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뉴블랙쿠션 찾아보고 계신가요? 헤라뉴블랙쿠션 찾고 계시나요? 최신 제품을 최저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헤라뉴블랙쿠션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헤라 NEW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15g, 17N1, 1개
가격 : 46,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1-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형태 | 쿠션/스폰지형 |
개당 중량 | 15g |
배송비 | 무료배송 |
헤라 NEW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15g, 21N1, 1개
가격 : 46,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1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1-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형태 | 쿠션/스폰지형 |
개당 중량 | 15g |
배송비 | 무료배송 |
[HERA] 헤라 블랙쿠션 (본품15g+리필15g)[정품], 21N1, 1세트
가격 : 54,06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699건
구분 | 내용 |
---|---|
사용기한 |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색상계열 | 누드/베이지 |
용기 형태 | 쿠션/스폰지형 |
개당 중량 | 15g |
배송비 | 무료배송 |
헤라 NEW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15g, 17N1, 1개
가격 : 34,2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1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11-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형태 | 단지형 |
개당 중량 | 15g |
배송비 | 무료배송 |
[HE:RA] NEW 리뉴얼 블랙 쿠션 (전색상 택1)/ 본품15g+리필15g (SPF34/PA++), 21N1, 1개
헤라뉴블랙쿠션 관련 정보
GS샵, 아모레퍼시픽과 ‘라이브 커머스 특집’ 연다… 헤라・설화수 참여
7일 저녁 7시 첫 라이브 커머스의 주인공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다. 리필이 2개 들어간 ‘NEW 블랙 쿠션’ 디럭스 구성을 샤피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8일 저녁 7시와 8시에는 ‘아이오페’와 ‘라네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는 어버이날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출처 : 뉴데일리
1000만개 판매 눈앞 아모레퍼시픽 ‘뉴 블랙 쿠션’ [2023 상반기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뉴 블랙 쿠션은 헤라만의 독보적인 밀착력을 구현한 제품”이라며 “피부 빈틈을 정교하게 채워주는 레이어리스 매트 커버로 원래 자기 피부처럼 가볍게 밀착돼 벨벳같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제형은 3개의 막이 적용된 형태로, 쿠션을 발랐을 때 피부…
출처 : 이코노미스트
아모레퍼시픽 헤라, 더 강해진 ‘뉴 블랙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새롭게 선보이는 ‘뉴 블랙 쿠션’은 헤라만의 독보적인 초밀착력을 구현하며, 기존 블랙 쿠션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장점을 더욱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뉴 블랙 쿠션’은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출처 : 스포츠Q
[Daily New유통] 헤라, 배민, SPC 던킨 外
뉴데일리 문은혜 기자 = ◇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출처 : 뉴데일리
헤라, 글로벌 아이콘 ‘제니’와 6년 연속 모델 재계약
헤라는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최근 3세대로 새롭게 진화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125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맞춤 색상을 제공하는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파운데이션’, 맑은 컬러와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센슈얼 누드 밤&글로스’ 등의 대표 제품을 앞세워 제니와…
출처 : 뉴데일리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공략 속도낸다…’39ETC’ 협업
헤라가 일본에 블랙 쿠션 스페셜 디자인 패키지를 론칭하면서 주목도를 높이고 현지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뉴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39ETC는 오브제를 위트있고 신선한 방식으로 풀어내면서는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은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출처 : 더구루
일본 공략하는 아모레…헤라도 제니 쿠션·립 제품 앞세워 진출
일본 시장에서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헤라는 일본 시장 공식 진출 전인 올해 7월, 현지… 확장할 예정”이라며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전방위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 현지에서 뉴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비즈워치
[주간#신상태그] 헤라·뉴발란스·아성다이소·글래드호텔 외
기싸움 만렙 강렬한 블랙 컬러인 ’01 스퀘어 아이즈’부터포근한 누드 베이지 컬러의 ’02 누트리버’, 청순한 분위기를연출해 주는 뮤티드 살구 베이지 컬러 ’03 마트리카리아’, 매혹적인살몬 브라운 컬러 ’04 뉴 빌런’, 대담한 브릭 브라운컬러 ’05 데인저 브릭’까지 랄랄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5가지 컬러로…
출처 : 프라임경제
블랙핑크 제니 인기 이어 헤라, 일본에 진출했다
블랙쿠션’과, 브랜드 앰버서더 블랙핑크 제니 룩으로 알려진 ‘센슈얼 누드 밤, 글로스’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컸다. 아울러 헤라는 오는 10월부터는 추가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온라인 채널 입점도 확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전방위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 현지에서 뉴…
출처 : 서울경제
블랙위크 맞은 유통업계…직구 무료배송에 명품 가방 추첨까지
로켓럭셔리 위크의 대표 상품은 헤라 블랙쿠션, 달팡 인트랄 수딩 크림, 설화수 뉴 자음2종세트 등 고급 뷰티 제품들이다. 행사 기간에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와우회원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의 7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티몬은 이날 하루 ‘패션 메가 홀리데이’ 행사를 통해…
출처 : 연합뉴스
지금까지 헤라뉴블랙쿠션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