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현관문 찾아보고 계신가요? 여기서 주택현관문 한눈에 확인하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탁월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주택현관문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주택/빌라 고급 현관 방화문(W184), 832X2030(900X2100), 문틀/도장 포함, 1개
방화문 현관문 아파트방화문 단열현관문 교체, 다크그레이, 문짝)832×2030, 1개
주택현관문 전원주택 단독주택 단열문 화이트 고급 현관문
주택현관문 전원주택현관문 단독주택현관문 주택 방화문
주택현관문 단독 전원주택대문 주문제작, D, 1개
100% 주문맞춤제작 접이식현관방범방충문 해충퇴치 현관안전방범창 안전망 그릴망 아파트 다세대주택 학교급식실 전원주택 요양원 유치원 병원 공장 창고, 1세트
[방화문+문틀세트] 아파트 현관문 방화문 교체 단열 결로방지, 베이지, 1000×2100, 1개
주택현관문 단독주택현관문 전원주택현관문 방화문 고급디자인
주택/빌라 고급 현관 방화문(W185), 832X2030(900X2100), 문틀미포함, 1개
주택현관문 관련 정보
“비 오면 침수”…천장에 하수구 뚫린 반지하 주택
소개된 한 주택은 현관문부터 녹이 슬어 있는 등 비위생적인 모습을 보였다. 창문이 뚫려있지 않아 목소리가 울리는 열악한 환경도 노출됐다. 생활집기가 모두 갖춰진 이른바 ‘풀옵션’ 매물로 소개됐지만, 에어컨이 설치되지 않았다. 특히 해당 주택 주방 천장은 건물 하수구 빗물받이와 바로 연결된…
출처 : 이데일리
긴급출동 때 공동현관문 리모컨으로 연다
서울 중구가 14개 공동주택 단지 공동현관문에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프리패스를 구축했다. 사진 중구 제공 대규모 아파트단지에서 공동현관문까지 비밀번호를 설정하면서 경찰과 소방에서 응급대응이 어려워 졌다. 화재 신고를 받고 출동했는데 공동현관문을 열지 못해 아예 통째로 깨고 들어간 사례도…
출처 : 내일신문
“비 오면 죽으라는 것”…하수구 바로 밑 반지하 주택 ‘경악’
현관문부터 솜털 같은 곰팡이가 슬어 있는 것이 목격됐고, 화장실과 주방에는 창문이 뚫려있지 않아 목소리가 울렸다. 반지하여서 습기 조절이 중요함에도 에어컨은 설치되어있지 않았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해당 주택 주방 천장이 건물 하수구 빗물받이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는 점이다. 깜짝 놀란 PD는 “환기를…
출처 : 아시아경제
중구, 전국 최초 ‘공동주택 공동현관 프리패스’ 시행
공동주택 공동현관 프리패스는 경찰이 긴급 출동 시 무선 리모컨을 사용해 공동현관문을 신속하게 열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다.구는 화재 신고로 출동한 경찰과 소방이 공동현관 문을 열지 못하는 상황 등에서 이 시스템이 구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것은 물론 현장 대응력을 대폭 강화할 것으로 기대했다….
출처 : 아시아투데이
강원 남부 내륙 물난리…산사태에 주택 침수까지
일부 주민들은 차오른 물로인해 현관문이 열리지 않아 소방관들에 의해 구조됐습니다. [현장녹취…주택 침수 피해 주민] “계곡물처럼 흘러들어와서 저 밑에 지금 문을 못 열어 놓는 거예요. 생활 쓰레기가 나올까 봐요. (옆집은 어떻게 나오신 거예요?) 문을 부수고 나왔어요. 문이 다 휘어졌거든요.” 물이 찬…
출처 : LG헬로비전
중구, 전국 최초 도입 ‘공동주택 공동현관 프리패스’ 본격 시행
서울 중부경찰서 경찰이 리모컨으로 공동주택 프리패스를 시연하고 있다[중구 제공]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전국 최초 도입한 ‘공동주택 공동현관 프리패스’가 14개 단지에 설치 완료돼 본격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경찰이 긴급 출동 시 무선 리모컨을 사용해 공동 현관문을 신속하게 열 수…
출처 : 전국매일신문
시간당 100㎜ 위력…순식간에 주택 · 도로 침수
[강성옥/경기 하남시 : 저 현관문이 한 반정도 찼더라고요, 물이. 안에서 문을 못 열 정도니까. 그래서 딸은 저쪽 창문 쪽으로 뜯고 나오기도 했고 그러니까.] 고양시 일산에서는 소방당국이 지하차도 안에 갇힌 차량에서 운전자를 구조했습니다. 서울 강동구의 한 오피스텔에서는 빗물이 흘러들어 멈춘…
출처 : SBS
현대건설, 프리미엄브랜드 지수 평가서 공동주택‧스마트홈 서비스 1위 선정
공동주택과 스마트홈 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스마트홈 시스템 ‘하이오티’는 국내 건설사 가운데 현대건설이 가장 먼저 도입한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으로 집 안의 빌트인 기기와 IoT기능이 탑재된 가전제품이 연결돼 엘리베이터와 공동 현관문까지 제어할 수 있는 것이…
출처 : 파이낸셜투데이
[2024 혼삶 현주소-주택편①] 원룸살이 청년 “부동산 중개비·이사비 지원 절실”
빨래를 제대로 말리려면 현관문을 열어 안전고리를 걸어두고 맞바람을 치게 해야 한다. 양 씨는 “혼자 사는 여성으로서 그마저도 쉽지 않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빨래 건조대를 펴면 생활면적이 줄어들어 걸어다니기도 어렵다. 이뿐 아니라 비좁은 주방 탓에 요리하기도 쉽지 않다. 두 뼘 정도 되는 조리…
출처 : 1코노미뉴스
모듈러 주택에 힘 싣는 GS건설…스마트 기술 얹고 편의성 확대
경동나비엔 나비엔 스마트홈 시스템은 실내에 설치된 월패드나 스마트폰을 통해 현관문 개방은 물론 콘덴싱보일러와 환기청정기, 일괄소등스위치, CCTV 등 다양한 기기들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LG전자와는 지난해 5월 소형 모듈러 주택 ‘LG 스마트코티지’를 활용한 신개념 가전·공간 복합 사업을 위해…
출처 : IT조선
지금까지 주택현관문 관련 추천 제품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