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쇼쿠사이 찾아보고 계시나요? 아사히쇼쿠사이의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어요.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거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아사히쇼쿠사이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세이카 본탄 아메 10알입, 270g, 6개
아사히 에비오스 맥주효모 일본 효소 1200정 X 2개 세트
아사히 에비오스 맥주효모 일본 효소 2000정 X 3개 세트, 3세트
가격 : 68,400원 (즉시할인가43% 할인) 120,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348건
구분 | 내용 |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타입 |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 피부/모발 |
총 수량 | 3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1박스) 코우 아지츠케멘마 1kg x 10개입, 10개
일본 아사히 에비오스 2000정 3개 세트, 아사히 에비오스 2000정 x 3개세
아사히 에비오스 맥주효모 1200정, 1개
가격 : 17,33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348건
구분 | 내용 |
---|---|
사용대상 | 5세 이상 부터 |
타입 | 알약 |
영양제 기능 | 위장 정장제 |
총 캡슐/정 수량 | 600 / 12000 |
대용량상품 | Y |
배송비 | 무료배송 |
네제스트 숙취해소제 아사이치케아 술 빨리 깨는 영양제, 3개
아사히 미츠야 사이다 캔디 6개세트 일본사탕 1위, 112g, 8개
아사히 에비오스 2000정 4개세트 천연 맥주효모, 4개
아사히쇼쿠사이 관련 정보
아사히 생맥주캔 못 따라잡는 ‘아사히 쇼쿠사이’
뉴데일리 조현우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가 선보인 ‘아사히 쇼쿠사이’가 출시 일주일 만에 주요 편의점 수입맥주 부문 2위에 올랐다. 지난해 선보였던 아사히 생맥주 캔 제품처럼 ‘오픈런’은 없었지만, 안정적인 소비 수요를 이어가고 있지만, 지난해 선보인 아사히 생맥주 캔 제품만큼의 흥행은 아니라는…
출처 : 뉴데일리
야심차게 내놨지만…아사히 쇼쿠사이, 결국 ‘붐’은 없나
민주신문=최경서 기자|지난해 국내를 휩쓸었던 ‘아사히 왕뚜껑 생맥주캔’의 후속 제품 ‘아사히 쇼쿠사이’가 정식 출시됐다. 이전 제품 열기가 한풀 꺾인 상황에서 다시 한번 ‘붐’을 일으킬 수 있을지 이목이 쏠렸던 제품이다. 하지만 막상 출시되고 보니 이미 유행이 지난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이는 많지…
출처 : 민주신문
‘쇼쿠사이 오픈런 기대했는데…’ 아사히 왕뚜껑, 열기 식었나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의 후속 제품인 ‘아사히 쇼쿠사이’의 첫 출시 날이지만 매대는 한산했다. 이른 시간임에도 매장은 붐볐지만 두 시간 동안 아사히 쇼쿠사이를 찾는 손님은 한 명이 전부였다. 24캔입 제품을 카트에 담은 박병건(남·40) 씨는 “다른 물건을 사러 들렀다가 아사히의 신제품을 보고…
출처 : 이데일리
에노테카코리아, 화제의 맥주 ‘아사히 쇼쿠사이’ 출시 전 사전 증정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 에노테카 코리아(ENOTECA)는 롯데아사히주류가 3월 초 한국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는 생맥주캔 제 2탄 ‘아사히 쇼쿠사이’의 출시 전 사전 증정 이벤트를 오는 3월 2일(토)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사히 쇼쿠사이’는 지난해 국내에서 품절 대란 돌풍의 주인공인 ‘아사히 수퍼드라이…
출처 : 소믈리에타임즈
‘성시경 막걸리’ 부터 ‘아사히 쇼쿠사이’까지…이색 주류 쏟아진다
가수 성시경의 ‘경탁주’부터 ‘아사히 쇼쿠사이’ 생맥주캔까지 이색적인 주류가 잇따라 나오고 있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성시경 막걸리’로 이름을 알린 ‘경탁주 12도’가 출시 첫날 완판됐다. 가수 성시경은 자신의 이름을 딴 주류 브랜드 ‘경(璄)’을 론칭하고 지난 22일 첫 번째 출시 제품으로 막걸리…
출처 : 뉴시스
“생맥주캔 유행 끝났는데”…아사히 쇼쿠사이, ‘붐’ 일으킬까
2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아사히주류는 생맥주캔 신제품 ‘아사히 쇼쿠사이’ 정식 출시일을 오는 3월 5일로 확정했다. 일본 현지에선 지난해 7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쇼쿠사이는 롯데아사히주류의 두 번째 생맥주 캔 시리즈다. 아사히 생맥주 캔과 마찬가지로 뚜껑 전체가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 기존…
출처 : 민주신문
‘품절대란’ 아사히 인기 이어간다…’아사히 쇼쿠사이’ 한정수량 출시
아사히 쇼쿠사이 ㅣ 롯데아사히주류 롯데아사히주류가 3월 5일 ‘아사히 쇼쿠사이’를 한일 동시 출시한다. 아사히 쇼쿠사이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의 후속작이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이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끈 만큼, 2탄으로 그 인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아사이…
출처 : 비즈트리뷴
롯데아사히주류, 생맥주캔 2탄 ‘아사히 쇼쿠사이’ 출시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상품 특징과 한국·일본 동시 출시임을 SNS(사회관계망 서비스)와 디지털 광고를 통해서 홍보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외의 고품질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사히쇼쿠사이. 이미지ㅣ롯데아사히주류
출처 : 인더뉴스
‘아사히 생맥주캔’ 앞세운 이 회사… 작년 영업익 1100% 급증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확대를 통해 지난해 흐름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달 아사히 생맥주캔의 두 번째 시리즈 ‘아사히 쇼쿠사이’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 데 이어 이달 중 ‘오키나와 맥주’로 유명한 ‘오리온 더 드래프트’를 편의점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출처 : 아시아경제
여름 맥주 전쟁 시동…’아사히 왕뚜껑’에 밀린 점유율 되찾는다
롯데아사히주류가 최근 아사히 생맥주 캔의 후속 ‘아사히 쇼쿠사이’를 출시하는 등 공세를 이어가자 국내 맥주업계도 올봄부터 맥주 시장 공략을 위한 채비에 나섰다. 3월 말부터 낮 기온이 25도 안팎까지 오르는 이른 더위가 이어지고 각종 축제가 시작되면서 경쟁도 본격화할 전망이다. 하이트진로는…
출처 : 머니투데이
지금까지 아사히쇼쿠사이 관련 추천 아이템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