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자비의예수님에 대해 알고 있거나 찾고 있다면, 자비의예수님의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선호되고 있어요.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자비의예수님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자비예수 겸용이콘 중 (이태리수입) 천주교 성물
성물방 벽면나무에 그려진 자비예수님 – 대 (이태리)
가톨릭성물방 이콘 자비예수님 (특대) -70cm
자비예수님 성화 이콘 액자 성물 가톨릭 천주교
액자닷컴 자비의예수님 Divine Mercy 천주교성화
성물방 벽면나무에 그려진 자비예수님 – 소 (이태리)
자비의 예수님 최초 그림 패브릭족자 60cmx117cm, 소나무
자비의 예수님 Divine Mercy 천주교 성화액자 53×40, 1골드
자비의 예수님 최초 그림 패브릭족자 60cmx117cm, 블랙
자비의예수님 관련 정보
[시로 읽는 예수의 표적] <69> 검을 쓰는 자, 검으로 망한다
(눅 22:50; 요 18:10) 그렇게 잘린 귀를 예수님이 손수 만져 낫게 하셨다.(눅 22:51) 이는 제자에게 배반당하여 체포당하는 극한 상황에서도 귀가 잘려 고통당하는 하인을 불쌍히 여기시어 사랑을 베푸신 예수님의 자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김영진 시인
출처 : 국민일보
예수님 품에 안고 옥좌에 앉아 계신 ‘하느님의 어머니’
하느님의 어머니 : 모자이크, 성 소피아 성당, 아기 예수님이 성모님을 옥좌 삼아 앉아 계신 형태로 성모님께서 아기 예수님의 어깨에 손을 얹고 다른… 하느님께서는 자비하시기에 우리 인간을 구원할 계획을 세우시고, 그 계획을 이루기 위해 어머니를 선택하셨다는 의미입니다. 하느님이 계신 곳을 코라(khôra)…
출처 :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
중국 나자렛선교회, 중국에 한백옥 파티마성모상 등 봉헌
중국 나자렛선교회(회장 정진명 프란치스코)는 지난 6월 3~8일 중국 헤이룽장(黑龙江)성교구 무단장(牡丹江) 조선족성당과 한족성당, 연변조선족자치주 왕청성당, 지린(吉林)교구 린장(臨江)성당 등을 순례하고, 한백옥으로 조각한 파티마 성모상과 대형 자비의 예수상, 감실 등을 봉헌했다. 이번 중국 동북3성…
출처 : 가톨릭신문
부처님 보고 절에 가면 안 됩니다
지혜롭고 자비로우신 분이 부처님이라는 확신이 생겼다. 11살 소년에게 다가온 부처님은 그런 부처님이었다. 그 후 중학교 때 교회를 2년 정도 다녔고… 예수님의 부활도 같다. 예수님은 믿음과 사랑과 소망이 절실한 곳에 오셔서 사람들과 함께 하신다. 불교 경전에서는 이 세상 모든 생명의 존재 방식이 ‘이것을…
출처 : 한겨레
[정재학의 전라도에서]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은 사이비다
나를 이땅에 보내신 그분만이 유일할 뿐, 석가도 예수도 사랑과 자비라는 진리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다만 겸허히 깨우치고 떠나간 하나의 인간이었을 뿐이다. 누가 세속의 일에 관여하면서 증오를 일으키라 했는가. 진정 회개할 것은 국정원이 아니라 당신들 천주교 사제들이다. 올봄에 아내가 늘그막에는 예수…
출처 : 스카이데일리
기도하는 성모님, 인도하는 성모님, 자애로운 성모님
‘자비의 성모님’ 유형은 성모님과 아기 예수님이 서로 얼굴을 맞댄 모성이 더욱 강조된 형태입니다. 이 형태의 성모님은 그리스도에게 무언가 속삭이는 모습인데, 마치 우리의 간절한 기도를 알려 주시는 듯합니다. 이 형태는 6세기에 콥트 지방에서 처음 나타났다고 하는데, 모성적 표현의 신상에서부터 그…
출처 :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
가로수 그늘 걷다 예수님의 마음을 만나다
또 자비롭고 너그러운, 그런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이해해야 한다. 그러니 하느님이 아버지이신 것이 아니라, 우리가 생각하는 긍정적인 아버지의 모습을 가지고 계신 하느님이라고 이해해야 한다. 비유가 일상의 체험과 잘 맞지 않으면, 힘을 잃는다. 예수님의 마음을 묵상하는 유월이다. 하루하루 생명의 빛이…
출처 : 가톨릭뉴스 지금여기
[사설] 하느님 자비 실천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길
곧 아버지 하느님의 현존을 드러내는 ‘자비로운 사랑’이다.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모든 이에게 이 사랑과 자비에 따라 살도록 요구하신다. 이에 교황은 전대사 조건으로 내세우면서 2025년 희년 동안 모든 가톨릭 신자들이 하느님 자비를 드러내는 사랑을 실천해 달라고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출처 :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
한국채식연합 “예수님은 채식주의자, 그리스도인은 비건 채식해야”
너희가 피와 살을 먹는 것과 제물을 바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면 신의 분노가 끝나지 않으니라.”(예수편, 12성도의 복음) “자비로운 자는 축복을 받을 것이니, 그들이 자비로움을 받을 것이다.”(마태복음 5장7절) “의인은 그들의 동물을 돌보나, 악인은 잔인함이니라”(잠언 12장10절) 그리고 예수님은 술 마시는 것…
출처 : 비건뉴스
자비로운 예수님을 향해 마음을 열자
만약 고통과 시련·절망 속에 있다면, 자비의 얼굴이신 예수님을 향해 마음을 열어드리자. 하느님은 우리 고통을 모른 체 하지 않고 그 고통을 함께 나누시며 우리가 고통 중에도 힘을 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와 희망을 주는 분이시기에, 예수님의 이 말씀을 다시금 마음에 새겨보자. “용기를 내어라….
출처 :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
지금까지 자비의예수님 관련 추천 상품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