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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뱅이청바지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잠뱅이 남자 초특가”없어서 못파는” 테이퍼드 스판 청바지DTA906
가격 : 29,000원 (50% 할인) 5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7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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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계절 | 사계절용 |
색상계열 | 블루계열 |
하의 사이즈 | 남성 32~33인치 |
배송비 | 배송비 2,100원 |
잠뱅이 남자 사계절 핏쵝오~~!!블랙 테이퍼드 스판 청바지 JN1DTA937
가격 : 39,000원 (43% 할인) 6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1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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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계절 | 사계절용 |
색상계열 | 블랙계열 |
하의 사이즈 | 남성 36~38인치 |
배송비 | 배송비 2,100원 |
잠뱅이 남성용 NEW 일자핏 스판 데님 팬츠 DIG918-MB
가격 : 38,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8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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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츠 핏 | 스트레이트/일자핏 |
하의 밴딩 유무 | 밴딩(고무줄) 없음 |
디테일 | 워싱 |
소재 | 면혼방 |
하의류 길이 | 발목 길이(긴 길이) |
배송비 | 무료배송 |
잠뱅이 대박아이템 여름 남자 쿨맥스 중청 일자 스판 청바지939
가격 : 39,000원 (33% 할인) 59,00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6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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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대상 구분 | 남성용 |
종류 | 청바지 |
성별 | 남성용 |
신축성 유무 | 신축성 있음 |
하의류 길이 | 종아리 길이(무릎아래~종아리 길이) |
배송비 | 배송비 2,100원 |
잠뱅이 남자 “없어서 못파는”사계절 연청 테이퍼드 스판 청바지JM1DTA907
가격 : 29,000원 (50% 할인) 5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17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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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대상 구분 | 남성용 |
종류 | 청바지 |
성별 | 남성용 |
신축성 유무 | 신축성 있음 |
하의류 길이 | 발목 길이(긴 길이) |
배송비 | 배송비 2,100원 |
잠뱅이청바지 관련 정보
[CASUALWEAR] 잠뱅이, 잘파* 잡고 K-진 리딩 40년 토종 청바지… 스트리트 진 ‘JMBE’ 기대
잠뱅이는 청바지를 국내 소비자의 체형과 정서에 맞게 재해석해 2018년 540억원대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당시 토종 브랜드로 ‘유니클로’ 불매운동의 수혜를 보기도 했다. 수입 진 브랜드와는 다른 결을 가져가 물가상승에도 불구하고 10년 이상 데님류의 가격대를 7만~12만원대의 중저가로 유지하며…
출처 : 패션비즈
“잠뱅이·LEE 청바지까지 다시 뜬다” MZ도 찾는 X세대 브랜드
1990년~2000년 초반 인기를 끌었던 토종 청바지 브랜드 ‘잠뱅이’도 다시 떠오르고 있다. 잠뱅이를 운영하는 제이앤드제이글로벌의 지난해 매출은 225억원으로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억원에서 27억원으로 3배 가량 늘었다. 잠뱅이는 한때 매출이 400억 원에 육박하기도 했지만…
출처 : 뉴시스
얘들아, ‘티피코시’ ‘잠뱅이’를 아니?
또 다른 청바지 브랜드 ‘잠뱅이’도 부활의 시동을 걸었다. 잠뱅이는 서구문화의 전유물이던 청바지를 한국인의 체형과 정서에 맞게 재해석해 큰 인기를 얻었던 토종 브랜드. 한때는 매출이 400억 원에 육박하기도 했지만, 매장 위주의 오프라인 영업 방식과 해외 브랜드의 공세에 밀려 잊혀갔다. 그러다…
출처 : 여성동아
“서태지 입던 그 옷” 돌아온 티피코시, 잠뱅이…‘레저렉션 패션’이 뜬다 [언박싱]
서태지와 아이들이 입던 ‘티피코시’, 토종 청바지 ‘잠뱅이’ 등 세기말 이름을 날렸던 패션 브랜드가 돌고 돌아 약 20년 만에 화려하게 부활했다. 최근 패션업계에서는 1990~2000년대 유행했다 사라진 브랜드를 재론칭하는 이른바 ‘레저렉션 패션(Resurrection Fashion·부활 패션)’의 열기가 해가…
출처 : 헤럴드경제
티피코시·잠뱅이·Lee…MZ잡고 아재 잡는 90’s 패션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맨투맨과 잠뱅이 청바지를 입고 ‘Lee’ 로고가 새겨진 볼캡을 쓴 20대. 1990년대 신촌의 풍경이 아니라 2023년 성수동의 모습이다. 3040에게는 추억으로만 기억되던 ‘한물 간’ 브랜드들이 새로운 아이템을 찾는 20대의 눈에 들어오며 부활의 길을 걷고 있는 것이다. 돌아온 티피코시 LF는…
출처 : 비즈워치
잠뱅이마저 살아났다…돌아온 리(Lee)는 600억 매출
1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국산 청바지 브랜드 ‘잠뱅이’를 운영하는 제이앤드제이글로벌의 지난해 매출은 225억 원으로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억 원에서 27억 원으로 3배가량 늘었다. 창립 39년 된 잠뱅이는 대표 국산 청바지의 자존심으로 인식되며 한때 매출이…
출처 : 서울경제
“레트로의 시대” 잠뱅이·리·티피코시 찾는 1020
1990년~2000년 초반 인기를 끌었던 토종 청바지 브랜드 ‘잠뱅이’도 다시 떠오르고 있다. 잠뱅이는 한때 매출이 400억원에 육박하기도 했지만 대리점 위주의 오프라인 영업방식과 해외 브랜드 공세에 밀려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서 사라졌다. 하지만 무신사 등 패션 플랫폼에 입점하며 10~20대에게 새로운…
출처 : 아이뉴스24
추억의 ‘잠뱅이·뱅뱅’… 세월 못 이긴 토종 청바지
90년대를 풍미한 국산 청바지 잠뱅이와 뱅뱅이 시대의 변화를 이기지 못하고 고전하고 있다. 시사위크=범찬희 기자 한때 리바이스, 캘빈클라인 등 해외 유명 청바지에 맞서 국산 자존심을 지켜오던 ‘Made In Korea’ 브랜드들이 세월의 풍파를 이기지 못하고 있다. 진 브랜드의 인기 하락과 고착화된 이미지 등…
출처 : 시사위크
뱅뱅·잠뱅이, 국산 청바지 살아있네
한국인 체형에 맞는 디자인, 소재 등을 개발해 소비자 입맛에 맞는 청바지를 내놓은 덕분이다. ◆소재 개발에 힘쓴 잠뱅이 가장 눈에 띄는 국산 브랜드는 잠뱅이다. 창립 21년 된 잠뱅이는 꾸준히 300억원대 매출을 유지했다. 지난해에는 매출 355억원을 올리며 사상 최대 실적을 올렸다. 올해도 상반기에만…
출처 : 한국경제
청바지 강자 「잠뱅이」 고공행진
오히려 단골고객에게서 먼저 가격이 비싸도 제대로 된 청바지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잠뱅이」는 가격을 낮추기보다 기존보다 높은 편인 12만~16만원대를 고정가로 가져갈 수 있었다. 김광일 디자인 총괄 이사는 “편안함은 기본, 시원하고 따뜻하게 입고자 하는 주부 고객이 많다 보니 스판…
출처 : 패션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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