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홈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오노홈 찾는데 고민하고 계신가요? 최신 및 저렴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이용자들에게 선호되는 제품들입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오노홈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오노홈] 루니타원 좌식테이블 거실 테이블, 상세 설명 참조, 상세 설명 참조
[오노홈] 아카시아멀티수납장(옐로우/S) 다용도 거실 주방수납장, 상세 설명 참조
루니타원테이블(1600) 6인식탁, 루니타원테이블(1600×800)
[오노홈] 까메오수납장 미니협탁 침대협탁 미니선반장, 상세 설명 참조, 상세 설명 참조
한스원형테이블 화이트원형식탁, 한스원형테이블(1200)
오노홈 관련 정보
[평창올림픽]안톤 오노 “한국 쇼트트랙, 홈그라운드 이점…최고 성적 기대”
안톤 오노 위원은 “홈 그라운드인데다 관중들의 열기까지 더해져 한국이 최고의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안톤 오노 위원이 평가한 한국팀에 대한 놀랄만한 인터뷰는 오늘 오후 6시 30분부터 허일후 캐스터와 안상미 해설위원이 진행하는 승리의 MBC 중계방송에서 함께 만날 수 있다….
출처 : 스포츠조선
[쇼트트랙월드컵]김동성·오노 “홈 관중 응원, 이점으로 작용”
자국에서 열린 올림픽에 참가한 경험이 없는 김동성은 “국민들이 중계로 지켜보며 응원한다는 사실도 큰 힘이 된다”면서 “1999년 강원동계아시안게임 때 ‘홈 그라운드’를 경험했다. 당시 장염이 걸렸지만 국민들의 응원과 함성으로 극복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오노는 미국 NBC 해설가로…
출처 : 뉴시스
평창 찾은 오노 “한국 쇼트트랙 금 6개 이상 가능”
빙질 적응을 마친 대표팀은 스피드를 끌어올리는 훈련을 했는데, 오노는 홈 잇점을 가진 우리나라가 남녀 계주를 포함해 6개이상의 금메달을 따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특히 쇼트트랙 첫 금메달이 걸린 남자 1,500m 우승자로 고교생 황대헌을 지목했습니다. [안톤 오노/쇼트트랙 NBC 해설위원 : “황(대헌)은…
출처 : KBS
[단독] 해설자로 온 오노…“한국 쇼트트랙 金 6개 이상”
빙질 적응을 마친 대표팀은 스피드를 끌어올리는 훈련을 했는데, 오노는 홈 잇점을 가진 우리나라가 남녀 계주를 포함해 6개이상의 금메달을 따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특히 쇼트트랙 첫 금메달이 걸린 남자 1500m 우승자로 고교생 황대헌을 지목했습니다. [안톤 오노/쇼트트랙 NBC 해설위원 : “황(대헌)은…
출처 : KBS
다시 만난 김동성-안톤 오노 “선수 시절 아직도 그립다”
평창에서 선전 기원 [오마이뉴스박영진 기자] 과거 한국과 미국의 쇼트트랙을 책임졌던 김동성과 아폴로 안톤 오노가 다시 만났다. 다시 만난 이들은 적이 아닌 ‘동반자’로서 쇼트트랙의 세계화에 대해 깊은 얘기를 나눴다. 김동성과 오노는 17일 강릉 아이스 아레나에서 열린, 2016-2017 KB 국제빙상연맹(ISU)…
출처 : 오마이뉴스
[빙상] 오노 “안현수, 타고난 재능의 소유자”
획득했던 오노는 “홈에서 경기를 하면 분명 큰 이점이 있다. 2002년에도 나는 솔트레이크시티 사람, 도시, 경기장 등에 익숙했다. 또한 가족과 친구들이 직접 와 응원을 해주는 것도 큰 힘이 됐다”면서 “2018년에도 한국 선수들이 홈 팬들의 응원을 받으면 더욱 힘이 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출처 : 뉴스1
김동성·오노 “한국 男 쇼트트랙 부진, 충분히 희망 있다”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동계올림픽에서 ‘안방 올림픽’을 치러 본 오노는 홈 관중의 응원이 순위싸움에 도움이 될 거라 판단했다. 오노는 “자국에서 열리는 올림픽에서는 사람, 도시, 링크장에 익숙하고 빙질도 잘 알고 있다. 가족, 친구, 전국민적 응원도 큰 이점이다”라며 “한국의 어린 선수들이 이른…
출처 : 메트로신문
월드컵대표팀 러시아 이긴 뒤 김연아 세리머니 할까? 2002년 오노 데자뷔(?)
2002년엔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동계올림픽이 열렸는데 유명한 ‘오노 할리우드 액션’으로 김동성 선수의 금메달이 날아갔다. 안톤 오노 역시 홈팀 미국 선수였던 터라 국내 여론이 상당히 격앙됐었다. 이로 인한 반미 정서도 만만치 않았었다. 그리고 당시에도 한일월드컵에서 한국은 미국과 같은 조에…
출처 : 일요신문 스포츠
[올림픽] 재일교포 유도 대표 안창림 “목표는 금메달, 그것뿐”
안창림은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결승에서 연장 접전 끝에 오노에게 패하는 등 상대 전적 6전 전패로 열세다. 이번 도쿄올림픽은 오노의 홈 경기로 열리지만 어떤 면에서는 안창림에게도 마찬가지가 될 수 있다. 그는 이번 대회 목표를 묻는 말에 “금메달, 그것밖에 없다”고 잘라 말했다.
출처 : 연합뉴스
‘日 귀화’ 거절하고 태극마크 단 ‘재일교포’ 유도 선수 안창림, 금메달 도전한다
현재 상대 전적 6전 전패로 열세인 데다 오노의 홈 경기이지만, 오히려 일본에서 열리는 경기에 대해 그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어떤 면에서는 안창림에게도 익숙한 곳이고, 특히 이번 대회가 열리는 도쿄 무도관은 그가 일본에서 전국 대회 우승을 차지했던 장소이기도 하다. 과연 안창림은 이번 올림픽으로…
출처 : 인사이트
지금까지 오노홈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