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보라면 찾아보시나요? 점보라면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점보라면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공간춘 쟁반짬짜면 점보라면2탄 공화춘+간짬뽕 캠핑 야유회, 1개
유어스 공간춘 쟁반짬짜면 940g, 1개
오모리 점보 도시락 캠핑라면 대형라면
팔도 비김면 점보 도시락 라면 캠핑 여행 컵라면, 1개
오모리 김치 점보 도시락 컵라면 gs25, 1개

가격 : 28,500원 (5% 할인) 30,000원
평점 : ★ 0.0점 | 후기 : 👨🦱 0건
구분 | 내용 |
---|---|
개당 수량 | 1개 |
개당 중량 | 889g |
보관방법 | 실온보관 |
대용량상품 | Y |
컵라면 용기 크기 | 보통/큰컵 (81g 이상) |
배송비 | 무료배송 |
점보라면 관련 정보
[영상] 크게 더 크게…’점보 열풍’ 노젓는 편의점 [언박싱]
GS25는 ‘점보 팝콘’과 ‘점보라면’에 이어 ‘점보 세숫대야’ 등 점보 시리즈를 다변화하며 구색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점보 투움바파스타’도 출시했다. 판매 이후 약 2달 동안 4만개가 팔렸다. 최근 GS25가 주력하는 제품은 이달 초 출시한 ‘유어스세숫대야물냉면’이다. 8인분 용량의…
출처 : 헤럴드경제
“점보라면 만들다 10kg 쪘어요”…독특 MD상품에 MZ ‘눈길’ [인기척]
10kg이 쪘거든요.” GS리테일 김대종 상품기획자(MD)는 최근 유행하는 ‘점보라면’ 시리즈를 만들면서 “몇십 번 시식하기도 하고, 8인분 양을 혼자 먹을 때도 있어서 살이 많이 쪘다”고 말했습니다. 상품기획자, MD(merchandiser의 약자)는 상품의 기획과 판매를 위한 모든 과정을 총괄하는 직업으로, 김 MD의 경우 보통…
출처 : MBN
[단독] GS25, 4인분 ‘미니점보’ 라면 출시…점보라면 인기 이어간다
GS25가 4인분 용량의 신개념 점보라면 브랜드 ‘미니점보’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용량 ‘점보라면’의 후속 브랜드다. 업계에 따르면 GS25는 오는 14일 미니점보 라면 1탄인 ‘틈새비김면 미니점보’를 출시한다. 이는 지난 4월 출시된 점보라면 ‘틈새비김면’…
출처 : 서울경제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GS리테일에 따르면 ‘유튜브의 챌린지성 먹방’이 점보라면 개발의 시작이었다. 높은 인기의 이유를 “훌륭한 맛과 함께 SNS에 올릴 만한 재미 요소까지 갖춘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라면이나 냉면 외에도 삼립의 크림대빵, 넷플릭스 점보 팝콘 등 대용량 제품은 어디서든 흔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점보…
출처 : 이투데이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해외 수출길 열렸다
GS리테일은 5일 GS25의 전용 브랜드(PB) 상품인 ▲유어스 ▲리얼프라이스 ▲점보라면 시리즈 등을 해외 로컬 유통 채널에 론칭하고, 해외 인기 상품을 직소싱해 국내 GS25 매장에 도입하는 협업 인프라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태국 방콕에서 열린 최대 식품 박람회 ‘타이펙스’에 참여한 GS25 [사진=GS리테일]…
출처 : 뉴스핌
GS리테일,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유어스’ BI 새단장
유어스 대표 상품으로는 유어스 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유어스 춘식이 우유, 유어스 점보라면, 유어스 보솜이물티슈 등이 있다. GS리테일은 새로운 BI를 알리기 위한 대규모 리브랜딩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GS리테일은 O4O(Online for Offline) 통합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출처 : 연합뉴스
‘엄마들 편의점 오픈런’… 고물가에도 ‘펀슈머’는 인기
GS25의 ‘팔도 점보 도시락’을 시작으로 점보 라면 제품은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웃돈이 붙어 거래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 CU의 점보 삼각김밥, SPC의 크림대빵 등도 마찬가지다. 점보 제품에 소비자들이 열광한 건 재미와 함께 고물가 시대 가성비 추구와도 맞물려 있다. 취업준비생 한가희(25)씨는 “가성비로…
출처 : 조선비즈
“8인분 용량”…GS25, 초대형 세숫대야 물냉면
세숫대야물냉면은 점보라면 콘셉트를 즉석식품 카테고리로 확장한 첫 상품이다. GS25의 점보라면은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한 상품이다. 그간 GS25는 점보라면 콘셉트를 ‘넷플릭스점보팝콘’(스낵), ‘넷플릭스 점보오징어튀김’(안주), ‘카페25아이스아메리카노점보’(원두커피) 등…
출처 : 아시아경제
“韓 관광 기념품 과자ㆍ라면 싹쓸이”…‘한국 간식’ 실적 견인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 GS25 매장에서 만난 싱가포르인 단체 관광객들은 라면 8개 분량을 한 제품으로 담아낸 ‘팔도 점보도시락’을 캐리어에 넣으며 “유튜브에서 점보라면 ‘먹방’(먹는 방송)을보고 꼭 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한국 간식이 외국인 관광객의 대표 기념품으로…
출처 : 대한경제
‘도전정신 불타오르네’…물냉면도 포켓몬빵도 크니까 재밌잖아
세숫대야물냉면은 GS25가 지난해부터 선보인 점보라면 콘셉트를 즉석식품 카테고리로 확장한 첫 상품이다. 라면 8개 분량을 한 패키지로 담아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는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올리며 유통업계에 대용량 붐을 일으켰다. 점보라면 콘셉트를…
출처 : 아시아경제
지금까지 점보라면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