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아모스펌제 찾고 계시다면, 아모스펌제 찾는데 고민하고 계신가요? 최신 및 저렴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아모스펌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아모스프로페셔널 휘핑 컬리 펌 1제 150ml + 2제 150ml, 1세트
아모스 아쿠아 볼륨 매직 익스트림 스트레이트제, 1세트
아모스 파마약 실키블루밍펌 1제+2제
아모스 발효곡물펌 세트, 1세트

가격 : 4,99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176건
구분 | 내용 |
---|---|
사용기한 | 제조일로부터 3년 개봉후 1년 |
모발타입 | 모든모발 |
구성 | 본품 |
성별 | 남여공용 |
수량 | 1세트 |
배송비 | 배송비 2,500원 |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젤리펌 1제 400ml + 2제 400ml 세트, 1세트
아모스펌제 관련 정보
아모스프로페셔널, 펌제 ‘루미네이터’ 업그레이드 출시…컬탄력 강화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열펌제 루미네이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본문 이미지 영역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루미네이터는 잦은 시술로 푸석푸석하고 손상된 모발까지 매끈한 광채 웨이브를 연출하는 열펌제다. 새롭게 탄생한 ‘루미네이터’는 루미 아쿠아-네트웍…
출처 : 머니S
아모스프로페셔널, 펌제 ‘루미네이터’ 업그레이드 출시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열펌제 루미네이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루미네이터는 잦은 시술로 푸석푸석하고 손상된 모발까지 매끈한 웨이브로 연출하는 열펌제다. 이번에 선보이는 루미네이터 제품은 루미 아쿠아-네트웍 테크놀로지를 적용하고 아미노실리콘 체인…
출처 : 동아일보
아모레G의 든든한 창고, ‘아모스프로페셔널’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아모레G가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다. 이 회사는 1976년 유미 화장품으로 시작했으며 1999년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했다. 미용실 등 살롱향 B2B 매출이 전체의 95% 이상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칼라제닉 트루싱크, 잇츠글로우, 잇츠에이블 등 염모제 ▲루미네이터 등 펌제가…
출처 : 딜사이트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디자이너 전문 교육공간 ‘아모스 아카데미’ 오픈
헤어 컬러 및 커트 과정을 실습하는 공간, 아모스 펌제를 직접 실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더불어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의 모티브를 적용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 및 헤드 스파를 실습할 수 있는 강의실 등 헤어 관련 교육을 위한 완벽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신제품 품평은 물론 시술…
출처 : 여성소비자신문
아모스프로페셔널, 열펌제 ‘아미노 매직셋팅펌’ 출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아미노 매직셋팅펌’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본문 이미지 영역 이번에 선보이는 ‘아미노 매직셋팅펌’은 아미노산의 보습 기능으로 찰랑이는 컬 연출은 물론, 쉬운 연화 테스트 법으로 더욱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한 열펌제다. 이 제품은 ‘아미노 모이스처…
출처 : 머니S
아모스프로페셔널, 2016 서머 선-키스 룩(SUN-KISSED LOOK) 공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프리미엄 펌제 루미네이터와 더클리니컬로 완성한 2016 서머 룩은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빈티지하면서 내추럴한 헤어 컬러가 섹시하고 매혹적인 느낌을 완성해준다. 또한 오렌지와 브론즈 컬러가 건강하고 활기찬 기운을 더해 스타일링 없이도 내추럴 하면서…
출처 : 스포츠조선
[헤어 칼럼]아모스프로페셔널이 선보이는 ‘2015 썸머 비치 웨이브’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대표 펌제인 ‘루미네이터’와 ‘아쿠아-인 에센셜’로 완성하는 리드미컬한 ‘2015 썸머 비치 웨이브(Summer Beach Wave)’를 소개한다. # 크리스탈 비치 웨이브(Crystal Beach Wave) 햇빛에 반짝이는 부드러운 광채. 크리스탈 비치 웨이브는 건강모를 찾기 힘든 요즘 고객들을 위해 고안한 펌 제안이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
[더벨]LG생건·아모레, 커지는 생활용품 사업
아모레퍼시픽그룹 측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양모, 펌제, 세정, 정발 등 제품군을 확대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헤어·바디 제품 판매가 과거엔 대형마트에 편중 돼 있었다면 지금은 온라인, 드럭스토어 등의 유통채널에서 판매가 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출처 : 더벨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이익 50% 증가
4) 아모스프로페셔널, 매출 177억원(+24%), 영업이익 48억원(+15%)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양모, 펌제, 세정, 정발 부문의 매출 호조가 견고한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5) 에스쁘아, 매출 71억원(+25%), 영업이익 -12억원(적자 축소) 에스쁘아는 신규 출점 및 면세 경로에서의 고성장을 바탕으로 매출이 25% 성장했으며…
출처 : 이뉴스투데이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3분기 영업익 1883억원…전년비 8.3%↑
영업손실은 9억원으로 적자폭이 축소됐다. 에스트라는 클레비엘 등 메디컬 브랜드 판매확대로 매출액과 영업손실이 각각 230억원, 7억원을 달성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펌제ㆍ세정ㆍ정발 등 주요부문의 판매 가속화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동기대비 26%, 43% 늘어난 182억원, 46억원을 기록했다.
출처 : 아주경제
지금까지 아모스펌제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