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센서티브 검색 중이라면, 더 이상 앱솔루트센서티브을 찾아다니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매 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앱솔루트센서티브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2단계, 900g, 3개

가격 : 92,15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0,003건
구분 | 내용 |
---|---|
단계 | 2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4개월 |
총 수량 | 3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3개

가격 : 99,000원 (14% 할인) 116,46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02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2-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1개

가격 : 33,000원 (14% 할인) 38,82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02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2-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2단계, 900g, 1개

가격 : 33,000원 (2% 할인) 34,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0,003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1-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2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6개월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1개

가격 : 33,000원 (14% 할인) 38,820원
평점 : ★ 0.0점 | 후기 : 🧒 0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2-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단계 | 1단계 |
분유 종류 | 일반 |
분유포장형태 | 통 |
최소연령 | 0 |
배송비 | 무료배송 |
앱솔루트센서티브 관련 정보
저출산 직격탄 맞은 분유…국산 제품 몇개 안남았다
이밖에 롯데웰푸드는 최근 파스퇴르 위드맘 케어솔루션 골드 1~3단계를 단종했고 매일유업도 대표 분유 브랜드인 ‘앱솔루트’ 5개 품목(본, 명작, 궁, 센서티브, 산양) 중 ‘앱솔루트 본’을 생산 중단했다.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에 따르면 2021년 689억100만원 규모였던 분유 시장은 2022년…
출처 : EBN
매일유업, 이른둥이들에 ‘앱솔루트 센서티브-프리미’ 후원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이른둥이를 위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전’에 앱솔루트 센서티브와 프리미 분유 제품 200캔을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장이 민감하거나 자주 토하고 소화가 어려운 아기들을 위한 일반 유아식이다. 단백질을 작은 입자로 쪼갠 부분가수분해…
출처 : 포쓰저널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이에 국내 유일의 부분 가수분해분유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알레르기 가족력이 있거나 배앓이 또는 영아산통이 있는 민감한 아기를 위해 분유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엄마들이 미리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을 운영한다. 오는 20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은…
출처 : 아시아경제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베이비 캘린더’ 선물 이벤트
매일유업(대표이사 이창근)의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서 ‘두 번째 모유’ 베이비 캘린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두 번째 모유’ 베이비 캘린더는 ‘두 번째…
출처 : 한국경제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두 번째 모유’ 사진전 시즌3 진행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매일유업(대표이사 이창근)의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오는25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에서 아기에게 사랑을 담아 수유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3 온라인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앱솔루트 센서티브 ‘두 번째 모유’…
출처 : 이뉴스투데이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3 진행
[쿠키 건강] 매일유업의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4일부터 9월 25일까지 아기에게 사랑을 담아 수유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3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비록 모유는 먹일 수 없지만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수유한다면 그것이…
출처 : 쿠키뉴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맞춤형 소화 설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대한아토피협회 공식 후원을 기념해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매일유업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출처 : 컨슈머타임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두 번째 모유 캠페인’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의 프리미엄 분유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기를 사랑으로 키우는 모든 이들의 아기 수유를 응원하고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앱솔루트는 모유가 아니라도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모유에 가까운 분유를 수유한다면 그 것이 ‘두…
출처 : 스포츠조선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 돌파
매일유업(005990)은 자사의 프리미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2010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만캔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같은 인기에 대해 매일유업 측은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맛과 향, 패키지를 새로 단장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출처 : 뉴스토마토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스피드 게임 이벤트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분유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두 번째 모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4월 12일부터 5월 20일까지 우리아기의 ‘두 번째 모유’를 찾는 ‘앱솔루트 센서티브 스피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부드러운 입자로 아기들의 균형 잡힌 성장과 소화흡수를 도와 아기가 모유…
출처 : 스포츠경향
지금까지 앱솔루트센서티브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