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아웃2굿즈 찾고 계신가요? 더 이상 인사이드아웃2굿즈 찾아 무한 검색하지 마세요.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여기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인사이드아웃2굿즈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인사이드아웃2 동그란 봉제 가방고리 디즈니 픽사 캐릭터굿즈
인사이드아웃2 기억의 구슬젤리 60g, 12개
디즈니 픽사 인사이드 아웃 2 홀로그램 포토카드 9종 세트, 아르누보
인사이드 아웃2 피규어 픽사 풀세트 랜덤 박스, 랜덤박스 8개입 / 중복 x
디즈니 픽사 인사이드아웃2 아크릴 키링
인사이드아웃2굿즈 관련 정보
(주)스위트조이, 인사이드아웃2 인기 굿즈 기억구슬젤리 출시
지난 8일 CGV는 인사이드아웃2 굿즈를 매점 메뉴에 공개했다. 팝콘, 키링, 라떼등 다양한 상품들이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특히 ‘인사이드아웃2 기억구슬젤리’가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드아웃2 기억구슬젤리’는 영화 속 중요한 요소인 기억 구슬을 형상화한 제품으로, 6가지 캐릭터를 담은…
출처 : 데일리경제
귀여운 ‘불안’을 사랑할 수밖에…4050 사로잡은 ‘인사이드 아웃2’
귀여운 외모 덕에 2회 이상 관람하는 ‘N차’ 관람객 사이에선 불안이 그려진 텀블러, 열쇠고리, 교통카드 등 굿즈(기념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40, 50대를 사로잡은 점도 흥행에 영향을 끼쳤다. CGV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 2’ 관람객 중 40대는 32.9%, 50대는 8.2%다. 전편 ‘인사이드 아웃’ 관람객 중 40대는…
출처 : 동아일보
이래도 극장에 안 오실래요?, <인사이드 아웃2>의 굿즈 마케팅은 극장마다 어떻게 달랐나
메가박스 <인사이드 아웃2> 굿즈 제작에 진심이었던 메가박스는 개봉 수개월 전부터 기획, 아이템 선정, 샘플 제작, 컬러 테스트 등 복잡하고 긴 과정을 거쳤다. 그 결과 두 가지 측면으로 굿즈 마케팅에 접근했다. 먼저 영화의 스토리를 주요 소재로 활영하는 것, 그리고 최신 굿즈 트렌드를 십분 적용하는…
출처 : 씨네21
[기획] 굿즈는 영화의 추억을 담고, <인사이드 아웃2>를 통해 보는 영화 굿즈 마케팅 비하인드
<인사이드 아웃2>의 굿즈 마케팅은 어떤 차별점을 지니고, 어떤 효과를 거두었을까. 굿즈 마케팅에 적합한 장르나 소재는 무엇이 있나. <인사이드 아웃2>의 형태를 띤 기분 좋은 미로 안에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의 전략을 경청했다. *이어지는 기사에서 <인사이드 아웃2> 굿즈 마케팅 기획이 계속됩니다.
출처 : 씨네21
더현대 서울, ‘주술회전’ 팝업…굿즈·포토존에 포토카드 증정
더현대 서울에서는 5월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 극장판 개봉 기념 팝업을 시작으로 최근 극장 흥행작 ‘인사이드 아웃2’ ‘원피스’ 팝업을 잇따라 열었다. 지난해 판교점과 신촌점에서는 ‘짱구’ 팝업을 했고 중동점에서는 1~16일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개최를 기념해 각종 애니메이션 굿즈 팝업을…
출처 : 뉴스1
[줌인 ‘인사이드 아웃2’③] 라일리 아닌 나의 감정은 어떨까?
지난해부터 다양한 테마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인사이드 아웃2’ 개봉을 기념해 이를 모티프로 기획된 ‘감정 테마파크’를 네 번째 테마로 선정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전시는 ‘감정 테마파크’ 속 ‘감정 놀이기구’를 체험하는 과정에서 관람객의 숨겨진 감정을 측정해 나만의 굿즈를 만드는 아케이드식…
출처 : 더팩트
장마 시작, 커피전문점도 ‘우산 굿즈’ 인기
투썸플레이스 MD제품들은 피너츠 인기 캐릭터인 스누피가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굿즈 담았다. 파라솔 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투명…
출처 : 미디어펜
영화가 좋아서, 굿즈가 좋아서 – 굿즈 위해 극장에 가는 사람들… 영화의 흥행을 결정짓는 또 하나의 결정적 변수
이번 <인사이드 아웃2>의 굿즈 마케팅도 톡톡히 성과를 거두는 중이다. CGV 홍보팀은 “굿즈 판매 홍보가 시작되고 SNS 채널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식이 알려지면 해당 작품에 대한 관심도가 훨씬 커진다”고 설명했다. 실제 관객 유입에도 유의미한 효과를 보인다. 안정적인 흥행을 위해 개봉 초반의 관객…
출처 : 씨네21
‘인사이드아웃2’ 흥행에 ‘닥터지’ 화장품 웃는 이유
체인지컵’을 굿즈로 제공하면서 SNS에 관련 후기가 이어지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사이드아웃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 등 낯선 감정들이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올리브영…
출처 : 파이낸셜뉴스
[줌인 ‘인사이드 아웃2’②] 팝업스토어·가든·마켓…즐길 거리는 필수
평일 성수동에 있는 스모어마켓을 방문한 고객들은 “‘인사이드 아웃2’를 너무 재밌게 봤다. 그런데 보고 나니 극장을 마냥 가볍게 나선다기보다는 여운도 남고 슬프기도 하더라. 그래서 이 여운을 이어가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매장을 찾았다”며 “사진도 찍고 굿즈도 사면서 나에게 특별하게 다가온 영화를 더…
출처 : 더팩트
지금까지 인사이드아웃2굿즈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