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에잇세컨즈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찾고 있다면, 이제 에잇세컨즈 찾는 것이 쉬워집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매 시 효율적인 시간과 비용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에잇세컨즈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복사용지 80g, A4, 5000매

가격 : 45,500원 (10% 할인) 51,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5,161건
구분 | 내용 |
---|---|
개당 수량 | 500매입 |
평량 | 80g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타입 | 일반복사용지 |
배송비 | 무료배송 |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복사용지 80g, A4, 2500매

가격 : 22,750원 (10% 할인) 25,5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5,161건
구분 | 내용 |
---|---|
개당 수량 | 500매입 |
평량 | 80g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타입 | 일반복사용지 |
배송비 | 무료배송 |
에잇세컨즈 화섬 카고 레이어드 원피스 – 카키
에잇세컨즈 여성 배색 반소매 카디건 네이비 11445ADY1R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복사용지 75g, A4, 5000매

가격 : 44,520원 (10% 할인) 49,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3,346건
구분 | 내용 |
---|---|
개당 수량 | 2500매입 |
평량 | 75g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타입 | 일반복사용지 |
배송비 | 무료배송 |
에잇세컨즈 관련 정보
‘아쉬운 1분기’ 삼성물산…돌아온 이서현의 카드는?
과거 이 사장이 런칭했던 에잇세컨즈도 지속적으로 육성한다. 지난해 프리미엄 라인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과 소재를 고급화한 프리미엄 라인 에디션에잇(EDITION8)을 선보이는 등 전략을 추진하며 3000억원의 연 매출을 거둬들였다. 또한 에잇세컨즈의 해외 진출도 예고돼 있다. 삼성물산…
출처 : 뉴스포스트
“고물가가 반갑다?”…SPA 브랜드 인기 끄는 배경
삼성물산패션의 에잇세컨즈도 지난해 매출 3000억원을 내며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과 비슷한 수준이다. 올해도 다양한 유통 전략을 고민하면서 유니에잇과 에디션에잇 등 프리미엄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할 계획이다. 글로벌 브랜드도 국내 SPA 시장 성장 속 매출…
출처 : 아이뉴스24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삼성물산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지난해 3000억원의 매출을 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가성비 좋고 트렌디한 상품을 계속 내놓은 전략이 적중해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토종 SPA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은 오프라인…
출처 : 한국경제
“물가 오르니 오히려 더 잘 팔려”…남몰래 웃음 짓는 SPA 패션
국내 1위 SPA 브랜드인 신성통상 ‘탑텐’과 이랜드월드 ‘스파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 모두 최대 실적을 냈다. 특히 탑텐의 경우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 늘어난 9000억원을 올리며 국내 SPA 브랜드 사상 처음으로 1조원 돌파를 목전에 뒀다. 스파오는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출처 : 매일경제
‘역성장’ 삼성물산 패션, 이서현 리더십으로 반등 꾀한다
이 사장은 이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를 론칭했고 자사 편집숍을 통해 현재 삼성물산 패션 실적을 견인하는 인기 수입 브랜드를 발굴했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이 사장의 복귀와 관련해 “삼성물산 패션 부문 사장, 제일기획 경영전략 담당 사장을 맡았던 업무 경험과 삼성의 문화사업 및…
출처 : 신아일보
최대 규모 ‘에잇세컨즈’ 매장 개장한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삼성물산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최근 문을 열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백화점 매장으로는 최대 규모인 1,144㎡(약 350평) 의 넓은 매장 면적을 바탕으로 남성·여성·액세서리부터 ‘유니에잇(UNI8)’, ‘에디션에잇(EDITION 8)’ 등의…
출처 : 일요신문
百 최대 규모 ‘에잇세컨즈’ 매장, 롯데백 센텀시티점서 오픈
삼성물산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12일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문을 열고 손님맞이에 나섰다. 이 매장은 백화점에서는 최대 규모인 1144㎡(약 350평)에 달하고, 남성/여성/액세서리부터 ‘유니에잇(UNI8), ‘에디션에잇(EDITION 8)’ 등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출처 : 노컷뉴스
에잇세컨즈, 이번엔 여성 댄서들과 만났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의 2024년 봄 신상품을 출시하고, 지난 7일 남성 댄서들과의 콘텐츠를 공개한 데 이어 여성 댄서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숏폼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에잇세컨즈는 최근…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
에잇세컨즈, ‘프로젝트 팔팔팔’ 캡슐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스트리트 무드의 캡슐 컬렉션 ‘프로젝트 팔팔팔’을 출시하고 ‘댄스’를 테마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채로운 아이템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동시에 생기가…
출처 : 패션비즈
“에잇세컨즈 말고 또 있다” 삼성 패션, 불경기도 피해 간 비결
실제로 삼성물산 패션의 대표 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는 오프라인 매장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다. LF가 남성복 브랜드인 ‘타운젠트’의 오프라인 매장을 철수한 것과 비교하면 대조적이다. 에잇세컨즈 매장은 2022년 말 58개에서 지난해 말 71개, 이날 기준 72개로 증가세를 보였다. 보통 이러한 매장들은…
출처 : 한국금융신문
지금까지 에잇세컨즈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