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팔레트 찾아보고 계신가요? 클리오팔레트 찾고 계시나요? 최신 제품을 최저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클리오팔레트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NEW]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전용 브러쉬 세트, 007 라벤더신입 [회사생활 보고서]
[NEW]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전용 브러쉬 세트, 003 뮤트라이브러리
[NEW]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전용 브러쉬 세트, 008 라떼는선임 [회사생활 보고서]
[NEW]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전용 브러쉬 세트, 002 로즈커넥트
[NEW] 클리오 쉐이드 앤 섀도우 팔레트, 03 스쿱 오브 쉐이드, 1개
[NEW]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증정품, 009 복숭아누르면사과해 [후로페샤날 청과]
[NEW]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전용 브러쉬 세트, 009 복숭아누르면사과해 [후로페샤날 청과]
[NEW]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전용 브러쉬 세트, 004 핑크페어링
[냥생역전코숏 에디션]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011 쇼핑하는치즈냥, 12개
클리오팔레트 관련 정보
클리오, 日 오사카서 안유진 냥생역전 팝업…女心 공략
클리오는 팝업스토어에 △냥생역전 코숏 킬커버 스킨 픽서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글래스 앤 하이라이터 △크리스탈 글램 틴트 등을 판매한다. 특히 크리스탈 글램 틴트에는 일본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전략형 제품 2종을 포함시켰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현지 소비심리를 확 끌어올린다는…
출처 : 더구루
에이블리, 2024 상반기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우선 포인트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과 롬앤의 ‘클래스팅 컬러 글로스’, 클리오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등 퍼스널컬러, 제형 등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를 갖춘 MZ세대 인기 색조 브랜드가 세부 카테고리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출처 : 시장경제신문
색조 화장품 기업 ‘클리오’ 최대실적 행진…비결과 전망은?
북미 매출은 구달 청귤비타C잡티라인 세럼의 인기가 크림까지 확대되면서 전년동기 대비 48%의 성장률을 기록했고, 일본 매출은 현지화 전략을 통해 오프라인 채널 성장이 두드러지며 전년동기 대비 15% 늘었고, 중국 또한 클리오 아이팔레트가 카테고리 킬러 제품으로 자리잡으며 50%의 성장률을…
출처 : 조세금융신문
신한투자證 “클리오, 인디뷰티 대세주… 목표가↑”
이어 “중국서 타 브랜드 성장이 미진한데 클리오는 아이팔레트 제품 인기 지속과 더마토리 티몰 론칭으로 1분기 성장이 일회적이지 않을 것”이라며 “3분기로 갈수록 비용 대비 매출 성과를 기대한다”고 했다. 신한투자증권은 올해 클리오 실적을 매출 4159억원, 영업이익 503억원, 순이익 403억원으로…
출처 : 아주경제
클리오, 1분기 최대 매출 경신… 증권가, 목표주가 상향 조정
중국 매출은 클리오 아이팔레트가 카테고리 킬러 제품으로 자리잡으며 전년 동기 대비 50%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동남아는 베트남, 싱가포르 등 주요국 중심으로 129%의 고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클리오는 기초 화장품 매출 비중을 확대하고 유통채널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 개선에도 성공했다. 이에 따라…
출처 : 시사위크
[클릭 e종목]”클리오, 인디뷰티 대세장 대표종목…목표가 유지”
클리오 아이팔레트 제품의 인기가 지속되고, 더마토리 티몰 출시로 이번 성장이 일회적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분기 마케팅비는 매출액 대비 14% 수준 지출이 예상되고, 1분기 대비로는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박 연구위원은 “3분기로 갈수록 비용 지출 대비 매출 성과가 기대된다”며 “현 밸류에이션…
출처 : 아시아경제
클리오, 2024년 1분기 역대 최대 분기 매출 경신
일본 매출은 현지화 전략을 통해 오프라인 채널 성장이 두드러지며 전년동기 대비 15% 늘어났고, 중국 또한 클리오 아이팔레트가 카테고리 킬러 제품으로 자리잡으며 전년동기 대비 50%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동남아는 베트남, 싱가포르 등 주요국 중심으로 129%의 고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클리오는…
출처 : 팜뉴스
에이블리,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 수상 상품 발표
포인트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롬앤 클래스팅 컬러 글로스’,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등 퍼스널컬러, 제형 등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를 갖춘 MZ세대 인기 색조 브랜드가 세부 카테고리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뷰티 어워즈 수상 브랜드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출처 : 문화뉴스
㈜클리오, 일본 큐텐(Qoo10) 메가와리 행사 기간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 매출 102% 성장
이외에도 페리페라는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잉크 글래스팅 립글로스 등 아이 및 립 카테고리 전반의 판매 호조로 전년 같은 행사 기간 대비 약 113%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클리오도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킬래쉬 수퍼 프루프 마스카라 등 카테고리 킬러 제품 중심으로 16%의 매출 성장률을…
출처 : 팍스경제TV
4월, 일본 온라인 색조 시장도 K뷰티가 장악
다음으로는 ‘홀리카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섀도우’,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 ‘데이지크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차지했다. 1위에 오른 ‘웨이크메이크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는 각 단계별 명도와 채도를 고려한 세심한 컬러 매칭이 특징이다. 2위 ‘홀리카홀리카 마이…
출처 : 시장경제신문
지금까지 클리오팔레트 관련 추천 아이템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