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파운데이션 찾아보고 계시나요? 원하는 비레디파운데이션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어요.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거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비레디파운데이션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35ml, 2호 라이언, 1개
가격 : 20,000원 (31% 할인) 2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58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6-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용량 | 35ml |
배송비 | 무료배송 |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35ml, 3호 제프리, 1개
가격 : 20,000원 (31% 할인) 2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58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4-2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용량 | 35ml |
배송비 | 무료배송 |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35ml, 4호 다미엔, 1개
가격 : 20,000원 (31% 할인) 2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58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7-19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용량 | 35ml |
배송비 | 무료배송 |
비레디 블루 쿠션 15g, 3호 제프리, 1개
가격 : 18,500원 (36% 할인) 2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793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4-2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 모든피부 |
SPF | SPF34 |
PA지수 | ++ |
무색/유색 | 유색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35ml, 1호 스톤, 1개
가격 : 20,000원 (31% 할인) 2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958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4-2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용량 | 35ml |
배송비 | 무료배송 |
비레디파운데이션 관련 정보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블루 캐모마일 추출물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블루 미네랄 워터의 수분 공급·히알루론산의 보습력이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는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 준다.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은 아모레몰과 올리브영·비레디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현대경제신문
[생활경제 이슈]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外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은 12월 29일부터 아모레몰, 올리브영, 비레디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 배우 송중기와 브랜드 모델 재계약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배우 송중기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닥터지…
출처 : 로이슈
[#뷰티·패션 신상이오]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外 멀버리, 구찌, 힐크릭, 푸마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모델컷. (제공: 아모레퍼시픽) 29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스완·티벳동생’과 협업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 READY)’가 신제품 ‘블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탄탄한 팬덤을…
출처 : 천지일보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사이먼 도미닉 전속모델 ‘발탁’…레벨 업 파운데이션 광고부터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아주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또 가벼운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에도 24시간 지속하는 효과로 인해 남은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비레디의 새로운 모델 쌈디는 대표 상품 ‘레벨 업…
출처 : 이코노미톡뉴스
‘스킨·올인원만 있는 건 옛말’…색조·기능성 찾는 그루밍족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비레디의 주력 제품인 파운데이션, 쿠션 등이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력 제품군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2018년 맨즈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를 선보이며 남성 색조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 특히 애경산업은…
출처 : 신아일보
[라이센스 뷰티·패션 PICK] MCM·닥터지록시땅·비레디
◆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블루파운데이션 출시_모델 컷(그레이) [사진=비레디 제공] 아모레퍼시픽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신제품 ‘블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 뷰티 유튜버 ‘스완’, ‘티벳동생’과 협업해 탄생했다. 비레디의 대표…
출처 : 라이센스뉴스
[뷰티오늘] 비레디, 컬러 남성 파운데이션 출시
외부에서 보이지 않지만 립밤 속 ‘B'(BeREADY의 앞글자) 모양의 레드컬러 코어가 사용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대봉엘에스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출처 : 시사오늘
[솔직체험기 라이프까톡]아모레 비레디 ‘파운데이션’ 투박한 파란용기 상남자도 부담없어
아모레퍼시픽의 남성전용 브랜드 비레디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파운데이션은 ‘화장품 들고 다니는 남자’라는 타이틀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을 위해 제품 모양부터 남성 친화적이다. 파란색 플라스틱 튜브 용기에 담겨 남자 목욕탕에 놓인 ‘상남자 스킨·로션’을 연상시킬 정도로 투박하다….
출처 : 서울경제
비레디, 국내 최초 오색 남성 파운데이션 출시
못지않게 화장품을 애용하는 시대”라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Z세대 팬덤’(FANDOM)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출처 : 한스경제
비레디, 男 파운데이션 이어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는 남성 메이크업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레벨업 파운데이션’에 이어 2020년 첫 번째 신제품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펜슬·파우더·브러쉬가 결합한 3 in 1 멀티 브로우로…
출처 : 매일일보
지금까지 비레디파운데이션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