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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테이너임대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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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테이너임대 관련 정보
테슬라, ‘옵티머스’ 판매 전 임대 프로그램 시행한다
어디인지, 임대 프로그램이 어떻게 운영될지 등 상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번 주 개최된 테슬라 2024년 주주총회에서 머스크는 “옵티머스 로봇은 현재 미국 프리몬트 공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옵티머스 로봇 여러 대가 배터리 셀을 분류해 배송 컨테이너에 수납하는 작업을 수행 중”이라면서…
출처 : 베타뉴스
인천신항 컨테이너부두 1-2단계 또 유찰 ‘비싼 임대료’ 부담
신항 1-1단계 컨테이너부두 임대료는 800m 길이에 약 100억~120억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물가상승률을 고려해도 연간 임대료가 50억원은 더 낮아져야 한다는 의견이 나온다. 인천항만공사 관계자는 “향후 내부 논의를 거쳐 공모 계획을 다시 세울 것이다. 공모 내용도 다듬을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인천투데이
탱크컨테이너시장, 경기부진에 유휴장비·폐기 급증
임대업체들이 보유한 탱크컨테이너 중 임대되지 않은 장비는 73% 증가한 6만3900개에 이른다. 이를 제외한 시장에서 실제 가동되는 장비 숫자는 78만4400개로, 3% 증가에 그쳤다. 지난해 1년 동안 새롭게 제작된 탱크컨테이너는 5만6600개를 기록, 사상 최대치를 찍은 2022년에 견줘 17% 줄었다. 비록…
출처 : 코리아쉬핑가제트
인천 신항 1-2단계 컨테이너 부두 4번 유찰 ‘다음 입찰이 문제’
임대료는 연간 363억원 수준으로, 다음 달 개장하는 부산 신항 서컨테이너터미널보다 비싸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 목소리다.인천 한 하역사 관계자는 “인천항이 부산항 등 다른 항만보다 컨테이너 하역료가 낮은 데다 물동량도 적다”며 “더 비싼 임대료를 내고 컨테이너 부두를 운영할 사업자는 없을 것…
출처 : 경인일보
인천신항 컨테이너부두 1-2단계 3차 공모 무산 ‘임대료 부담’
신항 1-1단계 컨테이너부두 임대료는 800m 길이에 약 100억~120억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항만업계에선 물가상승률을 고려해도 연간 임대료가 50억원은 더 낮춰져야 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지만, 공사는 기존 조건대로 재공모를 실시할 방침이다. 인천항만공사 관계자는 “우선 조건 변경 없이…
출처 : 인천투데이
광양시, 혈세 수억 들여 건물 지어주고 “월 임대료 12만 5천원” 특혜의혹
특히 이 건물 주위의 임대료를 살펴보면 40평 기준 80만원~100만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런데 1원짜리 한 장 투자하지 않고 장사를 할 수… 광양시는 전라남도에 국고를 타내기 위해서 작성한 신청서에는 컨테이너 하우스 건물로 신축한다며 계획서를 제출했다. 그런데 시의 컨테이너…
출처 : 포인트경제
인천신항 컨테이너부두 1-2단계 5차 공모…또 유찰 시 수의계약
신항 1-1단계 컨테이너부두 임대료는 800m 길이에 약 100억~120억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물가상승률을 고려해도 연간 임대료가 50억원은 더 낮아져야 한다는 의견이 나온다. 이번 5차 공모가 무산되면, 공사는 직접 물밑에서 터미널 운영이 가능한 업체들을 상대로 수의계약 협상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출처 : 인천투데이
“위험하다고 민원도 넣었는데”…모두가 손 놓은 공사 현장에서 벌어진 끔찍한 일 (계룡)
지난 19일 오전 10시 30분쯤 전남 나주시 노안면에 위치한 한 컨테이너 임대 업체에서 B(50) 씨가 중장비 차량의 크레인 장치와 짐칸 사이에 끼어 있던 것을 목격자가 발견해 소방 당국에 신고한 일이 있었다. 신고를 받은 119구급대가 현장에 출동했지만, B 씨는 이미 숨진 상태였다. 경찰은 B 씨가 자신의 차량을…
출처 : 위키트리
튀르키예 강진 1년, 컨테이너 마을 속 ‘긍정의 힘’ [특파원 리포트]
이재민들의 컨테이너 정착촌과 임대주택 건설 현장 곳곳에선 20년 넘게 장기 집권 중인 에르도안 대통령의 초상화와 함께 튀르키예 공화국 건국 100주년을 알리는 대형 현수막이 즐비했습니다. 에르도안 대통령의 초상화가 담긴 현수막의 크기는 1년 가까이 7평(21㎡) 남짓 컨테이너에서 생활하는 이재민들의…
출처 : KBS
1~2월 컨테이너 운임 지난해보다 두배
15일 발행된 로이드리스트에 따르면 홍해사태 영향으로 선사들이 희망봉을 우회하면서 항해 거리가 늘어나고 운송 시간도 2~3주 길어지면서 공급조절 효과가 발생, 중국에서 출발해 북미로 가는 항로의 컨테이너 박스 임대료는 홍해사태 발생 전보다 3배 가량 상승했다. 로스앤젤레스로 가는…
출처 : 내일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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