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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달보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리퍼브 베이직 메탈 이팩터 페달보드 56 사이즈, 1개
페달스톰퍼 Compact 50 Black with Case 이펙터 페달보드 + 패치케이블
기토 GPB02 기타 페달 보드+ 케이스세트, B
기타 이팩터 패달보드 브라켓 가방포함 페달보드, 대사이즈
기토 GPB01 벨크로가 필요 없는 페달보드 가방 포함, 1개
페달보드 관련 정보
기아, ‘더 기아 EV3’ 세계 최초 공개…본격 EV 시대 연다
기아는 현대차그룹 최초로 모든 회생제동 단계에서 i-페달을 활성화할 수 있어 운전 편의성은 물론 탑승객의 승차감을 높여주는 i-페달 3.0을 적용하고… EV3는 460L 크기(VDA 기준)의 트렁크와 25L 크기의 프론트 트렁크를 갖췄으며 2단 러기지 보드 및 러기지 언더 트레이를 적용해 트렁크 공간의 활용성을…
출처 : 서울경제TV
기아, ‘더 기아 EV3’ 공개… “본격적인 EV 시대 열어줄 모두를 위한 전기차”
기아는 현대차그룹 최초로 모든 회생제동 단계에서 i-페달을 활성화할 수 있어 운전 편의성은 물론 탑승객의 승차감을 높여주는 i-페달 3.0을 적용하고… EV3는 460L 크기(VDA 기준)의 트렁크와 25L 크기의 프론트 트렁크를 갖췄으며 2단 러기지 보드 및 러기지 언더 트레이를 적용해 트렁크 공간의 활용성을…
출처 : 에이빙뉴스
사운드캣, 자작 합판 우드 페달보드 ‘풋파이터(Foot Fighter)’ 출시… “아름다운 톤 위한 최적의 제품”
더 믹스가 이번에 출시한 기타 페달보드 풋파이터는 다양한 악기 이펙터를 간편하고 쉽게 설치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베니어 자작나무 합판 소재를 채용해 이펙터 내외부의 이상 전류 흐름을 방지하며, 이는 곧 이펙터가 본연의 톤을 나타내는 데에도 유용한 특성으로 꼽힌다. 동시에…
출처 : 에이빙뉴스
[시승기] ‘럭셔리 전기차’ 그 자체…캐딜락 리릭
럭셔리를 지향하는 모델인 만큼 대시보드는 물론 문, 시트 등 실내 요소는 고급스러운 마감 상태를 자랑한다. 준대형 SUV로서 실용적인 실내 크기도… 이 스위치를 운전자 쪽으로 당겨 쥐면 회생제동 단계가 올라가는데, ‘원 페달 드라이빙’ 기능을 끄고 브레이크 조작 없이 부드러운 감속과 정차가…
출처 : 이투데이
달라진 세상, 달라진 경상용 자동차 – 현대 ST1 카고 냉동[별별시승]
기본적인 대시보드와 센터페시아, 그리고 센터 콘솔 등의 구성은 스타리아의 그것과 유사한 모습이다. 깔끔한 그래픽을 제시하는 디지털 클러스터와… 실제 엑셀러레이터 페달 조작에 따라 매끄럽게 속도를 올리는 ST1를 확인할 수 있다. 디젤 차량, 특히 수동 변속기를 장착한 1톤 트럭들이 경상용 부분에…
출처 : 서울경제
[실손 대백과] 전기자전거 사고도 보상?… 종류 확인하고 ‘일회성 운전’ 입증해야
전기자전거는 운전자가 페달을 밟을 때 모터가 작동하며 주행을 돕는 파스(Pdeal Assist System)형과 페달을 밟지 않아도 주행이 가능한 스로틀(Throttle)형으로 나뉜다. 현행법상 파스형은 자전거, 스로틀형은 이륜차로 분류된다. 최근 인기를 끄는 전동킥보드도 스로틀형과 마찬가지로 이륜차다. 이륜차인 스로틀형…
출처 : 조선비즈
[시승기] 캐딜락의 첫 전기차 ‘리릭’, 가장 내연기관차 같은 고급 전기차
<비즈니스포스트> 차지붕이 낮고 대시보드가 튀어나와서인지 3미터가 넘는 휠베이스를 확보한 것에 비하면 직관적으로 실내가 넓게 느껴지진 않았다…. 시승차량은 거칠게 가속페달을 밟으며 속도감을 만끽하는 중에도 계기판을 유심히 보지 않으면 속도감이 잘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흔들림 없는 승차감과…
출처 : 비즈니스포스트
우아한청년들, ‘페달로 그리는 봄, 5월 릴레이 배달 이벤트’ 진행…’친환경·지속가능 이동수단 자전거 활성화’
페달로 그리는 봄, 5월 릴레이 배달 이벤트는 기존 배민커넥트 라이더뿐 아니라 신규가입 라이더도 참가할 수 있으며 일반자전거, 전기자전거(PAS·Pedal Assist System, 페달 보조 방식), 전기자전거(핸들을 당기는 방식의 스로틀) 등 모든 종류의 자전거로 참여할 수 있다. 또 이륜차, 자동차, 킥보드 등 기존에…
출처 : CBC뉴스
도로 위 문제아 전동킥보드… ‘킥라니’ 사고 줄이기 위해선 관련 규제와 안전 문화 정착이 필수.
실제로 기자도 전동킥보드를 이용해보았는데 페달을 밟거나 해야 하는 자전거와는 달리 전동이기에 체력부담이 덜했고 속도 조절만 한다면 방향만 바꾸면 되는 간단한 작동법에 5분도 채 되지 않은 시간에 능숙하게 운전할 수 있었다. 너무 간편했기 때문일까? 전동킥보드 이용자 수가 급증함에 따라 관련…
출처 : 시빅뉴스
[시승기] 캐딜락이 만든 전기차는 다르다… 얼굴값 하는 ‘리릭’
가장 시선을 빼앗는 것은 단연 계기판부터 중앙지점까지 대시보드 위를 가득채운 긴 디스플레이다. 특히 보통 차량들처럼 계기판은 그래픽으로만… 최초 전기차에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면모를 잔뜩 욱여넣은 캐딜락의 환골탈태는 가속페달을 밟은 뒤에도 계속됐다. 운전석에 앉아 천천히 가속페달을 밟으니…
출처 : 데일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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