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이제 산리오캐릭터 찾는 것이 쉬워집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이용자들에게 선호되는 제품들입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산리오캐릭터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위드림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탈 키링메이커, 혼합색상
가격 : 28,960원 (17% 할인) 3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561건
구분 | 내용 |
---|---|
구성 | 본품 |
최소연령 | 6세 |
색상계열 | 멀티(혼합)컬러 |
배송비 | 무료배송 |
바니랜드 산리오캐릭터즈 소프트 피규어, 1개
가격 : 16,730원 (38% 할인) 27,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4건
구분 | 내용 |
---|---|
최소연령 | 0 |
피규어 형태 | 블레스 본상품선택 |
출시년도 | 23년2월 |
피규어 캐릭터 | 헬로키티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산리오 가방에 쏙 디저트 냠냠 작동인형, 260mm, 시나모롤
가격 : 20,930원 (43% 할인) 37,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0건
구분 | 내용 |
---|---|
최소연령 | 3세 |
효과음 가능여부 | 효과음 가능 |
성별 | 여아 |
배송비 | 무료배송 |
위드림 산리오캐릭터즈 웹툰그리기패드, 혼합색상, 1개
위드림 산리오 캐릭터즈 블링블링 입체스티커 메이커 만들기놀이, 혼합색상
가격 : 30,580원 (21% 할인) 3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3,290건
구분 | 내용 |
---|---|
구성품 | 6종 |
최소연령 | 37개월 |
구성 | 본품 |
세트여부 | 세트 |
배송비 | 무료배송 |
산리오캐릭터 관련 정보
케이스티파이, 산리오와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콜라보 컬렉션 출시
케이스티파이가 산리오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헬로키티는 왼쪽 귀에 시그니처 빨간 리본을 단 밝고 상냥한 여자아이 캐릭터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헬로키티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디자인과 더불어 편의점…
출처 : 파이낸셜뉴스
日’시나모롤’, 산리오 캐릭터 대상 5연패 달성…유일하게 500만표 이상 [KDF TOUR]
16일 오리콘뉴스에 따르면 이날 도쿄빅사이트에서 열린 ‘SANRIO FES 2024’에서 시나모롤은 2024년 산리오 캐릭터 대상을 거머쥐어 처음으로 5연패의 위업을 달생했다. 인기 투표 초기에 포챠코가 1위를 차지했지만 중간 발표 이후 1위에 오른 시나모롤은 유일하게 500만표 넘어 2위 포챠코와 100만 표…
출처 : 한국면세뉴스
지천명 맞이한 日 슈스 ‘헬로키티’…50년 간 꾸준한 인기 비결[딥포커스]
하와이대학 인류학 교수이자 헬로키티 전문가인 크리스틴 야노는 키티의 장수 비결로 “창의성과 새로운 캐릭터 디자인을 수용하려는 산리오의 의지”를 꼽았다. 그는 “산리오는 항상 같으면서도 다른 캐릭터를 만들어냈다”며 “제품과 마케팅적 요소뿐만 아니라 감정적 요소를 주입”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출처 : 뉴스1
‘누가 쿠로미?’ 이유비, 산리오 캐릭터와 힐링 타임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산리오 러버스 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유비는 검은 의상을 입고 귀여운 캐릭터들에게 둘러싸여 다채로운 포즈를 취했다. 이유비는 쿠로미, 시나몬롤 등 캐릭터 키링을 달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그는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출처 : 한스경제
케이스티파이, 산리오와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콜라보 컬렉션
헬로키티는 왼쪽 귀에 시그니처 빨간 리본을 단 밝고 상냥한 여자아이 캐릭터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이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헬로키티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디자인과 더불어 편의점 간식에서 영감받은 재미있는 컨셉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밀크티, 비스킷, 커피 등 편의점…
출처 : 한국섬유신문
프랜차이즈 캐릭터 협업 전쟁…’키덜트’ 자극해 판매 노린다
작년 5월 SPC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일본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하며 대란을 일으켰다.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를 통해 선보인 산리오 스마트톡, 장우산, 자석, 가방 등은 빠르게 소진되며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다. 7월 이디야커피 또한 산리오와 협업해 관련 메뉴 출시 10일 만에…
출처 : 이코노믹리뷰
핑거수트-日산리오 맞손…콜라보 네일 컬렉션 출시
마케팅 전문 기업 에코마케팅은 자회사 핑거수트(FINGER SUIT)가 일본 대표 캐릭터 회사인 산리오와 손잡고 ‘핑거수트X산리오 캐릭터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는 산리오 인기 캐릭터인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총 6종의 네일팁으로 구성됐다. 핑거수트의…
출처 : 매일경제
‘메트로이드 프라임 4’부터 ‘엔씨소프트’까지, 닌텐도 다이렉트 종합
# 산리오 캐릭터들과 보내는 평온(?)한 일상 ‘헬로 키티 아일랜드 어드벤처’ 애플 아케이드 독점으로 출시된 ‘헬로 키티 아일랜드 어드벤처’가 닌텐도 스위치로 내년 초 발매된다. 헬로 키티 뿐 아니라 쿠로미, 시나모롤 등 산리오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신비한 섬을 탐험하며 산리오의 인기…
출처 : 디스이즈게임
바닐라코 X 마이멜로디, 덕심 자극하는 ‘클린 잇 제로 마이멜로디 에디션’ 선봬
바닐라코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함께 ‘클린 잇 제로 마이멜로디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산리오가 1975년 처음 선보인 마이멜로디는 귀여운 외모와 밝고 명랑한 성격, 탄탄한 캐릭터 세계관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캐릭터 중 하나다.이번…
출처 : 인사이트
‘몸값 27조원’ 헬로 키티…산리오 디자이너가 말한 성공 비결
일본 캐릭터 기업 ‘산리오’에서 1974년 출시한 캐릭터 ‘헬로, 키티’(이하 키티)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았다. 반세기 동안 일본을 상징하는 대표 캐릭터로 거듭났고, 한국을 비롯해 세계 각국 다양한 연령층의 팬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었다. ‘키티노믹스(키티+이코노믹스, 키티 경제)’라는 말도…
출처 : 조선일보
지금까지 산리오캐릭터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