젝시믹스, ‘2024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外
한 줄 코멘트 => 다가오는 여름 준비에 바쁜 패션업계 ◆ 스튜디오 톰보이, 망원동 카페에 체험공간 오픈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여름 신상품 홍보를 위해 유명 카페와 협업. 이달 26일까지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푸쉬오프 커피앤바(이하 푸쉬오프)’에서 ‘톰보이 티셔츠’…
출처 : 톱데일리
신세계톰보이, 망원동 ‘푸쉬오프 커피앤바’에서 브랜드 체험 공간 운영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오는 26일까지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푸쉬오프 커피앤바(푸쉬오프)’에서 톰보이 티셔츠를 테마로 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톰보이에 따르면 푸쉬오프 커피앤바는 보드 기술(푸쉬오프)을 뜻하는…
출처 : 이코노뉴스
신세계톰보이, ‘액설러레이팅F’ 통해 신진 디자이너 발굴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를 운영하는 신세계톰보이는 지난해 9월 신세계인터내셔날로부터 여성복 보브(VOV)와 지컷(g-cut) 사업을 양도받아 K패션 전문 법인으로 재출범했다. 이번 액셀러레이팅 F는 새롭게 시작한 신세계톰보이가 추진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정부와 민간 기업이 힘을 모아 K패션을…
출처 : 뉴시스
신세계인터, 패션업계 불황에 자체 브랜드 투자로 ‘맞수’
당시 555억원을 차입하며 두 브랜드를 양도받은 신세계톰보이는 ‘스튜디오톰보이’와 함께 회사의 주력 자체 브랜드를 품에 안으며 ‘K패션 전문법인’이라는 역할을 부여받았다.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유상증자를 통해 재무구조를 개선해 자체 브랜드에 대한 투자 여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출처 : 아시아투데이
신세계톰보이, 100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
이에 이번 유상증자 대금을 차입금 상환에 사용한단 계획이다. 신세계톰보이 관계자는 “유상증자를 통해 재무구조를 개선해 자체 브랜드에 대한 투자 여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면서 “스튜디오톰보이, 보브, 지컷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데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딜사이트
‘100억원’ 규모 자금 수혈 나선 신세계톰보이, 왜?
신세계톰보이는 4년 내 보브의 매출 볼륨을 1000억원대 중반으로 확대하고 지컷은 2028년까지 연 매출 1000억원대의 메가 브랜드로 육성한다. 여성 캐주얼 시장에서 최정상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스튜디오 톰보이는 2000억원대 매출을 목표로 세웠다. yunsy@
출처 : 뉴스웨이
신세계톰보이-문체부, ‘액설러레이팅F’ 진행…신진 디자이너 발굴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를 운영하는 신세계톰보이는 지난해 9월 신세계인터내셔날로부터 여성복 보브(VOV)와 지컷(g-cut) 사업을 양도받아 K패션 전문 법인으로 재출범했다. 이번 액셀러레이팅 F는 새롭게 시작한 신세계톰보이가 추진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정부와 민간 기업이 힘을 모아 K패션을…
출처 : 이코노뉴스
여성복, 봄 장사 부진… 여름 매출 총력
신세계톰보이의 ‘스튜디오톰보이’는 새로운 실루엣의 재킷, 원피스, 팬츠류를 주력 판매하고, 티셔츠와 원피스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보브’는 협업 컬렉션 상품 중심으로 노출을 확대, ‘지컷’은 가격 경쟁력을 더한 상품 라인을 추가한다. 제이씨패밀리의 ‘랩’은 온라인 전용 상품을 통해, 온라인 매출…
출처 : 어패럴뉴스
지금까지 스튜디오톰보이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