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알부스터프로 검색 중이라면, 새로운 에이지알부스터프로에 대해 알아보세요. 최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에이지알부스터프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 글루타치온 앰플 3개, 메디큐브 부스터프로+앰플3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TOP, 상세페이지 참조
[어메이징팜] 메디큐브 정품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메디큐브 에이지알 최신모델 부스터 프로 김희선 피부 마사지기 [ 6 in 1 ] _ PLEASURE, 글루타치온 글로우 앰플 50ml, 1개
[정품]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피부미용기기+글루타치온 앰플 50ml x 2개 최신상
에이지알부스터프로 관련 정보
中서도 대박난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특히 618 쇼핑 축제 첫날인 5월 24일에는 1937만 명의 더우인 팔로워를 보유한 대형 왕홍 리우웬웬이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사진) 단독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1회 방송으로 2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에이피알이 총 3회에 걸쳐 기록한 중국 왕홍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누적 매출액은 약 36억원에…
출처 : 파이낸셜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연다… 2주동안 특별 혜택
브랜드 성장을 견인한 에이지알에서는 절찬리에 판매 중인 혁신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울트라 튠 40.68’이 나선다. 탁월한 제품 흡수 효과로 점점 피부관리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부스터 프로’는 최근 인기를 모았던 잔망루피 에디션과 화이트 에디션으로 한 번 더 선보인다. 여기에 신상 디바이스…
출처 : 파이낸셜뉴스
에이피알,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중국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부스터 프로’가 5월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이번 진출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홈 뷰티 디바이스…
출처 : 팝콘뉴스
“에이피알, 실적 성장 원년…규제 리스크는 주의해야”-NH
작년 10월 출시된 메이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피알의 주력 제품이다. 에이피알은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한다. 현재 미국, 일본, 홍콩, 중국 등에 진출해 있다. 올해 초 태국, 카타르와도 총판 계약을 맺었다. 1분기 해외 매출 비중은 44%로 전년 동기 대비 13%포인트 높아졌다. 올해 연간 미국…
출처 : 한국경제
뷰티테크 에이피알 ‘광폭행보’
주력제품인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를 2분기부터 미국 중국 일본에 본격 수출한다. NH투자증건은 이런 점을 종합할 때 올해 에이피알 매출액(연결기준)은 7700억원, 영업이익은 152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산했다.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47% 성장하고 영업이익도 1년새 46%나 급증하는 셈이다. 정지윤…
출처 : 내일신문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특히 618 쇼핑 축제 첫날인 지난달 24일에는 1937만 명의 더우인 팔로워를 보유한 대형 왕홍 리우웬웬이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단독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1회 방송으로 23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방송은 리우웬웬이 에이지알과 세 번째로 진행한 단독 생방송으로, 왕홍과 에이지알 제품의…
출처 : 민주신문
[TOP’s Pick]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618 쇼핑 축제 첫날인 5월 24일에는 1937만 명의 더우인 팔로워를 보유한 대형 왕홍 리우웬웬(刘媛媛)이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단독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1회 방송으로 2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방송은 리우웬웬이 에이지알과 세 번째로 진행한 단독 생방송이다. 다른 날 콰이쇼우(快手…
출처 : 톱데일리
외국인들에게 사랑받는 K뷰티…”글로벌 진출 가속화”
21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가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홈 뷰티…
출처 : 뉴시스
에이피알, 홈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中 진출…“글로벌 뷰티시장 공략 박차”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가 5월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부스터 프로’는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홈 뷰티 디바이스다.에이피알은 전세계 뷰티 시장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국 시장 강화를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 내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출처 : 서울경제TV
에이피알, 중국서 주력 제품 ‘부스터프로’ 판매 개시
부스터프로는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이피알은 2022년 뷰티 디바이스의 첫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스터프로는 현재 더우인을 비롯해 샤오홍슈, 티몰, 콰이쇼우 등에…
출처 : 한국경제TV
지금까지 에이지알부스터프로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