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에이지알부스터프로에 대해 알고 있거나 찾고 있다면, 언제든지 필요한 에이지알부스터프로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선호되고 있어요.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에이지알부스터프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 글루타치온 앰플 3개, 메디큐브 부스터프로+앰플3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TOP, 상세페이지 참조
[medicube]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신제품)
[내일도착] 메디큐브 정품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메디큐브 에이지알 AGE-R 부스터 프로
에이지알부스터프로 관련 정보
‘고속 성장’ 에이피알, 美·中 넘어 ‘글로벌 판로 개척’ 가속도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부스터 프로’가 올해 미국 시장에 정식 출시되면서 아마존에서만 뷰티 매출 100억원 돌파를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렇게 늘어난 글로벌 시장 수요를 위해 에이피알은 지난 5월 생산 및 물류 역량을 모두 갖춘 자체 공장 ‘에이피알팩토리 평택 제2캠퍼스’를 준공하고, 최대 800만…
출처 : 컨슈머타임스
에이피알, 日 메가와리 행사 매출 45억원 달성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에이프릴스킨의 쿠션 및 클렌징밤 등을 선보여 일본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모은 가운데,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메디큐브의 대표 화장품 ‘제로모공패드’의 인기는 단연 돋보였다. 약…
출처 : 지디넷코리아
中서도 대박난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특히 618 쇼핑 축제 첫날인 5월 24일에는 1937만 명의 더우인 팔로워를 보유한 대형 왕홍 리우웬웬이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사진) 단독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1회 방송으로 2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에이피알이 총 3회에 걸쳐 기록한 중국 왕홍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누적 매출액은 약 36억원에…
출처 : 파이낸셜뉴스
에이피알, 메디큐브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시행
브랜드 성장을 견인한 에이지알에서는 ‘부스터 프로’와 ‘울트라 튠 40.68’의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프로모션으로 ‘부스터 프로’는 잔망루피 에디션과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이며, ‘울트라 튠 40.68’은 ‘콜라겐 젤 크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킨케어 제품은 최대 6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 : CNB저널(문화경제)
태국·베트남 진입 성공한 에이피알…중동 판로 개척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도 중국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중국 본토 시장에 새롭게 선보인 ‘부스터 프로’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매출 36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중국 뷰티…
출처 : 중소기업신문
국민연금, 에이피알 주식 매집 수출 기대…지분율 10% 넘어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는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있으며 주요 제품은 부스터프로, 부스터힐러 등이다. 화장품은 메디큐브(더마코스메틱), 에이프릴스킨(고기능 저자극 피부솔루션), 포맨트(라이프스타일 뷰티)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메디큐브는 피부 고민별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출처 : 중소기업신문
에이피알,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중국 진출…글로벌 시장 공략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부스터 프로’가 5월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이번 진출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홈 뷰티 디바이스…
출처 : 팝콘뉴스
에이지알, 김희선 ‘부스터 프로’ 광고 캠페인 공개
‘부스터 프로’ 캠페인 역시 김희선과 함께했다. 지난 2022년부터 에이지알 모델로 활약해온 김희선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아름다운 미모로 에이지알이 뷰티 디바이스의 명가로 자리매김하는 데 공헌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영상은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써 ‘부스터 프로’의 혁신을 모델 김희선과…
출처 : 싱글리스트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라방 80분에 50억어치 팔았다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인 ‘부스터프로’가 라이브커머스방송에서 80분만에 매출 50억원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 17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80분 간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출처 : 이데일리
[POP!유통가] 대상㈜, 동반성장 문화 확산 위한 ‘제주 지역 상생브랜드 상품 출시’ 협약 체결 外 유통가 소식, 어떤게 있을까?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에이프릴스킨의 쿠션 및 클렌징밤 등을 선보여 일본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모은 가운데,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메디큐브의 대표 화장품 ‘제로모공패드’의 인기는 단연 돋보였다. 약 12일…
출처 : 팝콘뉴스
지금까지 에이지알부스터프로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