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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록스신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크록샌들 바야밴드 클로그 4종1택 [크록스 정품]
크록샌들 바야밴드 클로그 4종1택
크록 샌들 바야밴드클로그 남여공용슬리퍼
크록스 아쿠아슈즈 남여공용 라이트라이드 204592 3종 택1
크록스 남녀공용 바야 밴드 클로그 캐주얼 샌들 205089
크록스신발 관련 정보
e스포츠 Dplus KIA, 크록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준영 Dplus KIA 부대표는 “Dplus 브랜드 출시 이후 선수들과 e스포츠 팬들에게 가장 적합한 신발 브랜드가 크록스라고 생각하여 이번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였다. 특히 향후 크록스가 가진 글로벌 브랜드 가치와 Dplus KIA의 긍정적인 e스포츠 에너지가 결합하여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출처 : 한스경제
유행 중인 크록스, 스타일리시하게 신는 법
얼마 전 <보그>에서 얘기했듯 역사상 가장 추한 신발로 꼽히는 크록스가 다시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올여름에는 오래전 열풍을 일으켰던 화려한 색상뿐 아니라 무채색 톤까지, 온갖 종류의 크록스가 쏟아져 나올 테죠. 좋든 싫든 크록스는 인기 있는 신발 중 하나입니다. 셀럽들의 스트리트 패션에서 자주 포착된…
출처 : VOGUE
촌스러운 줄만 알았던 이 신발이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
두툼한 밑창이 특징인 이 신발이 어느 때보다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숄의 클로그와 크록스가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하지만 오늘 살펴볼 것은 스트리트 포토가 아니라 런웨이 룩입니다. 디자이너들은 ‘클로그가 돌아왔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빨리 알아차렸거든요….
출처 : VOGUE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신규 컬렉션 출시
한편 크록스는 미국 신발 판매 제조업체로 최근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으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도 코로나19 이후 캠핑 등 야외활동과 재택 근무 등으로 캐주얼룩이 인기를 끌면서 2020년 국내 매출 1106억 원에서 2023년 2324억 원으로 3년 만에 두 배 이상 성장했다.
출처 : 동아일보
운동화에 리본 묶고 진주 달고…‘신꾸’가 뭐길래 [민지의 쇼핑백]
크록스 신발 꾸미기는 운동화와 부츠 등으로 열풍이 확대됐다. 아식스·아디다스·나이키 등 운동화는 다양한 장식들과 결합하며 저마다의 개성이 담긴 신발로 재탄생한다. 진주 비즈 장식이나 리본을 달면 ‘발레코어’(발레복과 일상복을 결합한 스타일) 룩에 어울리는 신발이 완성된다. 또 꽃모양이나…
출처 : 이코노미스트
“나만의 크록스 꾸며보자”…잠실 롯데월드몰 크록스 팝업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꾸미기 전용 공간에서는 100개 이상의 ‘지비츠 참’을 활용해 크록스 신발을 장식할 수 있다. 지비츠 참은 크록스 신발 윗부분에 있는 구멍에 꽂는 액세서리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과 협업한 클로그 제품과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다스 베이더를 모티브로…
출처 : 연합뉴스
이제 별걸 다 꾸미네… 크록스·운동화·가방 ‘별다꾸’ 열풍
편한 착용감으로 입소문이 났던 크록스도 신발 꾸미기 트렌드에 힘입어 최근 20~30대에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크록스는 발등 부분에 구멍이 여러 개 있는 샌들로, 구멍에 ‘지비츠 참’을 끼워 개성에 따라 꾸밀 수 있다. 지난 1~4월 롯데백화점에서 크록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신장했다. 지난해에도 전년…
출처 : 국민일보
“이런 신발 어디서 팔아요?”…누가 만들었나 봤더니 ‘반전’
처음엔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SNS)에서 크록스 꾸미기가 인기를 끄는 것을 보고 신발에 뚫린 구멍에 장식할 액세서리를 구매하다가, 최근에는 운동화 신발 끈 대신 달 수 있는 리본까지 수집하고 있다. 윤 씨는 “사무실 직원들과 신발에 달 액세서리를 공구(공동구매)해 공유하기도 한다. 동대문 액세서리…
출처 : 한국경제
“이것까지 꾸민다고? 뭘 좀 아시네”…요즘 대세는 ‘별다꾸’
자신의 취향, 가치관을 표출하는 ‘미닝아웃’ 소비를 즐기는 MZ세대가 ‘신발 꾸미기’에 빠졌다. 기성품에 자신이 원하는 대로 리본을 달거나 액세서리를… 롯데백화점은 22일부터 내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대형 크록스 팝업 스토어를 열고, 크록스 꾸미기 관련 콘텐츠들을 전시한다….
출처 : 머니투데이
[초점] “똑같은건 NO”…MZ세대 다꾸·폰꾸 넘어 ‘신발’도 꾸민다
대표적으로 신꾸 열풍의 선두주자인 크록스는 지비츠를 활용해 남녀노소가 자신만의 신발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해마다 한정 굿즈를 내놓고 있다. 또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내달 2일까지 크록스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특히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들이 100개 이상의…
출처 : 뉴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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