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죠스바 찾고 있다면, 사람들이 좋아하는 제로죠스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제로죠스바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죠스바 0칼로리 x 12 + 스크류바 0칼로리 x 12 제로 칼로리바 2종, 24개, 75ml
죠스바 0칼로리 75ml 12개 + 스크류바 0칼로리 75ml 12개, 24개
죠스바 0칼로리 x 20 + 스크류바 0칼로리 x 20 제로 칼로리바 2종, 40개, 75ml
죠스바 0칼로리 75ml x 20개 + 스크류바 0칼로리 75ml x 20개, 단품
죠스바 0칼로리 75ml x 15개 + 스크류바 0칼로리 75ml x 15개, 단품
제로죠스바 관련 정보
다이어트족 톱픽 ‘무설탕’ 아이스크림 돌풍
무설탕(제로 설탕) 식음료 시장 규모는 2022년 기준 179억2000만달러로 2027년까지 연평균 4%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국내 빙과 업계 최초로 ‘0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크류바’ ‘죠스바’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
출처 : 매일경제
제로슈거·0칼로리 입소문 … AI가전이 환경보호 이제는 ‘건강한 소비’가 대세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크류바’ ‘죠스바’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는 칼로리 걱정 없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다이어트를 신경 쓰는 1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출처 : 매일경제
다가온 ‘아이스크림의 계절’… 구원투수는 ‘제로’와 ‘수출’
스크류바, 죠스바 제로 제품. (사진=롯데웰푸드)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기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확산으로 식품업계에서는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설탕·알코올·카페인을 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콜라·사이다와 같은 제로 음료는 이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으나, 빙과류는 올해 초부터…
출처 : 아시아타임즈
식품업계, 여름 빙과 경쟁 본격화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헬스플래저’와 ‘제로슈거’ 트렌드를 겨냥,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생산한 제품이다. 롯데웰푸드는 롯데중앙연구소와 함께 알룰로스를 사용한 아이스 바 제조방법 관련한 특허도 출원했다. 알룰로스는 열에 약하고 물에 닿으면 유지되기 어렵다….
출처 : 여성소비자신문
[WIKI INSIDE] 음료부터 아이스크림까지…식품계서 퍼지는 ‘제로’ 열풍
우선 여름을 맞아 지난 4월 롯데웰푸드는 국내에선 최초로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죠스바’와 ‘스크류바’를 출시했다. 당시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 개가 팔리면서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이에 질세라 빙그레 역시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파워캡 블루아이스 제로’를 시장에 내놨다. 특히 롯데웰푸드는…
출처 : 위키리크스한국
올 여름 ‘가볍게 한 잔’ 어때? 제로 맥주의 세계
롯데웰푸드가 지난 4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와 ‘스크류바’는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 개가 팔렸다.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힘입어 주류업계에도 무알코올과 저도수를 의미하는 ‘놀로(NoLo·No and Low)…
출처 : 여성동아
이것도 제로?…식음료업계, 이어지는 ‘당과의 결별’
롯데웰푸드는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의 제로 칼로리 제품을, 해태아이스크림은 ‘폴라포 커피 제로슈거’를, 빙그레는 ‘파워캡 블루아이스 제로’를 판매 중이다. 편의점 CU가 차별화 상품으로 내놓은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은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건강에…
출처 : 스포츠한국
“주류‧음료부터 아이스크림까지”…식품업계 주력상품이 된 ‘제로’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대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의 제로 칼로리 제품을 출시했다. 빙그레는 ‘파워캡 블루아이스 ZERO’를, 해태아이스는 자사 유명 아이스크림 ‘폴라포’를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한 ‘폴라포 커피 제로 슈거’를 선보였다.
출처 : 데일리안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최초 제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선보였다. 빙그레는 ‘파워캡 블루아이스’, 해태아이스는 ‘폴라포 커피’를 제로 버전으로 판매 중이다.
출처 : 한국경제
“저칼로리 vs. 제로슈거”…빙과업계, 올해 왕좌 승부수 띄운다
실제로 지나달 롯데웰푸드가 대표 빙과 브랜드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의 제로 칼로리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곧바로 빙그레의 자회사인 해태아이스크림도 제로슈거 아이스크림인 ‘폴라포 커피 제로슈거’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업계에서는 누가 제로 아이스크림의 시장 주도권을…
출처 : 데일리안
지금까지 제로죠스바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