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주니어속옷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이제 더 이상 주니어속옷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구입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주니어속옷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LUMANOKI 여학생 시원한 초경량 일체형 주니어 키즈 브라 2P
가격 : 19,800원 (즉시할인가43% 할인) 3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303건
구분 | 내용 |
---|---|
제조국 |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제품 소재 |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사용대상 구분 | 아동/유아용 |
제조년도 | 23년 |
브라 사이즈 | 브라1단계 |
배송비 | 무료배송 |
언더샤인 여성 파스텔 노라인 미디 면팬티 10종세트
가격 : 16,800원 (즉시할인가43% 할인) 29,8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598건
구분 | 내용 |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심리스 여부 | 누디/심리스 |
사이즈 계열 | 90(S) |
수량 | 10종세트 |
색상계열 | 멀티(혼합)컬러 |
배송비 | 무료배송 |
인따르시아 주니어 에디션 드로즈 팬티 10종세트
가격 : 19,900원 (33% 할인) 29,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9건
구분 | 내용 |
---|---|
제조국 |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소재 | 폴리에스터 |
색상계열 | 멀티(혼합)컬러 |
팬티 사이즈 | 95호 이상(16세 이상)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IEDUOS주니어 2단계 메쉬브라 여아 성장기 순면 브래지어 4종세트
가격 : 25,900원 (즉시할인가34% 할인) 39,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2건
구분 | 내용 |
---|---|
제조국 | 중국 |
소재 | 면 95%, 폴리에스터 5% |
성별 | 여아용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사이즈(호수) | 85~90호 |
배송비 | 무료배송 |
IEDUOS 주니어 무봉제 심리스 브라 4종 세트 여아용 노와이어 1단계 2단계 청소년 브래지어 속옷
가격 : 28,900원 (즉시할인가29% 할인) 40,8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8건
구분 | 내용 |
---|---|
제조국 | 중국 |
제품 소재 | 나일론79%,폴리우레탄21% |
성별 | 여아용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색상계열 | 화이트+핑크+베이지+그린) |
배송비 | 무료배송 |
주니어속옷 관련 정보
단색, 주니어 여성 속옷 라인업 확장 출시
언더웨어 전문 기업 단색(대표 황태은)은 주니어 속옷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단색 스타터 브라’는 불편을 해소하고 무봉제 기법으로 내부에 부착된 유연한 안감형 패드가 특징이다. ‘프리어덜트브라’는 10대 후반 청소년을 타겟으로 출시됐다. 체형 성장이 마무리되면서 안정적인…
출처 : 프라임경제
오테나,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여성 위한 6천만 원 상당 편한속옷 기부
기부 품목은 누적 20만 장 이상 판매된 오테나의 스테디셀러인 ‘착붙브라’를 포함한 심리스브라와 청소년을 위한 주니어브라(여아속옷), 하이틴브라 등이다. 기부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연령대의 취약계층에 전달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생리대 기부가 활발히 이뤄지는 것을 보고, 취약계층…
출처 : 아이티비즈
속옷 업체들 신사업 착수… 공격적 투자
소재로 제작된 퓨징(fusing) 브라와 팬티, 슬립, 가운, 파자마, 수영복 등을 구성해 판매한다. 홈쇼핑 사업부는 키스헤링, 에디바우어 등 의류 브랜드를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비와이씨는 반려견 내의 ‘개리야스’, 주니어 속옷 등 카테고리를 다각화하고 온라인, 팝업스토어 등 신유통 채널도 확대한다.
출처 : 어패럴뉴스
애슬레저 안다르, ‘심리스 언더웨어’로 속옷 시장 도전
요가∙필라테스 웨어로 시작한 안다르는 지난해까지 짐웨어, 테니스웨어, 골프웨어, 워터컬렉션, 주니어웨어 그리고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연달아… 심리스 브라는 편안하고 자극 없는 속옷을 찾는 2030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안다르는 편안한 속옷은 맵시가 없고 몸매를 보정해 주는 속옷은…
출처 : 서울경제TV
[유통가 패트롤] “불편한 속옷은 옛말”…편안한 노와이어·노라인 뜬다
여러 종류의 여성 노와이어 브라와 다양한 피팅감의 남성 드로즈 상품군을 확대했으며, 무봉제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 확대에 맞춰 남성과 주니어용 속옷 상품군을 늘렸다. 또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 이지웨어와 잠옷 라인업을 확대했다. 아울러 란제리 전문 브랜드 비비안의 기능성 골프 브라 ‘스윙브라…
출처 : 오피니언뉴스
심리스속옷 브랜드 ‘오테나’, 지파운데이션에 6천만원 상당 여성속옷 기부
성인을 위한 제품군은 물론,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주니어브라·하이틴브라 등의 여아속옷 제품군도 아우른다. 오테나의 금번 기부 품목은 총 6천6백만원 상당의 여성 이너웨어로 사이즈와 종류, 재질까지 다양한 3천 개가량의 수량을 기부했다. 근래 ‘깔창 생리대’ 등의 이슈로 이전 대비 생리대 기부가…
출처 : 더파워
단색 “주니어속옷 전년 대비 판매량, 317% 기록”
단색(대표 황태은)은 주니어속옷 라인 판매량이 전년 동 기간 대비 317%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인기 상품은 ‘자유브라 주니어’로 심리스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 안 입은 듯한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전 공정을 100% 국내 제작해 속옷 라인·봉제선을 최소화, 브라를 처음 입는 아이들이…
출처 : 프라임경제
주니어 속옷 시장 다시 커진다
온라인 컴포트 브랜드, 주니어 라인 확대 편안한 속옷 트렌드 부상에 인기 높아져 속옷 업계가 주니어 속옷 사업을 다시 강화한다. 주니어 속옷은 보통 초등학생 4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성장기의 아이들이 착용한다. 업계는 한때 주니어 라인을 공격적으로 확대한 적이 있지만 저자극 천연 섬유나 고급 소재를…
출처 : 어패럴뉴스
‘컴포트랩’ 주니어 속옷 확장
체형 데이터에 핵심 제작 기법 접목 성장기 고려한 디자인 및 소재 개발 온라인 기반의 속옷 ‘컴포트랩’이 주니어 사업에 진출했다. 컴포트랩(대표 최선미)의 ‘컴포트랩’은 국내 유일의 체형별 브라렛 전문 브랜드로, 런칭 6년 만에 연 매출 250억 원을 달성했다. 이 회사는 국내에서 가장 다양하고 세분화된…
출처 : 어패럴뉴스
온라인 속옷, 빅데이터와 AI 기반 사업 다각화
주니어 속옷, 스포츠 브라, 수술 브라, 빅사이즈 등으로 연령별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개발하고, 1개 아이템에 4개 서포트, 10개 사이즈를 운영한다. 동시에 축적된 자사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교한 CRM 전략을 펼친다. 엠엠엠디의 ‘도로시와’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0% 증가, 올해는 20% 성장을 목표로…
출처 : 어패럴뉴스
지금까지 주니어속옷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