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산양분유 찾아보고 계시다면, 더 이상 앱솔루트산양분유을 찾아다니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앱솔루트산양분유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분유 1단계, 750g, 4개

가격 : 149,13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6,607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2-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총 수량 | 4개 |
최소연령 | 0 |
분유포장형태 | 통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분유 1단계, 350g, 2개

가격 : 21,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783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4-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총 수량 | 2개 |
분유포장형태 | 통 |
분유 종류 | 산양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분유 1단계, 750g, 1개

가격 : 40,22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6,607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2-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총 수량 | 1개 |
최소연령 | 0 |
분유포장형태 | 통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분유 2단계, 750g, 2개

가격 : 67,840원 (5% 할인) 71,480원
평점 : ★ 0.0점 | 후기 : 👩🦱 0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4-1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2단계 |
유기농/친환경 등 | 단일옵션 |
총 수량 | 2개 |
최소연령 | 6개월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분유 1단계, 350g, 1개

가격 : 10,5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783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4-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총 수량 | 1개 |
분유포장형태 | 통 |
분유 종류 | 산양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앱솔루트산양분유 관련 정보
저출산 직격탄 맞은 분유…국산 제품 몇개 안남았다
이밖에 롯데웰푸드는 최근 파스퇴르 위드맘 케어솔루션 골드 1~3단계를 단종했고 매일유업도 대표 분유 브랜드인 ‘앱솔루트’ 5개 품목(본, 명작, 궁, 센서티브, 산양) 중 ‘앱솔루트 본’을 생산 중단했다.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에 따르면 2021년 689억100만원 규모였던 분유 시장은 2022년…
출처 : EBN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앱솔루트 명작] 모유에 가장 가까운, 부모들의 워너비 ‘국민 분유’
앱솔루트 명작은 일동후디스 산양분유와 남양유업 임페리얼 드림 XO와 아이엠마더, 롯데푸드 위드맘 등 경쟁 제품들을 압도적인 표 차로 제치고 소비자 1위 분유 브랜드로 선정됐다. 매일유업은 ‘단 한 명의 아이도 건강한 삶에서 소외되지 않아야 한다’는 창업주 고(故) 김복용 회장의 기업 철학을…
출처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분유’를 둘러싼 궁금증, ‘초도물량 어디로 갔나’
분유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지난 8월 ‘앱솔루트 산양분유’를 출시하며 산양분유 시장 재도전을 알렸다. 저출산 기조로 조제 분유 시장이 악화일로를 겪고 있음에도 산양분유 시장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기 때문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조제분유 소비량은 약 1만4000t으로 2000년 2만7000t 대비 49….
출처 : 톱데일리
매일유업, 산양분유 시장 진출…’앱솔루트 산양분유’ 출시
앱솔루트 산양분유는 소화흡수는 물론 아기의 두뇌와 시력 발달을 위한 영양 설계로 모유 수준의 DHA를 함유하고 국내 산양분유 중 유일하게 시력 구성 성분인 루테인을 함유했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영유아기에 급격히 성장하는 두뇌와 시력을 위해 앱솔루트만의…
출처 : 데일리안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앱솔루트 명작] ‘모유와 더 가까운 분유’ 만들기 20년의 결정체
앱솔루트 명작은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등 경쟁업체와 경합 끝에 가장 많은 소비자 표를 얻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호 브랜드로 뽑혔다. 앱솔루트 명작은 2002년 출시한 이래 2010년과 2013년, 2016년 등 지속적으로 품질을 개선해 왔다….
출처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매일유업, 산양분유 진출에 일동후디스·아이배냇 ‘긴장’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네덜란드산 산양유로 만든 산양분유 ‘앱솔루트 산양분유’를 론칭, 관련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매일유업이 산양분유를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출시한 산양분유는 국내 산양분유 중 유일하게 시력 발달 구성 성분인 루테인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출처 : 뉴스핌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매일유업 앱솔루트…모유에 가장 가까운 분유
2018년 8월에는 앱솔루트만의 독자적인 레시피(Nutri-3TM)를 적용해 ‘앱솔루트 산양분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두뇌와 시력 발달을 위한 DHA, ARA(아라키돈산), 루테인 등 각 영양성분의 함량을 모유의 평균 함량 수준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2017년 6월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MIC(Maeil Innovation…
출처 : 아시아경제
매일유업, 산양분유 시장 진출…4개사 경쟁 구도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모유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산양분유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앱솔루트 산양분유는 모유 수준의 DHA와 루테인이 함유된 제품이다. 매일유업이 이 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는 매일유업과 일동후디스, 남양유업, 롯데푸드 등 4개사가 경쟁하게 됐다.
출처 : 글로벌경제
일동후디스·아이배냇·파스퇴르가 점유한 산양분유 시장…일반분유 리딩업체도 가세
이에 따라 분유업계 1, 2위인 매일유업과 남양유업도 각각 ‘앱솔루트 산양’ ‘유기농산양분유’ 등으로 재출시했다. 산양분유는 지난 2003년 일동후디스가 국내 처음 소개한 후 남양 알프스산양분유, 매일 유기농산양분유, 파스퇴르 누셍산양분유 등이 판매됐다. 이후 제품 생산을 중단한 남양유업과…
출처 : 세계일보
일동후디스부터 매일유업까지…뜨거워진 산양분유 시장
원료는 물론 시설, 제조공정에서 모두 국내 유기농 인증을 받은 게 강점이다.매일유업은 2005년 11월 산양분유를 첫 출시해 2009년까지 판매하다가 철수했지만 최근 ‘앱솔루트 산양분유’를 출시하며 재차 출사표를 던졌다. 국내 산양분유 중 유일하게 시력 구성 성분인 루테인을 함유한 점을 강조하고…
출처 : 컨슈머타임스
지금까지 앱솔루트산양분유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