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아사히생맥주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찾고 있다면, 아사히생맥주 찾는 데 지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매 시 효율적인 시간과 비용 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아사히생맥주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잔 500ml, 2개
아사히 에비오스 맥주효모 일본 효소 1200정 X 2개 세트
생맥주기계 생맥 기계 맥주 디스펜서 보냉 시원한머신 배럴 아사히 카스 5L, 독립형 + PET 버킷
아사히 에비오스 슈퍼 맥주효모Z 660정 / 최신유통기한 / 정품신품 /, 3개

가격 : 48,5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73건
구분 | 내용 |
---|---|
영양제 기능 | 피부/모발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총 캡슐/정 수량 | 1980정 |
총 수량 | 3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1+1 아사히 일본직배송 에비오스 2000정x2 천연 맥주효모 Asahi EBIOS, 4000정, 2개

가격 : 44,550원 (21% 할인) 56,9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348건
구분 | 내용 |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배송비 | 배송비 15,000원 |
아사히 미츠야 사이다 캔디 130g 4가지맛 일본사탕 탄산캔디 업그레이드 정식수입, 1개
아사히 에비오스 슈퍼 맥주효모Z 660정 / 최신유통기한 / 정품신품 /, 2개

가격 : 34,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73건
구분 | 내용 |
---|---|
타입 |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 피부/모발 |
사용대상 | 성인용 |
총 캡슐/정 수량 | 1320정 |
총 수량 | 2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사히 에비오스 2000정 4개세트 천연 맥주효모, 4개
분다버그 진저비어, 200ml, 24개

가격 : 26,400원 (3% 할인) 27,49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118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9-25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열량 | 85Kcal |
탄산음료 종류 | 일반 |
음료 세트구성 | 단품세트 |
용기 타입 | 유리병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사히생맥주 관련 정보
주세 인하에 폭염 이어지자… 살아나는 日 맥주
아사히는 지난 3월 생맥주처럼 마실 수 있는 ‘수퍼드라이 생맥주’를 출시했다. 4월엔 기린이 17년 만에 신상품 ‘하레카제(晴れ風·맑은 바람)’를 선보였다. 이상 기후도 맥주의 귀환에 한몫했다는 평가다. 맥주 매상은 더울수록 올라간다. 지난달 후쿠시마 등 일부 지역에 최고기온 섭씨 35도를…
출처 : 조선일보
[Weekly New핫플] 아사히부터 샤넬까지, 성수동 팝업에서 즐겨볼까
입구에는 생맥주캔 가든을 설치한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1층 ‘MODERN DRY BAR’에서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와 프리미엄 핑거푸드 3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판매한다. 2층 루프탑은 아사히 수퍼드라이 캔을 앞세운 피크닉 콘셉트로 꾸며졌다. 과자 브랜드 프리츠(PRETZ) 협업을 통해 다양한 페어링을…
출처 : 뉴데일리
“크리미한 거품과 묵직한 끝맛이 일품”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 가보니 [밀착취재]
1층 ‘모던 드라이 바’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와 프리미엄 핑거푸드 3종을 1만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일본 시즈오카현에서 생산되는 훈제 마구로 육포와 카라시 명태 알을 168시간 숙성시켜 만든 카라시 명란젓, 나가노현에서 생산된 줄기상추의 일종인 야마구라게(궁채)가 함께 제공됐다. 생맥주를…
출처 : 세계일보
해태제과, 성수동에 ‘프리츠x아사히’ 팝업 연다
해태제과는 팝업스토어의 성지 성수동에서 아사히와 손잡고 수퍼드라이 생맥주캔과 프리츠의 환상궁합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프리츠 제품 중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사라다맛’, ‘발효버터’, ‘토마토’를 성수동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 스토어 ‘Modern Dry Bar’에서 오는 2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출처 : 뉴스핌
[르포] “더 차갑게, 더 맛있게”… 아사히 팝업스토어
다만 아사히 팝업스토어의 하이라이트인 ‘생맥주’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다. 맥주는 한 잔에 8000원이고, 훈제 마구로 육포·명란젓·야마구라게(궁채)로 구성된 핑거푸드까지 함께한 세트는 1만원이다. 하지만 아사히가 추천해 주는 핑거푸드와 맥주의 조합을 경험하기 위해 방문객 대부분이 제품을 구매하고…
출처 : 아시아타임즈
해태 글리코, 아사히 팝업 스토어에 깜짝 등장한 프리츠
ⓒ해태제과 해태 프리츠가 MZ세대 팝업스토어의 성지 성수동에서 아사히와 손잡고 수퍼드라이 생맥주캔과 환상궁합을 선보인다. 프리츠 제품 중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사라다맛’, ‘발효버터’, ‘토마토’를 성수동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 스토어 ‘Modern Dry Bar’에서 7월 6일(토)부터 21일(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베이비뉴스
[라이센스 식음료 PICK①] 대상·오뚜기·해태 프리츠·파워에이드
해태 프리츠는 MZ세대 팝업스토어의 성지 성수동에서 아사히와 손잡고 수퍼드라이 생맥주캔과 환상궁합을 선보이며, 파워에이드가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피커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는 9월까지 ‘파워에이드 클라이밍 월’을 운영한다. ◆ 대상, 제주 상생 브랜드 상품 제작 대상㈜, 동반성장 문화…
출처 : 라이센스뉴스
[현장] 돌아온 ‘카오루 에일’ 생맥주…산토리, 팝업 열고 국내 소비자 공략
산토리는 아사히, 기린과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맥주 브랜드다. 일본 최초의 생맥주를 출시한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는 2009년부터 오비맥주와 수입·유통 계약을 맺고 판매중이다. 산토리 팝업스토어에서는 더프리미엄몰츠 맥주 위에 그림을 그려주는 거품 아트도 제공한다. 사진=최성수 기자 이번…
출처 : 데일리한국
롯데아사히, 내달 성수동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현재 5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브랜드로, 올해로 출시 36년을 맞았다. 롯데아사히주류는 매장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와 안주를 판매한다. 또 포토존과 게임 코너 등을 마련해 방문객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출처 : 연합뉴스
여름철 맥주만 성수기? 안주로 먹는 ‘스낵’ 시장도 뜨겁다
이번에는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맞아 해태 프리츠가 MZ세대 팝업스토어의 성지 성수동에서 아사히와 손잡고 수퍼드라이 생맥주캔과 환상궁합을 선보인다. 프리츠 제품 중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사라다맛’, ‘발효버터’, ‘토마토’를 성수동 아사히 수퍼드라이 팝업스토어에서 21일까지 만나볼 수…
출처 : 데일리안
지금까지 아사히생맥주 관련 추천 제품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